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부의 입장에서 보면 재래시장과 마트가 가까워서 좋구
매일 아침 8~10시까지 집 바로 앞에 야채아저씨가 매일 오세요.. (대문앞)
그래서 손님이 갑자기 와도 덜 걱정이 되죠..^^;;
그리구 관리비는 없구요.. 수도세는 2달에 한번 내는데 1인당 만원 조금 안됩니다. 정화조는 1년에 2번 청소대행하구요..
기타 공과금은 개인적으로 사용한 만큼 내면됩니다.
그리구 방을 소개하자면 저희가 침실로 사용하는 방은 장농이 10자반이 들어가고 몇 cm정도 여유가 있어요..
작은방도 폭이 좁은쪽이 247cm입니다. (참고로 제가 지금 이사가는 곳이 25평정도 되는데 그곳 안방과 크기가 같습니다.)
방 2개가 모두 크고 채광이 좋아서 전 문을 자주 열어서 햇빛이 들어오게 합니다.
개인적으로 안방을 거실처럼 사용해도 좋을듯해요..
그리고 저희는 베란다가 없는대신 옥상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불빨래 널수 있게 긴 빨랫줄도 구비되어있구요..쉴수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아무나 들어갈수없게 문을 잠궈놓았기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열쇠는 저희집과 옆집 주인집 3가구만 가지고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교통편은 여기서 버스 한코스면 바로 영동대교를 넘기때문에 강남접근이 아주 쉽구요..동서울터미널도 버스 한번이면 갑니다.(15분정도 소요) 제가 지방에서 시집을 와서 남편이 교통편을 많이 신경써줬거든요..^^;; 워낙 길치라서..
주변에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이마트 2개 유원지 산책로..건대주변의 다양한 음식점 조용한 주택가..이것이 제가 누렸던 혜택입니다.ㅎㅎ
참..옵션에선 말씀드렸듯이 집에 달았던 블라인드2개와 컴퓨터 책상과 의자는 들어오시는 분이 필요하다면 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이사갈려구 하는곳에 블라인드를 그냥 사용하라구 하셔서 저희도 그렇게 하려구요^^
저희가 집을 먼저 덜컥 계약하는 바람에 맘이 급하게 됐네요.. 개인적으로 하고싶은 일이 생겨서요^^;;
6월안으로 계약이 되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뭘 설명을 드려야 좋을지 몰라서 두서없이 적었네요..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