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기업구단이라면 몰라도 성남이 김두현을 영입하는 것이라면, 연봉문제 때문에 김두현을 못잡는게 아닌 것 같습니다.
뭐 성남이라고 고연봉을 주지 말라는 법은 없지만, 우리보다 자금 사정이 더 안좋은 성남이 김두현을 잡을 수 있다면,
수원도 충분히 잡고도 남는 다는 것이죠.
왠지 연봉문제가 아니라, 미드필더진을 리빌딩 한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번 시즌 김두현이 있어서 믿음직스럽긴 했지만, 우리가 생각했던 김두현의 플레이가 나오지 못한 것도 사실이고,, 권창훈이 저번 시즌보다 좀 더 업그레이드만 된다면 김두현의 빈자리를 충분히 채울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구요.
하지만.....김두현의 빈자리는 분명히 보일 것 같아요.
첫댓글 음.. 이런 말 하긴 좀 그렇지만 구단 입장에서는 가격대 성능비를 고민한게 아닌가 하네요.
그리고 선수 입장에서도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고요.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연봉 8억의 활약에는 훨씬 못 미쳤던 것이 사실이니까..
연봉 10 억 정도 받던 제파로프가 나갔으니 김두현 연봉 8억정도는 가능할듯
제생각에는 김두현도 연봉 5~6억선에서 협의봤을듯....
성남은 이적료까지 4~5억 투자하는데....
수원에서는 4~5억까지만 생각한것같은느낌? 김두현선수 뭔가 활약이 아쉬웠던건 사실임.....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기사에는 1년계약이라는데요?
@winning 11 단독으로 보도한 스포츠동아기사 맨윗줄에 계약기간1년으로 알려졌다는데 뭐 소스를 더 믿으신다면야 할말은 없지만..
@winning 11 김두현같은 선수 다년계약했다가 제파로프나 몰리나 이보처럼 구단이 힘들어지는경우도있어요..그리고 김두현이 1년계약해줬기때문에 수원포기하고 성남간걸수도있죠 내년부턴 이적료걱정없이 어느팀이든 골라갈수있고 연봉협상도 유리하게 가져갈수있으니까요
김두현 연봉가성비가 안좋다 뭐다해도 빠졌을때 경기력 차이가 있었는데 어찌 매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