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멤버들은 게스트가 낸 퀴즈를 맞힌 후 상으로 뽀뽀를 바란다. 이는 여성을 성적 도구로 바라보는 시각이라는 주장이 나온다.
이수근은 지난해 4월 22회차에 게스트로 출연한 전효성에게 “CF에서 의자 댄스 춘 거 너 맞지?”라고 묻는다. 강호동은 곧바로 의자를 대령하고, 멤버들은 ‘섹시 댄스’를 선보이는 전효성을 감상한다.
러브라인 만들기에 ‘혈안’이 돼있는 듯한 강호동은 배우 한채아에게 ”현재 교제하는 남자친구가 없느냐”고 묻는다. 한채아가 답하지 않자 강호동은 “사람 마음 가지고 장난치는 거 아니야!”라며 윽박지른다.
지난해 7월 31회차에 게스트로 등장한 가수 서인영은 자신의 취미를 퀴즈 문제로 냈고, “모으는 것에 있다”는 힌트를 줬다. 민경훈은 가슴을 모으는 동작을 취해 서인영을 당황케 했다.
“애인 있냐” “현재 교제하는 남자친구가 없느냐”와 같은 고정 질문은 여자 연예인을 잠재적 연애 대상으로 위치시킨다.
전혜빈이 “내가 자주 하는 척은?”이라는 퀴즈를 내자 김희철은 “금연중인 척”이라고 답한다.
지난해 9월 40회차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솔빈. “스무 살이 되자마자 꼭 하고 싶었던 것은?”이라는 솔빈의 질문에 김희철은 입이 근질근질하다는 태도를 보인다. 멤버들은 “묵비권 행사말고, 드립하라!”고 외치며 김희철을 부추겼다.
“말XX 두 갑이요!”라는 김희철의 외침에 제작진은 ‘긴급 속보. 방송인 김희철, 3주 만에 담배 드립 재개’라는 자막을 띄웠다.
김희철이 소녀시대 멤버 써니에게 한 ‘담배 드립’.
김희철 외의 멤버들도 여성 게스트에게 ‘담배 드립’을 하는 데 거리낌 없다 (단, 김영철은 유일하게 이런 드립을 하지 않는다.)
민경훈은 지난해 6월 28회차 게스트로 등장한 배우 전소민에게 종이컵으로 여성 속옷을 만들어 선물했다.
김희철은 태민이 예쁘게 생겼다는 이유로 ‘여성스러움’ 이미지를 덧씌우고 지속적으로 괴롭힌다.
김희철은 태민이 예쁘게 생겼다는 이유로 ‘여성스러움’ 이미지를 덧씌우고 지속적으로 괴롭힌다. 다른 멤버들도 이에 동참한다.
아는한남~
조팔ㅋㅋㅋㅋㅋㄱ
한남드글드글한거 왜 보는지 노이해.. 존나싫어
아는한남 안봐요~~ 재밌다고 좋아하는애들도 걸러요 ~~
ㅋㅋㅋㅋㅋㅋ김영철도 뭐 룸싸롱^^
이거 재밌다고 하는 애들 거름
아 우리 아빠 이거 보는데 ㄹㅇㅋㅋ 존나 보기 힘들 정도
폐지해주라
좆팔 진짜 여기도 이거 소비 ㅈㄴ많이 하던데 왜보는거임? 한남형님대체외바;;;;;
이거 좋아하는 사람 믿거 이게 여혐아니면 뭐가 여혐?
민경훈이 젤 심해
더럽다
아는한남ㅈ노잼
김희철은 어리지도않은데 언제철드냐;볼때마다불편해 ㅅㅂ 대갈텅
태민이가 계속 싫어하는데 끝까지 저럼 조팔 새끼들
아는 한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노잼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