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전복 할인행사 기획...대표 쇼핑몰 ‘완도군이숍’
국내 최대 전복 생산지인 전남 완도군에서는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복 생산자를 돕기 위해 다양한 판매 기획전을 준비했다.
완도군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완도군이숍’에서 진행 중인 설 명절 이벤트는 구매 개수 당 최대 5천 원을 할인하고, 2만 원 이상 무료 배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31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또한 지난 1월 2일부터 17일까지 우체국 온라인 쇼핑몰 내에 ‘완도군 설 브랜드 관’을 운영하고, 전 품목을 10% 할인한다.
기획전이 끝난 이후에도 지역 브랜드 관을 통해 지속적으로 할인 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1월 13일 오후 2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16일에는 옥션에서 올킬행사, 전라남도 쇼핑몰 남도장터, SSG닷컴 오반장 등 20여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물하기에 좋은 크기가 큰 전복을 특가 판매한다.
한편 완도 전복은 전국 생산량이 75%를 차지하고 있으며, 각종 비타민과 철분, 칼륨, 칼슘, 단백질 등 영양분이 풍부한 것은 물론 아르기닌이 많이 들어 있어 항산화 작용 및 면역 증진에도 좋아 ‘바다의 산삼’이라 불린다.
완도 전복 내장과 해조류 추출물이 코로나19 바이러스 증식 억제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으며, 세계적 권위의 해양 의약 분야 학술지 마린 드럭스에 실렸다.
기사더보기: 완도군 전복 할인행사 기획...대표 쇼핑몰 ‘완도군이숍’ (miraenews.co.kr)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43211
www.miraenews.co.kr
#완도군 #완도전복 #완도군이숍 #완도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