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화이팅 하고 계신가요?
학력사항에서 부전공 넣은 칸은 없고 복수전공만 있던데...
복수전공란에 부전공을 넣으면 거.짓.말.인거죠? ㅠㅠ
부전공은 인정하지 않나보네요....
첫댓글 저도 그래서 못썼어요ㅠㅠ
입사지원도우미란에는 복수전공을 하셨거나 부전공이 있는 경우 입력합니다 라고 나와있던데 써두 될지 ㅋㅋ
저도 부전공인데요,저는 그냥 복수전공 란에 부전공 학과명 쓰고 괄호하고 부전공이라고 표기했어요. 안쓰기는 억울해서. ㅎㅎ
첫댓글 저도 그래서 못썼어요ㅠㅠ
입사지원도우미란에는 복수전공을 하셨거나 부전공이 있는 경우 입력합니다 라고 나와있던데 써두 될지 ㅋㅋ
저도 부전공인데요,저는 그냥 복수전공 란에 부전공 학과명 쓰고 괄호하고 부전공이라고 표기했어요. 안쓰기는 억울해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