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화제의 경우 1g이고 액제의경우 ㅣml맞나요??
식으로 쓰라고 하면 어떻게 나타내야하는지요
첫댓글 답은 맞아요 ㅋㅋ 저는 답적는 란만 있는걸로 아는데... 식 쓰라고 안할껄요?? ^^;;;
식은 안쓰고, 그냥 빈네모칸에 답만 쓰시면 됩니다... 합격하세요...
ㅎㅎ 저는 저번에 수원에서 봤는데 답은 적긴적었는데..식을쓰라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식으로 나타내면 어떻게 해야하나 하구요~~ 다른데는 답만적으라고 하나보네요~~
약제량= 물량/희석배수 입니다 따라서 1000ml/1000배 = 1ml. 수화제는 단위가 1g이죠. 공식까진 적지 않습니다만 공식을 알면 이해가 쉽겠죠. 합격하세요.
아 그렇구나~ㅋㅋ 단위표시가 애매해서 1000배면 1000이라해야할지 아님 1000배라고 붙여야할지 몰라서 ㅎㅎㅎ 그런데 왜 수원은 공식을 적으라고 하는건지.. 저번볼때그랬거든요~~ ㅎㅎ 답변감사합니다
첫댓글 답은 맞아요 ㅋㅋ 저는 답적는 란만 있는걸로 아는데... 식 쓰라고 안할껄요?? ^^;;;
식은 안쓰고, 그냥 빈네모칸에 답만 쓰시면 됩니다... 합격하세요...
ㅎㅎ 저는 저번에 수원에서 봤는데 답은 적긴적었는데..식을쓰라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식으로 나타내면 어떻게 해야하나 하구요~~ 다른데는 답만적으라고 하나보네요~~
약제량= 물량/희석배수 입니다 따라서 1000ml/1000배 = 1ml. 수화제는 단위가 1g이죠. 공식까진 적지 않습니다만 공식을 알면 이해가 쉽겠죠. 합격하세요.
아 그렇구나~ㅋㅋ 단위표시가 애매해서 1000배면 1000이라해야할지 아님 1000배라고 붙여야할지 몰라서 ㅎㅎㅎ 그런데 왜 수원은 공식을 적으라고 하는건지.. 저번볼때그랬거든요~~ ㅎㅎ 답변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