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직영시공 - 지하차도주행면신축이음 조인트 교면도막방수 시공현장
지하차도신축이음 교면방수는 RS신축이음공법과 슈퍼이지씰 공법을 적용하시면 OK !!!! 지하차도신축이음과 교면방수에 사용되는 고분자개질아스팔트인 탄성봉함재는 기본적인 성능으로 방수성과 신축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균열에 대한 높은 추종성을 가지고 있어 반사균열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인 도로봉함재입니다. 단, 한가지 주의에 주의를 더해야할 부분은 바로 각 공종별 사용되어지는 자재가 다르다는 점을 분명히 인지하셔야 합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에는 신축이음용 실란트인 도로봉합재가 사용되어야 하고, 교면방수에는 방수재용 실런트가 쓰여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희 기업 로드씰은 20년이상의 세월동안 오로지 도로봉함재의 성능향상과 신제품 개발 및 우수한 품질의 국내상 정품 로드씰런트를 생산하고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즉, 정품 자재로만 공사를 시행하고 있어 결과에 대한 만족도는 최우수 기업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지하차도 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는 ASTM기준을 따르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ASTM D 6297을 통과한 정품 신축이음용 봉합재로 공사를 시행해야 할 것입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의 시공순서는
포장층(아스콘, 콘크리트 등의 LMC포장도 가능) 을 컷팅하고, 절단파쇄하여 블럭아웃을 한 뒤 깨끗하게 청소 및 건조작업을 진행합니다. 하부 슬라브이 유간사이에 고온에도 견디는 백업재를 끼워넣고 프라이머를 바른 뒤 양생시킵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에 사용되는 신축이음용 실런트를 1차도포하고 지지철판을 설치합니다. 지지철판은 강성이기에 반드시 정품 자재를 사용하여 공사를 해야 안전합니다. 2차로 원애을 도포하여 완벽하게 사면이 고분자개질아스팔트로 덮히도록 시행합니다. 그런 다음 세척하여 건조된 복합골재와 실런트를 배합비에 맞게 섞은 후 믹싱하여 포설합니다. 포설된 자재를 반복적인 다짐으로 공간을 완벽하게 채워준 뒤 표면을 원액코팅 하면 정품 지하차도신축이음 공종이 완료됩니다.
교면방수 교량방수는 지하차도신축이음 공종보다는 간단하게 이뤄져 있습니다. 즉, 교면상판을 완벽하게 청소를 하고 프라이머를 도포한 뒤 간접가열방식을 적용하여 고온으로 녹인 슈퍼이지씰 교면도막방수재를 토출하여 인력으로 도막작업을 개시합니다. 이때 중요한 부분은 인력으로 도막하는 것인데 이는 교면도막방수 시 온도차(고온으로 녹인 방수재와 외부온도 및 교면상판 온도차이로 인한 갭)로 인해 기포가 발생할 우려가 있기에 인력으로 교면방수를 시행하는 것입니다. 즉, 큰 기포가 발생하였다면 반드시 즉시 터뜨린 후 재도막을 해야 할 것입니다. 교면방수 교량방수 도막작업을 앞서서 진행하고 뒤이어 보호층을 설치하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교면방수가 완성되는 것이지요~
이처럼 조달우수제품의 품질확보와 더불어 20년이상의 시간동안 수없이 많은 현장을 경험하고 노하우를 축적한 전문 직영 시공팀이 있으며, 직접 정품 자재를 생산하여 각 공종에 맞는 실런트를 출하하여 공사를 시행하고 있기에 가장 수준 높은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 교면방수 교량방수를 가장 낮은 견적으로 시공할 수 있는 가격경쟁력도 탑의 자리에 올라있는 것 입니다. 대한민국 전역에서 가장 많은 지하차도주행면신축이음을 공사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기업인 저희에게 연락주신다면 확실한 니즈를 충족시켜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