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취업뽀개기-NCS,공기업,인턴,취업,공모전,대학생,토익,이력서
 
 
 
카페 게시글
[이야기방] 한화그룹 학력사항에서 부전공,
celos, 추천 0 조회 358 09.09.16 17:56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9.16 20:50

    첫댓글 저도 그래서 못썼어요ㅠㅠ

  • 09.09.16 21:02

    입사지원도우미란에는 복수전공을 하셨거나 부전공이 있는 경우 입력합니다 라고 나와있던데 써두 될지 ㅋㅋ

  • 09.09.16 21:28

    저도 부전공인데요,저는 그냥 복수전공 란에 부전공 학과명 쓰고 괄호하고 부전공이라고 표기했어요. 안쓰기는 억울해서.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