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하게 문제해결 의지가 중요하고 다른 것에서 욕윽 먹고 나갈 수 있는 사장이 없는 것이... 이 사태 촉발한 것이다.
제발 11월8일 지하철 파업이 없고 서로 제로 탁자에서... 솔직하게 하나씩 양보해서.. 문제해결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처리기관서울특별시 (서울교통공사 노사협력실 노무처)처리기관
접수번호2AA-2310-0685074
접수일시2023-10-18 10:51:40
담당자(연락처)장은주 (0263119163)
처리예정일2023-10-26 23:59:59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31018900242, 국민신문고번호: 1AA-2310-0698724)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지하철 파업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교통공사 노조 연합교섭단에서 11월 9월 총파업에 돌입하겠다고 예고했으나 공사에서는 노동조합의 파업 철회를 위해 협의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불가피하게 파업에 돌입할 경우 공사는 필수공익사업장으로서 필수유지 인력을 확보하고 지하철 정상운행대책을 마련하여 서울시민의 일상에 차질이 없도록 철저히 대응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서울교통공사 노무처 담당자 (☎ 02-6311-916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