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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정보 & 광고홍보 기타 정보 [현대자동차] 국산차인데 들여오질 못한다네? Hyundai 현대 Bayon 베이온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추천 0 조회 800 21.05.12 06:55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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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1.05.12 09:16

    첫댓글 이것은 노조랑은... 1도 관련이 없지 않습니까?? ^^;;;

  • 작성자 21.05.12 09:43

    해외에서 생산된 국산차를 국내 생산 가능하게 하려면
    사측이 암만 O.K 해도 노조가 반대하면 답이 읍거든요.
    i10 도 그랬고요. 그래서 불만임돠.


  • 21.05.12 09:45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아니 그러니까 이건.. 노조가 반대하고 자시고 하는 문제가 아니라니까요....
    귀족 노조니 뭐니 하면서... 좀 어이 없는 주장도 있긴 하지만... 아무튼.. 이런게 국내에서 유통 안돼는건...
    노보다는 사.. 가 문제 있는 겁니다....

  • 작성자 21.05.12 12:22

    @벼리(장민석) 해외 생산분을 들여와 국내 판매하는 것도 노조가 반대했거든요. 그래서 들어오지 못한 차종들이 꽤 있더라구요.
    국내 생산도 반대해서 이뤄지지 않은 녀석들이 꽤 되고요.

  • 21.05.12 12:22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그건 뭐 별개의 문제긴 하지만… 그건 사측이 무능해서 그런거라 생각합니다!! 협상을 고따우로 밖에 몬하니까요….

  • 작성자 21.05.12 12:32

    @벼리(장민석) 노조가 무조건 결사반대 하는데, 답이 없는 거죠.
    협의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것도 사측이 무조건 잘못한 거는 아니라는 것도 이미 자동차 업계에서는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고요.
    그러라고 만들어진 노조가 아닌데, 요즘은 자꾸 선을 넘고 있으니 말입니다.

  • 21.05.12 12:36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선을 넘는건 많이 있지만… 애초에 사측에서 잘못을 많이 했죠.. 선넘는거 막지도 못하고.. 그리고, 그러라고 노조 만든거 맞아요!! 전체가 아닌 자신들의 권익 보호!! 그게 노조 입니다!!

  • 작성자 21.05.12 12:52

    @벼리(장민석) 베이온, i10, i20, 프로 씨드 등등 해외 생산 승용차 수입은 결사 반대라는 노조의 강경한 태도가 바뀌지 않는 한 이 녀석들을 국내에서 볼 수가 없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결국 피해는 소비자들이 보는 건데, 노조가 태도를 바꾸지 않으면 죽을 때까지 볼 수 없다는 뜻이고요.

    권익을 보호하라고 했지, 월권하라고 고 정주영 회장님께서 노조를 인정해준 것도 아닌데요.
    참된 노조가 아닌 이익집단으로 전락하고 있으니 말이죠.

  • 21.05.12 12:58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노조는 정주영 회장이 인정하는게 아니라 법으로 규정 된 겁니다.
    본질은 왜 노조가 그것을 반대할까요?? 그게 해결이 안돼면 당연히 반대 하겠죠....
    국내 생산분에 대한 판매실적으로 인센티브 등이 나올텐데... 해외분이 들어오면 그것이 본인들... 순익에...
    피해가 생깁니다... 당연히 반대 합니다!!! 현대만 그럴까요?? 현대가 좀 많이 심한거죠....
    위에 부분이 해결이 돼면... 당연히 노조도 그런것에 대해 반대 하지 않을 꺼구요....
    (뭐 그래도 반대 한다면... 건 몬배워서 그런 겁니다...) 모든 조직은 조직의 목표를 추구 합니다....
    그건 당연한 거예요...

  • 작성자 21.05.12 13:30

    @벼리(장민석) 그 조직의 목표 때문에 소비자인 제가 피해를 봅니다. 저 모델을 사고 싶어도 못하는 것이 핵심이고요, 자꾸 노조 물타기로 원래 글의 의미를 왜곡하지 않았으면 합니다만

  • 21.05.12 13:07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노조 물타기가 아니라... 저건 노조 이전에 현대차가 개념이 없는 문제에요...
    한쪽 문제가 아닙니다... 욕을 할 대상이 잘못 됐다는 거지요... 그리고 저거 싸이즈상 베뉴랑 별 반 차이가....
    외관은 좀더이쁘긴 하지만... 동급차량에 비해 고급 기능 등이 부가되어 비싸요...
    뭐 선택의 폭이 줄어든건 사실이고, 피해를 보는것도 사실이지만... 욕의 대상이 현기차!! 전체가 되어야 하는 겁니다.

  • 작성자 21.05.12 13:30

    @벼리(장민석) 협상의 여지 조차 차단한 노조 단독 반대인데, 그걸 쌍방과실로 몰아갈 수는 없죠.

  • 21.05.12 13:35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거야 당연히 본인들 급여에 문제가 돼는데…그게 해결 안돼면 협상의 여지가 있겠어요?? 그 구조를 만든 쌍방 과실 맞습니다.

  • 21.05.12 13:40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근데 제일 중요한거.. 차 안사실 꺼잖아요!! 우린 사실.. 무슨 차가 나온다 보단… 아카데미서 현기차 무슨 모델 발매한다!!! 가 중요한거 아닙니까?? ㅎㅎㅎ

  • 작성자 21.05.12 14:09

    @벼리(장민석) 쌍방과실 인정 못합니다. 이건 분명해욥.

  • 작성자 21.05.12 14:10

    @벼리(장민석) 최대한 보행자들에게 피해주지 않을 작고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녀석 뽑을라고요.
    어짜피 혼자 탈 일이 많고, 가족 태울 일도 없으니 작은 녀석들로 계속 저울질하고 있슴당~

  • 21.05.12 11:33

    노조랑 협의해야 되는 건 해외생산 자동차 들여오는 것에 해당하는 것 같아요. 국내에 라인만들어 생산해서 팔면 별 문제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대측에서 국내에선 상품성이 없다고 판단한게 아닐까요?

  • 작성자 21.05.12 12:21

    아뇨, 국내 생산도 안된다고 퇴짜를 놨더라구요.
    해외 공장에서 생산된 모델을 들여와서 국내 판매하는 것도 노조가 반대해서 들여오지 못한 녀석들이 꽤 됩니다.

  • 21.05.12 12:17

    첫 문단 진짜 동감입니다. 노조가 무지막지하게 강해서야...;;;

  • 작성자 21.05.12 12:22

    대체 왜 이 지경이 되었는지 말이죠...

  • 21.05.12 17:54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역시 착한 노조는 이미 공중분해된 노조들뿐인듯.;;
    즈그들 밥그릇에 매달리느라, 회사에서 획기적인 상품도 들여오지도 개발하지도 못하는 더러운 현실!!

  • 작성자 21.05.13 07:13

    @구른담(백선재) 회사가 노동자를 착취하는 것을 반대하기 위해 들고 일어섰던 노조들이었죠.
    그 의미가 퇴색되버린 것이 안타깝고요.

  • 21.05.12 18:10

    전 야보단 저번에 올려주신 ax1에 눈이 가네유

  • 작성자 21.05.13 07:14

    안목이 있으셔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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