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8세 대구 거주하고 있으며 현재 근무중인관계로
1차면접 당일날 준비도 못하고 면접을 보고는 당연 탈락이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합격이라는 문자를 받고 조금 당황스럽내요..
어쨌든 합격은 기분이 아주좋내요..
유통인생에 마지막 종착점이라 임할생각입니다.
각설하고 게시판을 다 훑어 보아도 이런 들에 대한 말들이 많아서 다시금 질문드려봅니다.
1.입사후 평균적인 근무시간?15~16시간??
2.3급 연봉 1800 or 2000초반?
3.연고지에 배정받을수 있나요?대구는 현재 gs마트는 없고 슈퍼만 3~4개 영업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4.1차면접엔 토론은 생략되었는데 2차에는 임원들 바라보고 자소서PR과 인성질의응답으로 진행되는지요?
5.인터넷접수한 고교성적과 1차면접때 제출한 생활기록부에 고교성적이 일치 하지않을시 자동탈락 처리가 되는건지요?
이상 게시판을 읽어본후 수소문으로 정확하지않거나 제 개인적으로 궁금한 5가지 질문을 여쭤봅니다.
번거러우시더라도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며 매사 진인사대천명 하시어 원하시는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입사후 평규 근무 시간은 점포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처음 입사후엔 15시간 정도 근무 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처음 연봉은 똑같이 시작합니다. 그리고 한해 거듭될수록 성과평가로 인하여 비공개 연봉제로 진행됩니다만 제가 보기엔 특별한 케이스 아님 거진 비슷하게 가더라구요 몇년 지나고 나면 능력성과에 따라 차이가조금 나더라구요
연고지 배정은 완젼 로또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말 운좋으면 가는거고.. 최종합격후 합숙교육 할때 인사팀에서 오셔서 일괄 면접 들어들갑니다. 아마 그때 지역배정 결정 내실껀데 말 잘하세요.. 말한마디에 꽥
2차면접음 임원분들 아페서 진행되는데 자기PR은 필수구요.. 임원들이 지원서랑 1차면접 보신거 보고 중 공략 하시는데.. 집중공략 당하는게 좋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되받아 쳐서 붙었네요.. 긴장하지 마시구 말 또박또박 잘하시면 되요..
그런건 아닌듯 한데요.. 많은 거짓이 보이면 탈락되겠져..
부디 좋은 앞날을 밝히시길.. 보통 합격하고 입사하는 동기들 보니 70프로 정도는 그만두더군요.. 그만큼 처음이 힘들거예요... 저같은 경우는 2급사원으로 지원해서 붙었고 .. 비록 연고지와도 엄청 먼곳의 생전 못가본 지역의 슈퍼로 배정되었고..처음엔 힘든시기가 부딛히니 눈에 힘든것들만 보이더라구요..그래서 ..퇴직하고 말았어요.. 정말 많은 분들이 말리고 하였지만.. 지금 와서 돌이켜 보면 공돌이가 된 이시점에서 많은 후회가 밀려오네요..못버텨 낸걸..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