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시즌1이 마무리되어 올스타전과 각종 에피소드 방송이 남아 있는 가운데 시즌2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을 것이고 행보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코로나19는 위드 코로나가 진행될 것을 생각하면 시작 시기는 야외 경기장이면 3월, 실내 경기장이라면 2월에 시작하는데 항저우 아시안게임이 9월 10일에 시작하는데 코칭스태프 중 해설위원을 하게 될 분들이 있을 경우 이 부분을 염두에 두고 일정을 편성해야 될 것 같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부상 위험이 높아지는 것과 팀 수가 늘어나는 것을 생각해야할 것 같습니다.
감독 교체에 대해 궁금해지게 되는데 확정 1팀, 루머 도는 팀이 1팀, 새롭게 들어올 팀 2팀(가수팀, 아나운서팀)이라면 4팀에서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개벤저스 감독은 황선홍 감독이 U-23 대표팀 감독으로 가서 공석이 되었는데 경기를 뛰지 않지만 팀의 중심을 잡을 이성미, 이경실 두 사람과 조혜련, 신봉선 등 강단 있는 선수들을 아우르고 팀을 잘 만들어가며 텐션이 있는 감독을 찾아야 할 것으로 봅니다. 누가 감독을 할지 예측이 어려운데 누가 감독을 하든 개벤저스는 주장인 신봉선의 역할이 정말 중요할 것으로 보이고 팀 케미가 무너지지 않아야 시즌2에서의 성적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액셔니스타 감독의 경우 이영표 감독 하차 루머가 있는데 강원FC의 성적이 좋지 않은 것보다도 이영표 감독이 했던 말 때문에 이야기가 나오기도 한 것 같습니다. 팀을 꾸리면서 '이 선수들로 우승을 못하면 감독의 능력이 부족한 것이다.' 라고 말을 했었는데 토너먼트 진출 실패라는 결과가 나왔고 목표를 너무 크게 잡은 것이 독이 된 것 같습니다. 올스타전에서 액셔니스타 선수들이 활약을 한게 아이러니하게도 이영표 감독 아웃이 외쳐지는 것으로 이어졌는데 후임 감독으로 이영표 감독과 가까운 사이이고 연습장도 빌려줬었던 조원희 전 선수도 괜찮다고 봅니다.
새로운 두 팀에 대해서는 가수팀과 아나운서팀이 될텐데 많은 준비를 할 것이고 현영민 해설위원이 아나운서 팀을 맡를 것 같은데 가수팀의 경우 젊은 팀으로 구성을 한다면 백지훈 전 선수를 감독으로 할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이상윤 해설위원도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데 차범근 전 감독님의 경우 여러 출연진들과 인연이 있으나 실제 감독을 하시기보다는 관중으로 오실 수도 있고 며느리를 지켜보시며 재미있게 보시고 건강을 챙기실 가능성이 더 클 것으로 봅니다.
개인적인 뇌피셜이고 어디까지나 추측이지만 시즌1이 잘 되었기에 시즌2도 기대되고 팀이 추가되며 경기 출전 인원수가 변동이 되면서 부상 관리 등 여러 측면에서 뒷말이 나오지 않고 세심하게 잘 진행될 것을 기대해 봅니다. 불청 시즌2가 끝난 뒤 골때녀 시즌2가 시작이 될 것 같습니다.
첫댓글 개벤져스가 좀 많이 바뀔거같더라고요 이경실도 유튜브에서 불참선언했어요 김민경도 스케쥴문제로 못나올수도 있다고 밑에글에 쓰여져 있더라고요
김병지 - 선수단과의 마찰로 사퇴
황선홍 - 게벤져스 성적부진으로 인기가 덜한 올대로 이적
이영표 - 이 선수들로 이 성적을? 경질!
이천수 - 재계약 주판알 두드리며 협상 테이블
최진철 - 월클 재계약 전망
최용수 - 구척 재계약 전망
새 감독 후보군엔 왠지 박지성이 나올수도 배성재와의 인연에다가 부인의 친정 스브스 , 스브스 예능 단골 출연한 전적에 비추어
스브스 홈그라운드에 상징적인 아나운서팀에 감독을 할수도 있다고 봄
조원희 같은 경우엔 02멤버 프리미엄이 없고 해서 쉽지 않아 보이고
왠지 02년 멤버중 한 사람을 찾아볼듯 싶은데 현장 지도자가 아닌 사람중에서 고를듯
방송출연 경력이 있는 송종국이나 이을용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