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초가사랑
 
 
 
카페 게시글
식보기사 필답 농약희석때 물1L에 1000배액희석 하면 공식이 어떻게 되나요??
s오렌지 추천 0 조회 869 08.11.03 23:24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11.04 00:48

    첫댓글 답은 맞아요 ㅋㅋ 저는 답적는 란만 있는걸로 아는데... 식 쓰라고 안할껄요?? ^^;;;

  • 08.11.04 14:28

    식은 안쓰고, 그냥 빈네모칸에 답만 쓰시면 됩니다... 합격하세요...

  • 작성자 08.11.04 15:19

    ㅎㅎ 저는 저번에 수원에서 봤는데 답은 적긴적었는데..식을쓰라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식으로 나타내면 어떻게 해야하나 하구요~~ 다른데는 답만적으라고 하나보네요~~

  • 08.11.04 19:54

    약제량= 물량/희석배수 입니다 따라서 1000ml/1000배 = 1ml. 수화제는 단위가 1g이죠. 공식까진 적지 않습니다만 공식을 알면 이해가 쉽겠죠. 합격하세요.

  • 작성자 08.11.05 10:02

    아 그렇구나~ㅋㅋ 단위표시가 애매해서 1000배면 1000이라해야할지 아님 1000배라고 붙여야할지 몰라서 ㅎㅎㅎ 그런데 왜 수원은 공식을 적으라고 하는건지.. 저번볼때그랬거든요~~ ㅎㅎ 답변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