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함수 조금만 추가하면 평균거래가격 띄우는거 일도 아니자나요 후..
진짜 구라안치고 며칠전엔 개당 몇천원 하던 합금 지금은 2만원따리입니다
이게 말이나 되는건가요 진짜
아니 시세가 무슨 미친년 널뛰기 하는것마냥 출렁출렁거려요 도덕책;
제발 평균거래가격 나오게끔 패치좀 해주십쇼
아 그리고 단어 자동완성기능 추가도 그렇게 어려운가요?
심지어 검색할때 眞은 차치하고서라도 - 이건 왜 검색 안되게 막아놔서
앞에 개나 진 드가는 템 검색을 못하게 막아놓은겁니까
아니 왜 잘 만들어놓고 이제껏 결함 보수를 안하세요
니네집에 물이 새도 이정도면 넥슨식 결함에 해당하지 않으니까 안고칠겁니까?
즈에에에에에발 직무유기 그만하시고 결함좀 고쳐주세요
그리고 버프물약도 제발 하나로 통합좀 해서 템칸 숨통좀 트게 해주시고요
막말로 구라좀보태서 저거 군장에 다 쳐넣어도 두돈반트럭 3대는 불러야 다 싣고다녀요 제발제발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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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ㅈ합니다.
합금은 조각없어져서 올라갔을겁니다
그거 아니더라도 판매 이력이 검색되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평균가는 의미가 업지않을까요??
다른겜의 경우 패치로 인한 템시세변화가 크지않지만.. 텔즈는 패치하나로 템시세가 너무 크게 변하니까요..매물차이도 너무 크구요..
의미 굉장히 큽니다 패치로 영향받지 않는 템들 가격 미쳐날뛰는게 원투데이가 아닙니다
그냥 큰 틀의 셋템들만 사고파는건 아니잖아요 ㅎㅎ;
@가나]NAYATREy 더애매해지지안나요??
이자벨도핑템만 해도 경험 룬경험등은 이벤트가잇으면 수요가 많아져서 가격이 올라가고 이벤이끈나면 떨어집니다..그런걸 고려하지않고 평균가만 나온다면 좋지않을거같아서요..
또한 매점매석도 심합니다..
고정 비율 대미지 저번키트에 3~40만 하던게 이번키트 구성안조아서 5~60만 합니다..평균가를 둔다고 해서 이러한 상황이 고려가 될까요??
@2002 ??????????????????????????? 수요많아서 올라가고 내려가는게 평균가에 기인하는건데 도대체 무슨소릴하시는거에요?
@2002 설마 평균가가 지금까지 거래된가격/거래한횟수 공식으로 계산된다고 믿고 계시는건 아니죠?
@가나]NAYATREy 거래된가격의 평균가아닌가요??
어떠케 계산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