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로또 951회 1등 당첨후기 올라오다…진짜 정말 설마 설마했어요!
진짜 정말 설마 설마했어요!! 그런데 정말 1등이 되었네요!!!
오늘 일이 있어서 일 마치고 저녁에 집에 왔는데 우연히 당첨 확인했는데 제가 쓴 번호랑 비슷한 번호가 나오는 거예요.
처음에는 4개 정도 맞겠지 싶었는데 아…1등에 당첨된 거였어요.
마침 핸드폰으로 전화가 왔는데 로또리치 직원분이시더라고요. 전화 주신 직원분이 1등 당첨 되신 거 알고 계시냐면서 당첨금액도 알려주시고 1등 축하한다고 하니깐 이제야 실감이 나는 것 같습니다.
어후, 가입한 지가 한 3년 정도 됐을 거예요~ 사실은 누구나 그렇겠지만 정말 로또 1등이란 행운이 나한테 정말 올까? 라는 의심이 들었지만 로또리치에 당첨자분들의 후기들이 하나둘 올라오는 걸 보면서…. 여기서는 정말 될 수도 있겠구나… 하는 마음 생겼습니다. 그래서 그 뒤로 용돈 아껴가면서 믿고 했던 것 같아요.
로또리치를 처음에 1년 하고 제일 잘된 게 4등이었던 것 같아요. 처음 1년 서비스 종료되고 몇 달 정도는 포기하자 하고 안 했다가 다시 로또리치 당첨 후기 보면서 서비스를 재가입 후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로또 당첨이 안 되더라도 내가 구매하는 로또 비용이 기부금으로 좋은 일로 쓰인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런 마음들이 꾸준히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또 매주 로또 구매하면서 안 되더라도 만원 투자라고도 생각했습니다. 매주 만원 투자한 것이 이렇게 로또 1등 당첨 기회를 잡을 수 있었다는 것에 정말 감사한 마음이에요
지금 너무 기쁜 소식을 저랑 로또리치 직원분 이렇게 둘만 알고 있습니다. 아내와 아이 둘 다 피곤해서 일찍 자고 있고 아침에 당첨 소식을 아내에게 알려야 할 그것 같아요. 그리고 로또리치 회원분들께 당첨 후기를 공유해 드려요. 포기하지 않는 마음이 가장 중요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로또리치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출처: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