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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함무사망 [行咸無死亡]
1장 行咸無死亡 [행함무사망]
1절 행함[行咸]이 없는 신앙(信仰)=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음뿐이다.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고 믿음으로만은 아니니라
[약2;15만일 형제나 자매가 헐벗고 일용할 양식이 없는데
16..그 몸에 쓸 것을 주지 아니하면 무슨 유익(有益)이 있으리요
17..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18..나는 행함으로 내 믿음을 네게 보이리라 하리라
19네가 하나님은 한 분이신 줄을 믿느냐 잘하는도다 ..“
20... 행함이 없는 믿음이 헛것인 줄을 알고자 하느냐
21...그 아들이삭을 제단에 바칠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
22네가 보거니와 믿음이 그의 행함과 함께 일하고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하게 되었느니라
23...그는 하나님의 벗이라 칭함을 받았나니
24....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고 믿음으로만은 아니니라
25...기생라합이 사자들을 접대하여 다른 길로 나가게 할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
26영혼(靈魂)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2절 믿음의 정의
믿음은 보는 것처럼 실천하고 증거하는 것이다. 아벨처럼
[히11;1.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
2선진들이 이로써 증거를 얻었느니라
3믿음으로 모든 세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어진 줄을 우리가 아나니 보이는 것은 나타난 것으로 말미암아 된 것이 아니니라
4.믿음으로 아벨은 가인보다 더 나은 제사를 하나님께 드림으로 의로운 자라 하시는 증거를 얻었으니 하나님이 그 예물에 대하여 증언하심이라 그가 죽었으나 그 믿음으로써 지금도 말하느니라
5.믿음으로 에녹은 죽음을 보지 않고 옮겨졌으니 하나님이 그를 옮기심으로 다시 보이지 아니하였느니라 그는 옮겨지기 전에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라 하는 증거(證據)를 받았느니라
6.믿음이 없이는하나님을기쁘시게 하지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7.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이지 않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敬畏)함으로 방주(方舟)를 준비하여 그 집을 구원(救援)하였으니 이로 말미암아 세상을 정죄하고 믿음을 따르는 의의 상속자(相續者)가 되었느니라]
2장 믿음으로 영생 한다 영생론(永生論)
1절 예수이름을 믿음으로 영생(永生)이 있다
[요일5;13 요6;51”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함이라“
2절 예수이름으로 죄(罪)사(赦)함이 있다[속죄론(贖罪論)]
[요일2;12자녀들아 내가 너희에게 쓰는 것은 너희 죄가 그의 이름으로 말미암아 사함을 받았음이요]
3절 예수이름으로 구하는 계명으로 영생(永生)한다.영생론(永生論)
[요일3;23-24그의 계명(誡命)은 이것이니 곧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믿고 그가 우리에게 주신 계명대로 서로 사랑할 것이니라
24그의 계명을 지키는 자는 주 안에 거하고 주는 그의 안에 거하시나니 우리에게 주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그가 우리 안에 거(居)하시는 줄을 우리가 아느니라]
[요13;13-1613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라
14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
15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誡命)을 지키리라]
4절 성찬(聖餐)받지 않아도 예수님이 동거(同居)하신다 신앙론(信仰論)
[요6;55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56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의 안에 거하나니]
교회에서 절기성찬 받고 세례도 일생에 한번 받는 신앙이다 [롬6;3]
예수고난도 한번이요 세례도 일생에 한번 받아야 한다 는 믿음이다.
왕같은 제사장직분으로 [벧전2;9]
하늘에서 주시는 성찬을 불신한다 [요6;51.눅24;29-31]
글로리아 일행이 부활하신 예수님께 성찬받는 것을 알지 못한 것이다 비밀로 주시기 때문에 받는 자만 아는 것이다 만나도 받는자만 아는 것이다 다른사람은 알지 못하는 시대요 비밀로 주신다 [눅24;18.29-31.계2;17]
예수님이 일용하는 양식을 위하여 기도하라 성찬양식으로 이해를 못한다
광야의 양식처럼 주시는 일용하는 성찬양식 개념이 없다[마6;11 출16;4]
예수님이 영생하는 양식을 위하여 일하라 는 명령도 불신한다[요6;27]
성찬양식은[요6;55] 광야의 만나 양식 개념이 없다[요6;48-49 출16;4.35]
매일저녁식후에 받는 개념도 없다 [마6;11.26;24.눅24;29-31.]
새나라 새것 죄를 씻는 피의잔 우슬 주를 알지 못하고 예수님께 배우지 못했으니포도주 사용한다[마26;28-29.시51;2-7]
***나는 예수님께서 ”음성으로 우슬초캐러가지” 명령을 받고 우슬초 뿌리를 캐서 우슬주를 담아 사용 한다 피의 잔으로 뱀피 어혈을 씻는 잔으로 죄를 씻는 잔으로 마신다 예수님께 직접 배우고 [시51;2-7] 교훈해 주시니 배워서 알고 이행하는 것은 성찬언약을 예수님 오실 때 까지 지키라는 명령을 약속을 이행[移行]하는 믿음으로 실천(實踐)하는 행함[行咸]으로서 永生길을 가는 것입니다
성찬을 언약과[마26;26-29] 유언대로 지키면 영원히 살것이라는 믿음으로 행하는 것이다 [요6;58]=아면[我冕]으로 상급(賞給)을 받는 일입니다
[빌4;1.계2;10] ***
5절 예수를 보고 영접하면 영생한다는 믿음론[信仰論]
[요6;40.내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보고 믿는 자마다 영생(永生)을 얻는 이것이니 마지막 날에 내가 이를 다시 살리리라 하시니라]
[요1;12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13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들이니라]
[요1;18본래 하나님을 본 사람이 없으되 아버지 품 속에 있는 독생하신 하나님이 나타내셨느니라]
[요3;16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요6;46.이는 아버지를 본 자가 있다는 것이 아니니라 오직 하나님에게서 온 자만 아버지를 보았느니라]
3장 예수이름을 믿음으로 구원 받는 것이다 구원론(救援論)
1절.예수이름으로 구원(救援)한다
[행4;12 ”다른이름으로 구원받을수 없다“
[행10;43 요일2;12. ”예수이름으로 죄사함받는다”
[행16;31”예수를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라“
[눅23;39-43 ”우편강도 구원”
2절 예수 이름으로 세례를 받음으로 구원 한다
[행2;38.베드로가 이르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받으라 그리하면 성령의 선물을 받으리니]
[행10;47이에베드로가 이르되 이 사람들이 우리와 같이 성령을 받았으니 누가 능히 물로세례 베풂을 금하리요 하고]
[행10;43 행19;5]
[고전10;1-41형제들아 나는 너희가 알지 못하기를 원하지 아니하노니 우리 조상들이 다 구름 아래에 있고 바다 가운데로 지나며
2모세에게 속하여 다 구름과 바다에서세례를 받고 3다 같은 신령한 음식을 먹으며 4다 같은 신령한 음료를 마셨으니 이는 그들을 따르는 신령한 반석으로부터 마셨으매 그 반석은 곧 그리스도시라 5그러나 그들의 다수를 하나님이 기뻐하지 아니하셨으므로 그들이 광야(廣野)에서 멸망(滅亡)을 받았느니라]
4장 율법은 행함으로 구원(救援)받는 것이 아니다.
1절 의인은 믿음으로 살리라
[갈3;9그러므로 믿음으로 말미암은 자는 믿음이 있는 아브라함과 함께 복을 받느니라--11또 하나님 앞에서 아무도 율법(律法)으로 말미암아 의롭게 되지 못할 것이 분명하니 이는 의인은 믿음으로 살리라 하였음이라]
[갈3;16이 약속들은아브라함과 그자손에게 말씀하신 것인데 여럿을 가리켜 그4)자손들이라 하지 아니하시고 오직 한 사람을 가리켜 네자손이라 하셨으니 곧 그리스도라 17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하나님께서 미리 정하신 언약(言約)을 사백삼십 년 후에 생긴 율법(律法)이 폐기(廢棄)하지 못하고 그 약속(約束)을 헛되게 하지 못하리라 18만일 그 유업이 율법에서난 것이면 약속(約束)에서난 것이아니리라 그러나 하나님이 약속(約束)으로 말미암아아브라함에게 주신 것이라]
2절 율법을 행하지 않으면 저주아래 있는 법이다
1.모세의 율법은 흠[噷]이 있다
[갈3;10무릇 율법 행위에 속한 자들은 저주 아래에 있나니 기록된 바누구든지 율법 책에 기록된 대로 모든 일을 항상 행하지 아니하는 자는 저주(咀呪) 아래에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2.모세의 율법을 지키면 피(㱟)흘리는 고기를 먹어야 한다
모세의 율법을 지키면 구원함이 없고 형벌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신12;23 다만 크게 삼가서 그 피는 먹지 말라 피는 그 생명인즉 네가 그 생명을 고기와 함께 먹지 못하리니 24너는 그것을 먹지 말고 물 같이 땅에 쏟으라]
피를 땅에 쏟는 것은 아벨의 피를 찾으시는 예수님을 살인하는 행위가 되는 것이다.[창4;10]
예수님은 사람은 살인이요 짐승은 살생하므로 생명(生命)의 피(㱟)를 찾으시는 것입니다
[창9;5.내가 반드시 너희의 피(㱟) 곧 너희의 생명(生命)의 피(㱟)를 찾으리니 짐승이면 그 짐승에게서, 사람이나 사람의 형제면 그에게서 그의 생명(生命)을 찾으리라 6.다른 사람의 피(㱟)를 흘리면 그 사람의 피(㱟)도 흘릴 것이니 이는 하나님이 자기 형상(形像)대로 사람을 지으셨음이니라]
3.믿음의 약속(約束)으로 구원받는 것이다.
[갈3;12율법은 믿음에서 난 것이 아니니율법을 행하는 자는 그 가운데서 살리라 하였느니라] 13.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저주를 받은 바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속량하셨으니 기록된 바나무에 달린 자마다 저주 아래에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14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아브라함의 복이 이방인에게 미치게 하고 또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성령의 약속(約束)을 받게 하려 함이라]
4.율법(律法)과 약속(約束)은 다르다.
[갈3;13”율법은 형벌 대상이요“
[갈3;14”성령의 약속(約束)을 받게 하려 함이라“
약속의 언약(言約)은 축복(祝福)의 대상(代償)이다
[갈3;15형제들아 내가 사람의 예대로 말하노니 사람의 언약(言約)이라도 정한 후에는 아무도 폐(廢)하거나 더하거나 하지 못하느니라]
5 성찬(聖餐)은 율법이 아니요 언약(言約)입니다.
[갈3;15형제들아 내가 사람의 예대로 말하노니 사람의 언약(言約)이라도 정한 후에는 아무도 폐하거나 더하거나 하지 못하느니라]
[마26;28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言約)의 피(㱟)니라]
6.성찬(聖餐)언약(言約)은 아브라함과 약속(約束)한 후손 예수님이시다
[갈3;2세례받은 자는 예수옷을 입는 것이다
[고전10;1-4] 반석에서 나오는 물로 예수세례를 받는것이다
[갈3;16.이 약속들은아브라함과 그 자손에게 말씀하신 것인데 여럿을 가리켜 그 자손들이라 하지 아니하시고 오직 한 사람을 가리켜 네자손이라 하셨으니 곧 그리스도라]
5장 성찬은 예수님 구원의 특명(特命)이요
생명과 영생 주시는 언약(言約)이다
1절 피로세우신 특명(特命)이다
[마26;26-29”나의피 곧 언약(言約)의 피(㱟)니라“
[막14;22-25 ”
[눅22;15-20 “
[고전11;23-26” 예수님오실 때 까지 지킨다“
2절 성찬은 고난전 유언(遺言)하신 생명(生命)주시는 특명(特命)이다
①성찬 유언 장소 가버나움 회당에서
[요6;26-58”51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永生)하리라 내가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生命)을 위한 내 살이니라 하시니라]
[요6;59.이 말씀은 예수께서가버나움회당에서 가르치실 때에 하셨느니라]
②성찬은 영생하는 양식 개념이다
[요6;27썩을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永生)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糧食)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인치신 자니라]
③성찬은 일용할 양식 개념이다
[마6;11오늘 우리에게일용할 양식을 주시옵고]
[출16;4그 때에 여호와께서모세에게 이르시되 보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하늘에서 양식을 비 같이 내리리니 백성이 나가서 일용할 것을 날마다 거둘 것이라 이같이 하여 그들이 내 율법을 준행하나 아니하나 내가 시험하리라]
④성찬은 떡으로 만나 개념으로 하늘에서 내려주신다
[출16;4그 때에 여호와께서모세에게 이르시되 보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하늘에서 양식을 비 같이 내리리니 백성이 나가서 일용할 것을 날마다 거둘 것이라 이같이 하여 그들이 내 율법을 준행하나 아니하나 내가 시험하리라]
[요6;51.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내가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니라 하시니라]
[출16;12.내가이스라엘자손의 원망함을 들었노라 그들에게 말하여 이르기를 너희가 해 질 때에는 고기를 먹고 아침에는 떡으로 배부르리니 내가 여호와 너희의 하나님인 줄 알리라 하라 하시니라]
[요6;48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라 49너희 조상들은 광야에서만나를 먹었어도 죽었거니와 50이는 하늘에서 내려오는 떡이니 사람으로 하여금 먹고 죽지 아니하게 하는 것이니라]
⑤성찬은 새생명 떡 양식으로 만나처럼 주신다
[요6;48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라
[요6;55.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출16;18오멜로 되어 본즉 많이 거둔 자도 남음이 없고 적게 거둔 자도 부족함이 없이 각 사람은 먹을 만큼만 거두었더라]
⑥성찬과 만나 받는 기간 이다
[출16;35“40년동안만나를 먹되”
[고전11;23-26“예수님오실때까지”
[요6;48-49“ 생명떡을 만나로 비유하심”
[계2;17 “ 감추었던 만나를 주리라”
3절 성찬은 종합적으로 이행(易行)하라는 명령(命令)이다
①예수이름 계명(誡命)으로 구(求)하라
[요14;13-15
[요일3;23-24
②예수이름으로 죄(罪)사함이 있다
[요일2;12
③예수이름으로 영생(永生)이 있다
[요일5;13
④예수이름으로 수찬자[受餐者] 와 동거(同居) 하신다
[마18;20 “예수이름으로 함께 하신다“
[요6;56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居)하고 나도 그의 안에 거(居)하나니] 예수님께서 세례와 성찬받은 자(者)에게 죄(罪)에서 해방시키시고[롬6;1-4.22.8;2.계1;5]
예수님성찬으로 독립하시는 증표(證票)로
성찬(聖餐)주시는 것입니다.[요6;30.56]
[요일3;24“우리안에 거(居)하신다”
⑤성찬은 예수님 자손(子孫)만이 받는 특권(特權)이다
[요6;44-46 47-58] “아무라도 내게 올수 없느니라”
[고전11;27-32“예수님자녀만 성찬받게된다”
성찬은 죽은자들 부활시키려 오실 때 까지 지키는 것이다
[고전11;26“예수님오실 때 까지지킨다”
[살전4;14“죽은자들 부활시키려 오실때까지”
4절 성찬받는 순서가 있다
1.예수이름으로 세례를 받아야 새생명으로 부활하는 것이다
[행2;38 “예수이름으로 셰례주신다”
[롬6;4 고전10;1-4]“세례로 새생명주신다”
[요5;29“생명부활에 참여한다”
[고전10;1-4 반석은 예수 세례
[계2;17 힌돌은 예수
맑은 물을 분무기에 담아 1회 자기의 머리에 분무해 주는 것이다
이는 예수를 믿음으로 제사장 직분으로 [벧전2;9]
예수님 부활하신 후에 글로리아 일행에게 지접 성찬을 주신 시범교육에
따라 개인적으로 예수님을 알고 믿는 자만 성찬 주시기 때문이다
[눅24;29-31
[예수이름으로 새 생명의 세례를 서 향수에게 주노라 나에게 명령하고 받아 마십니다]
2.생명떡은 쌀로만든것이다
예수님 생명떡을 쌀로만든 떡으로 건조시켜서 콩알크기로 하여
수찬식때 하나씩 받아먹는 것이다.[마26;27요6;48] 떡을 떼어 주시는 원리대로 예수님 고난전에는 떡을 떼어 주셨지만 현재부터 예수님 재림까지 수찬하려면 날마다 떡을 준비해야 함으로 간편[間便]하게 콩알 크기 만큼 떡을 떼어서 건조시켜서 수찬하는 방법입니다.
떡은 반드시 쌀로만든 떡을 사용해야 한다 쌀은 우리의 생명을 지키는 기본양식으로 식물로 창조해 주셨기 때문이다 [창1;29]
교회들이 밀로만든 빵을 떡으로 대용했지만 떡이 아니요 빵이기 때문에
예수님 생명떡으로 대용할수 없는 빵이므로 떡이 아니므로 빵을 대용(代用)할수 없는 것이므로 예수님 새생명떡은 당연히 쌀로 만든 떡을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다
[출16;35.요6;48-49 “만나와 생명떡 개념이 동일합니다“
[고전11;23-26 ”떡과 잔“
[예수이름으로 새 생명의 떡을 서 향수에게 주노라 나에게 명령하고 떡을받아 먹는 것입니다 ]
4,피를 마시는 잔은 죄를 씻는 우슬 주로 한다
[마26;28-29 ”새나라에서 마시는 날“은 예수님 피로 우슬주를 마시는 것입니다
[시51;2-7”우슬초는 죄를 씻끼는 약초“
[고전10;1-4 반석은 예수 세례요
[계2;17 힌 돌입니다 만나입니다
[계7;14.어린양의 피는 예수님입니다
[요6;55.내피는 참된 음료로다.
“새나라 새것으로 마시는 날”마26;29 예수님 피는 우슬초와 함께 하시는 것이다
유월절 양의피를 우슬초묶음에 적셔서 문설주에 바른 것입니다
[출12;22-23]
우슬초는 죄를 씻는 약초로서[시51;2-7]
우리몸속에 있는 더러운 악성(惡性)어혈(瘀血)을 분해(分解)
시켜서 배설물(排泄物)로 추방(追放)하는 뱀의 피(㱟)를 말하는 것이다
죄(罪)를 씻는다함은 우리몸속에서 아담범죄로 아담이 가인을 뱀 후손으로 탄생시키신 것이 피(㱟) 곧 어혈(瘀血)로 뱀이 일하는 사망(死亡)의 세력 마귀(魔鬼)를 [히2;14
죄(罪)로 설명(說明)하시는 것입니다
[창4;7..죄(罪)의 소원(所願)은 네게 있으나] 하나님은 가인에게 죄의 소원 사망의 세력을 잡은자 마귀는 [히2;14]
죄(罪)로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요일3;8..죄를 짓는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하므로 하나님께서 가인에게 죄(罪)의 소원(所願)은 네게 있으나 하시므로
가인은 악한자(惡漢者) 독사(毒蛇)의 자식(子息) 뱀 들이라 책망(責望)하십니다
[마23;33 “뱀들아 독사(毒蛇)의 새끼들아”
[마12;34 “독사의 자식들아 너희는 악(惡)하니”
[계12;7-9 .20;2 용(龍)을 잡으니 곧옛뱀이요 마귀(魔鬼)요 사단[蛇 角耑]이라]
아담은 뱀의 후손 가인과 같이[창4;1.7.요일3;12]
아벨처럼 하나님후손을[창4;2.4;10.9;5-6] 살인하면 생명의 피를 찾으시고
형벌하시는 것입니다 사람이나 짐승의 피체[㱟體] 로 함께 하시는 예수님은 노아에게 명령하셨습니다
생명의 피체는 예수님 짐승들과도 함께 동거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피흘리는 고기를 먹지말라 나에게도 명령하셔서 이후로 고기를
먹은죄로 2015년 8월1일부터 2024년 3월 현재까지 나의몸속에서 사는
죄의 피를 씻어주시는 은혜를 성찬받음으로 육체적으로 건강에서 해방 받은 것입니다. 우슬주를 사용함으로 뱀의 피 어혈을 배설물로 뱀을 추방시키시는 것으로 전립선 암을 치료받은 것입니다.
“피흘리는 고기를 먹지말라” 명을 받음같이“생명 되는 피체” 먹지 말라는 것입니다
[창9;4그러나 고기를 그 생명 되는 피체[㱟體] 먹지 말 것이니라]
[요6;55.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요6;48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라]
[요11;25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전립선 암을 자연정혈 요법으로 어혈을 걷어내고 우슬초로 주로 어혈을 배설물로 사혈해 주시는 예수님 능력입니다
그러므로 “새나라에서 새것으로 마시는날 “ 마26;28
예수님께서 나에게 ”우슬초 캐러 가지“ 명령하시므로 2021년 1월15일
오후 3시 인천동구 솔빛로 70번길 38-5 대문을 열고 나가려는 순간
”우슬초캐러가지“ 음성을 듣고 [마26;29.시51;2-7] 우슬초를 캐서 우슬주를 담아 성찬받을 때 작은술잔으로 하잔씩 마시는 것이다
[예수이름으로 새 생명의 피 잔을 서 향수에게 주노라 나에게 명령하고 받아 마십니다]
찬송기도
1.하나님 성령받는 예수교회는 우리들의 생명수 성령을 받아
2.하나님 성령받는 예수명칭은 예수세례 성찬식 인침을 받아
3.예수님 살과피로 생명주시는 성찬언약 과생명 생명의 말씀
후렴
영생의 꿈을 –꾸 어영원히 살자 = 아면[我冕]
생명의진리선교회 서 향수 선교사 2024.03.13. 편집 010.4117.8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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