고양특례시 충청향우회 중앙회 원당지회
일시; 2023년 12월 18일 18시 하루방 식당.
제 18~19대 회장 이.취임식이 있었다.
이임회장 이상용과 취임회장 이한홍
이한홍 취임식에서 존경하는 충청향우회 선후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이번에 제19대 충청향우회 원당지회 회장으로 취임하게된 이한홍입니다.
연말이기에 많은 행사로 무척이나 바쁘고 분주하게 보내고 계신줄 알고 있씀에도 부득히 하게 금일 충청인의 큰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모시는 글에서 보다시피 인생에서 가장 값진 선물은 인연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고맙습니다.
2023년 한해의 끝자락 12월에 충청향우회 원당지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가질 예정이오니 충청향우회 회원님들이 축하 참석해 주셔서 멋진 자리를 빛내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모든 행사 진행이 식순에 따라 1부는 회장 이임식 진행은 방효근 사무국장 맞았다.
개회선언, 원당지회 회기입장, 국민의례는 국기에 대한 경례,애국가 제창 1절, 순국선열 및 작고하신 향우님과 선배에 대한 묵념, 내,외빈 소개 취임회장, 이임회장 소개 사회자 진행으로 순조롭게 이뤄졌다.
감사패 전달, 꽂다발 취임회장에게, 이임사 이임회장께서는 지회기 전달, 수치 달기 사회자 진행으로 이임회장에서 연합회장 거처 취임회장에게 전달 되었다.
2부에서는 취임회장 선임장 전달은 연합회장, 취임회장 소개는 사회자가, 취임사는 취임회장이, 임원소개 및 위촉장 전달식은 취임회장이 축사는 연합 회장, 취임식에 잠시오신 이재준 전) 시장이 간단하게 축사를 하고 자리를 비웠다. 지역에서 오신 많은 향우회원들이 한마음이 되어 충청인의 구호를 제창 했다.
-충청인의 나라사랑 엄청나다!
-충청인의 고향사랑 엄청나다!
-충청인의 향우사랑 엄청나더!
19대 이한홍 회장은 충남 공주 출생 취임사에서 고향 선,후배 여러분 이렇게 발걸음 해주심 머리숙여 감사하며, 충청향우회 막중한 임무를 맞게되어 무거운 책무를 느낌니다.
객지나와 이렇게 모임을 가저 고향의 애향심과 친목도모를 위해 최선을 다 할거라고 담짐했다. 회장으로서 첫째로 향우회원을 소중하게 모시겠습니다. 두 번째는 애향심과 단결로써 화합과 침목을 유대하겠도, 말했다
花香百里(화향백리) 꽃향기는 백리를 가고,
酒香千里(주향천리) 술향기는 천리를 가고,
人香千里(이향만리) 사람의 향기는 만리를 간다,고 합니다.
꽂과 술의 향기가 좋다고 하여도 시간이 지나면 사그라들지만, 가까이 있는 사람의 향기는 나이가 들어가며 익어갑니다.
사람의 향기에서는 타인의 배려와 사랑 및 인품이 담겨 있어 사람의 향기는 짧은 시간에 만들수가 없습니다.
오랜시간 이웃을 배려하고 따뜻한 인성을 가져야 가능한 것이라 생각 듭니다.
좋은 얘기를 해주신 이한홍 신임회장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