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정말 실망이크다...............
게시판에 드랍율 + R 슈트 확률 + 콘텐츠 부재가 내가 보더라도 가장 많음...
그래서 주간패키지 다시 재조정할때 그래도 나름 기대를 했는데
요약하면 오늘 업데이트는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따라 했다
1. 최상위 콘텐츠 = 나이트크로우 전장과 같은 시스템
▶ 시공의 균열 진행 요약
: 유저끼리 피터져라 싸워라 대신, 투력 낮으면 걍 점수 노릇이나 해라..
▶ 걍 결국 유저들이 도망치다가 결국 고투 몇명만 남는 콘텐츠만 될 꺼임
아마 최소 재료값만 얻고 튈 확률이 높음. 고투는 이런애들 잡으러 다니고
▶ 엔트로피 결정 획득 개수
1. 몬스터 처치 시 엔트로피 결정 2개 획득
2. 네임드 몬스터 처치 시 엔트로피 결정 300개 획득
3.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엔트로피 결정 1,000개 획득
4. 유저 처치 시 (킬) 엔트로피 결정 10개 획득
5. 유저 처치 시 (어시스트) 엔트로피 결정 2개 획
2. '에테르 각인' 시스템이 추가
: 알다시피 1~2단계까지는 잘뜨고 3단계부터는 겁나 안뜰껍니다.
나이트크로우만 보더라도 각인 만땅 채우는데 한개당 2~500이상씩은 들어가는 경우 허다하게
봤습니다.
즉 저투와 고투의 격차를 더 벌리는 일!!!!!!!!!!! 현질꺼리 늘어남 ㅡㅅㅡ
이건 악세보다 현질 금액이 훨씬 더큼 나이트크로우 보세요 +.+
◈ 에테르 각인 : 에테르 각인 방법
- I ~ VI 단계별로 존재하는 옵션 슬롯에 각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각 단계별로 특수 각인 옵션이 존재하며, 각 단계별로 모든 옵션의 수치가 최대일 경우 활성화됩니다.
ⓘ 각인 시 '에테르 각인석'이 사용되며, 1회 진행 시 1개씩 소모되는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이렇게 현질꺼리 최상위 고투 비위 만들었으니
아래 것들한테는
기타 보상 상향 필드 보스 아티 추가 등 일부 혜택을 풀었다.
시불... 나 중과금인데 업뎃 보고 진짜........하기 시러진다.
나이트 크로우는 전설 2개 다!!
탈꺼, 무기 !! 물론 거의 희박하게 글라이더도 있긴함!
그래도 3개다!!
근데 이건 아레스 전설 등급 5개나 뽑아야한다!!
그럼 어느 부분은 쫌 유저들한테 유리한 부분이라도
만들어줘야하는거아닌가?
운영자님 나이트크로우 그만 하시고 아레스 좀 신경써주세요 ㅡㅡ!
첫댓글 태생 R 뽑기 확률이 나크의 2배인건 알고계시져?
패키지에서 나오는 뽑기 개수도 훨씬 많구요
나크는 주간 패키지만 다사도 500인것도 아시죠?
총평을 하려면 장단점을 같이봐야함 이런건 총평이 아니라 징징 악성 글임
아아 징징 처럼 느낄수 있는건 맞음. 근데 시스템이 나크 따라하는데? 그리고 나크 유저와 아레스 유저 수 자체가 다른데 무슨 현질 금액이랑 비교함? 이것도 악세 끝도 없이 지르기 시작하면 현질 그 이상도 나올수있음.
나크 1등캐릭이 15억 들어간캐릭인것도아시져?
나크는 시간이 오래됬으니... 지금 아레스만해도 1등캐릭은 10억정도 썼을거같은데요
정보:아레스는 표기 확률이 나이트크로우보다 훨씬높고 비교적 낮은비용 전설 획득이다..
아레스 팔찌빼고 과금BM 지금 에테르각인 첨나온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