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결제를 해서 카드회사에 전화를 했는데
자기들은 캔슬 해줄수 없다고 하고 소비자 보호센터에 신고하라구해서 했는데 금액이 4만엔이 넘지 않으면 안된다구 하더군요...
혹시 환불 받을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첫댓글 일본은 어떤식으로 사기치나요? ㄷ ㄷ
사기 싸이트인데 물건을 보내주지 않고 수신도 안되고 카드사 전화해도 방법이없다구 하고 신고해도 알아서 주의하라는군요 돈을 돌려받을방법이 없네요
@sungho 물건살때 조심해야겠네요 ㄷㄷ 늘 아마존에서만 사서 몰랐네요
저도 일본인터넷쇼핑몰에서 같은 경험하여 카드사(미츠이스미토모)에 문의한적이 있습니다.당시, 2만엔정도의 금액이었는데 카드사용금액확정일까지 쇼핑몰에서 금액의 청구를 포함한 어떠한 연락도 없을경우는 카드사쪽에서 취소가능하다고하여부탁드리고 혹시 추가피해가 있을수도 있으니 카드정지하는게 좋을거같다고하여 새로 발급하였습니다.다행히도 결제된건 없었고 별다른 피해없이 넘어갔는데 일단 카드 정지시키는것도 고려해보세요.
아 그래요? 감사합니다 환불은 받으셨나요?
@sungho 네. 쇼핑몰에서 일정기간내에 카드사에 대금지불요청을 해야하는데 그 연락이 없었다고 카드사에서 결제목록 취소해줘서 환불되었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1.31 12:32
이상하네요 원래 카드사에서 알아서 다 해주는데.... 어느 회사인가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2.01 22:45
첫댓글 일본은 어떤식으로 사기치나요? ㄷ ㄷ
사기 싸이트인데 물건을 보내주지 않고 수신도 안되고 카드사 전화해도 방법이없다구 하고 신고해도 알아서 주의하라는군요 돈을 돌려받을방법이 없네요
@sungho 물건살때 조심해야겠네요 ㄷㄷ 늘 아마존에서만 사서 몰랐네요
저도 일본인터넷쇼핑몰에서 같은 경험하여 카드사(미츠이스미토모)에 문의한적이 있습니다.
당시, 2만엔정도의 금액이었는데 카드사용금액확정일까지 쇼핑몰에서 금액의 청구를 포함한 어떠한 연락도 없을경우는 카드사쪽에서 취소가능하다고하여부탁드리고 혹시 추가피해가 있을수도 있으니 카드정지하는게 좋을거같다고하여 새로 발급하였습니다.
다행히도 결제된건 없었고 별다른 피해없이 넘어갔는데 일단 카드 정지시키는것도 고려해보세요.
아 그래요? 감사합니다 환불은 받으셨나요?
@sungho 네. 쇼핑몰에서 일정기간내에 카드사에 대금지불요청을 해야하는데 그 연락이 없었다고
카드사에서 결제목록 취소해줘서 환불되었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1.31 12:32
이상하네요 원래 카드사에서 알아서 다 해주는데.... 어느 회사인가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2.01 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