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용때미 님들도 신경이 많이 쓰이시군요~ 우리두 난리인디~
사실 임창용선수가 나쁜 선수는 아니죠. 좋은 선수이긴 한데..전 돈성에서 너무나 타성에 젓어버린 선수라고 봅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이친구 선협무풍지대 돈성에 있었습니다. 반대로 앨지는 최선봉팀입니다. 그 선봉중 선봉이 양준혁선수랑 김재현 선수인데... 이건 말두 안됩니다.
전력적 측면 다~~ 떠나서 선수협때 큰힘이된 앨지 그중 양준혁과 김재현을 빼면 모르긴 몰라도 약간은 그 힘이 작아질 겁니다.
지금의 앨지전력 충분히 강하다고 보는데요.
마무리 문제? 저희팀의 진필중선수가 전문마무리 하구선 그해 완전히 떴습니다. 그전해에는 마무리와 선발, 중간 안가리고 출전해서 10승대 그만큼의 패전 그리고 14세이브이던가? 그런 성적이었습니다. 올해의 장문석선수. 나이도 젊고 작년 후반기에만 엄청난 성적을 올리지 않았습니까? 올시즌에 보직만 고정되고 꾸준함만 유지하면 좋은성적 내리라 기대됩니다.
임창용일은 돈대랑 돈성이 서로 알아서 했으면 합니다.
님들두 글케 생각 안하세용?
추신:저 대학시절(93년)제 친구집 바루 옆집에 김재현선수가 살았습니다.(분당 양지마을 청구아파트) 한번 앨리베이터에서 본적이 있는데. 막 고교를 졸업했다는 아이(?)로 보이지 않더군요. 떡 벌어진 어깨~ 큰키~ 자알 생긴 얼굴~ 그때는 라이벌 팀이지만 '정말.... 잘났다...'싶더군요.. 지두 앨지중에 김재현이가 잴루 좋아용~ ^^;; 김재현선수 누나가 넘 이뻐서리~~흐흐~~ (퍼억... 쿨럭... 에구 지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