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가 지금 대한민국에 미쳤다.
[ 독도수호국민연합총본부 총재,
천지개벽TV방송 대표 이근봉 ]
세계 어느 나라에 가도 지금 대한민국 열풍에 미쳐가고 있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세계 어느 나라 사람이든 대한민국에 도착해서 비행기에서 내리면 공항에서부터 스스로 미치기를 시작합니다. 아니 대한민국의 공항이 이렇게 크고 깨끗하고 거지 하나도 없고 이렇게 좋을 수가 하고 감탄하다가 화장실 간 사람들은 더 놀랍니다. 아니 이 나라가 전쟁한 나라가 맞나 하고 의아하고 화장실이 자기 집 안방보다 더 깨끗할 수가 있는가 놀라버립니다. 그들은 전철을 타고서 또 놀랍니다. 이렇게 깨끗하고 도서관 같이 조용하고 다 자기 할 일만 하고 옷도 다 잘 입고 얼굴이 저렇게들 깨끗하고 다 미남 미녀야 하고 속으로 넘어갈 정도입니다.
그런데 이런 한국을 질투하고 있는 중국인 교수, 유학생, 젊은이들이 하는 말은 한국에 가면 거지가 우글거리고 중국 문화를 따라한다고 억지 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에 오려고 하려다 일본을 방문하는 사람이 많고 두번째로 일본도 한국의 문화 K-POP, K-전자, K-방산, K-건설, K-조선, K-반도체, K-원전 세계 1등이라고 말하지 않고 한국이 일본을 따라 오려면 멀었다고 억지 말을 합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은 그런 것 신경 안 쓰고 꾸준히 성장을 해서 한국 국방이 세계 5위로 일본을 확실하게 앞질러 지금 배가 아파하고 있고 또 무역도 세계 10위권 안에 이르니 되니 일본이 제일 안 좋게 생각합니다.
총알하나 제대로 만들지 못하던 대한민국이 방위산업도 작년 140억달러(약 19조 3천억원)규모의 무기를 해외 12개국에 팔 수 있도록 성장했습니다. 전자, 미사일, 신궁, 자주포, 천궁II 등의 품질과 성능이 높이 평가를 받으며 방산 수출 세계 10~5대 국가로 성장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세계 어느 나라든 군사무기 전시를 하면 한국을 꼭 초청합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군 방위 전시하면서 한국이 진짜로 그렇게 성장했나 하고 의아했습니다. 우리 KF-21 전투기 비행기, K2, K9, 자주포, 천무II 보고서 미국도 크게 놀라서 이제 한국은 세계 5위를 넘어서 조금 있으면 3위를 할 것으로 생각을 합니다. 세계인들이 한국의 무기가 첨단장비를 보고서 다 놀란다고 합니다. K9 미국에 가서 자주포 발사에 한국 K9은 100% 명중이고 세계인이 한국 기술에 놀라고 한국 K9에 다 미쳐버렸습니다.
지금 전 세계가 한국의 기술과 첨단 과학에 세계인이 군의 높은 정신력에 미쳐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K2, K9 방산에 놀라고 있습니다. 장갑차는 사막에서도 모래 바람과 싸우고서도 거뜬하고 모래언덕에 빠져도 나와서 포를 쏘고 거뜬한 K9은 세계인이 그 광경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물속에서도 웅덩이를 거침없이 달리고 포를 쏘고 정확하게 100% 맞추자 그 자리에 모인 세계 무기 책임자 장관들이 놀라 이제 장갑차는 대한민국이야 하고 미쳐 있습니다.
K-방산은 세계로 수출됩니다. K9 자주포는 2001년 튀르키예와 폴란드, 2004년 필리핀, 인도, 노르웨이, 2017년 에스토니아, 2018년 호주, 2020년 이집트, 2024년 루마니아등 9개국에 수출이 되었습니다. 세계 자주포 시장 36%를 차지해 K9 마침내 엔진도 국산에 성공했고 지금도 계속해서 주문이 늘고 있어서 세계인들이 K-방산에 미쳐 있습니다.
폴란드는 K9 자주포, 천무 112대 5조대를 금융지원 없이 자체자금으로 해결했습니다. 폴란드는 러시아 바로 인근에 있어서 언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에 군사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12월까지 계약완료 약속하고 2차 계약이 또 있을 예정입니다.
현재 K-방산 중에 제일 비싼 것은 천궁II 미사일입니다. 천궁-II의 한 포대 구성비용은 약 4천억원으로 워낙 가격이 비싸서 그렇게 사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그 비싼 천궁II를 2022년 아랍에미리트(UAE)에 약 4조 6천 5백억원, 2023년 사우디아라비아에 10대, 약 4조 2천 5백억원, 2024년 이라크와 3조 7천억원 규모의 계약을 맺고 수출 물량을 생산 중입니다. 이들은 산유국이라 돈에는 신경을 안 쓰는 편이고 물건만 확실하면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 무기를 사는데 투자를 하는 것 같습니다. 천궁은 백발백중에 이스라엘 방산 업체가 욕심내고서 우리하고 협력하지 않겠느냐고 제안할 정도로 국제사회에서 우수성을 완전히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어서 폴란드는 K-원전에 40조 계약을 하려고 이번에 원전조사단이 한국에 입국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현대건설이 불가리아 원전 발전소 2기의 설계 계약을 따냈습니다. 20조원 규모의 계약 수주입니다. K-원전은 연속 쾌거입니다. 그래서 지금 세계가 K-방산, K-원전에 미쳐있다고 봐야할 것입니다.
동남아, 유럽, EU 세계는 지금 K-방산 무기를 사기 위해서 사실은 줄을 서고 있는 입장입니다. 이라크, 캐나다, 프랑스, 영국, 사우디아라비아, 호주 다 한국 K-방산에 놀라고 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K-건설에 원전까지 맡기려고 하고 있고 건설도 맡아달라고 한국 대기업에 사정하는 입장입니다. 그리고 K2, K9, KF-21 전투기, 미사일, 천궁II에 세계인이 지금 그 효력 백발백중에 다 놀라고 있습니다. 한국 방산 수주 100조 돌파를 곧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서 53조, 한국항공우주산업KAI 약 24조 6억의 매출입니다.
그리고 세계가 또 놀라는 것은 10월 1일 국군의날 나타난 현무5 괴물미사일에 세계가 지금 놀라고 있습니다. 한국이 저렇게 대단한 미사일을 어떻게 만들 수가 있을까 놀라고 있습니다. 세계 미사일중 제일 크게 무게가 8톤급이니 엄청난 것이고 상대 지휘본부를 지하 100M 200M 300M에 있어도 현무5가 뚫고 들어가서 다 폭발시키니 지휘본부가 완전 폐허가 되고 그 진동파음으로 축구장 200개가 무너지고 박살이 나니 실로 핵폭탄 대행으로 개발된 미사일 이라고 말합니다. 우리나라에 핵미사일이 없어서 대행품으로 개발된 세계제일급인 괴물 미사일 현무5입니다. 현무-5의 사거리는 탄두 중량에 따라 ▲600㎞(6톤) ▲300㎞(8톤)으로 탄두 중량을 줄일 경우 중거리 탄도 미사일(IRBM·사거리 3000∼5500㎞)급 이상 성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현무-5의 관통능력은 100m 이상으로 전해지며 이는 북한 지역 내 적 지하 벙커 대부분을 파괴할 수 있는 수준은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무5는 내년부터 양산에 들어갑니다. 국산 현무5의 위력은 놀랍고 고체추진로켓에 탄두가 8개로 핵무기 정도의 위력이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국방 연구진은 현무6의 개발이 어느정도 끝나 간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현무6은 14톤 다탄두로 위력은 수소압력탄 30발의 화력으로 중국에도 빨간 적신호가 됩니다. 현무5, 현무6은 사실적으로 엄청난 위력에 만약에 두발이 일시에 날아가면 그 나라의 수도가 없어지는 꼴이 된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인들이 한국을 보고서 놀라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대한민국이 지금 몽골 국가를 살려주고 있습니다. 그 넓은 사막에 나무를 심어서 지금 숲이 무성할 정도입니다. 나무가 성장하고 한국에서 사막에 바다도 만들어주고 있고 해서 대한민국 국민들의 능력은 어디까지인지 몽골인들이 놀라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 K-조선업은 미국에서도 조선업은 대한민국이 세계 제일임을 알고 있습니다. 미국 대통령 트럼프 당선축하 전화를 윤 대통령이 전화해서 12분 통화를 했는데 거기서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윤 대통령에게 한국 조선업 콕 찍어 조선업 협력을 부탁할 정도로 세계에서 K-조선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미국해군 MRO시 규모는 연간 20조원입니다.
미국 대통령 트럼프는 한국 K-조선업에 반했고 세계인들이 한국 K-팝, K-반도체, K-AI인공지능, K-원전, K-전자, K-자동차, K-식품, K-기술에 세계 사람들이 대한민국에 지금 미쳐 있습니다.
폐허가 된 땅을 가지고 이렇게 웅장하게 대한민국을 발전시켰습니다. 대한민국은 선진국이요 세계 군사 5위요 세계 무역도 6위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우리 국민의 우수성이며 하면 된다는 신념으로 너 나 할 것 없이 자신이 있는 위치에서 최선을 다 했기에 오늘과 같은 좋은 성과가 나온 것입니다. 우리 국민 5천만이 다 같이 박수치면서 서로 칭찬합시다.
다만 대한민국에 세계인이 다 미쳐있는데 한국정치만 D급인 한국정치인 서로 부끄러운줄 알고서 살아야 합니다. 제발 국민 좀 괴롭히지 말고 국민 수준을 따라오는 정치인이 되길 바랍니다.
첫댓글 조씁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