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 러브어게인이 다시 공연을 합니다.
저희 엑터스밴드는 현재 아유크레이지를 공연하고있으며
차기작으로 뮤지컬 한편과 연극을 한편 제작합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공연소개
뮤지컬 ‘러브어게인’은 사랑하는 남자와의 이별을 받아들일 수 없던 한 여자가 자살을 결심하고 수면제를 삼키면서 시작된다. 그녀는 저승사자(死神)인 남, 녀 마스터들과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만나게 된다. 산 것도 죽은 것도 아닌 모호한 상태에 빠진 여자를 사자들은 이승으로 되돌려 보내려 하지만, 사랑에 상처받은 그녀는 더 이상 희망이 없다며 돌아가기를 거부한다. 곤란에 처한 사신들은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그녀에게 사랑과 삶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여행을 제안하게 된다.
그녀는 이 여행을 통해 현실에서의 다양한 사랑을 타자의 시선으로 바라보게 된다. 용기로 사랑을 쟁취하고 설레임으로 만남을 시작하는 연인, 만난지 100일을 기념하며 사랑에 불타는 연인, 애정도 섹스도 무덤덤해졌지만 여전히 노력하는 오랜 연인, 작은 돈에도 티격태격하지만 서로가 익숙하고 편한 동갑부부의 사랑을 통해 그녀는 사랑에 대한 또 다른 의미를 찾게 된다. 그녀는 조금씩 심경의 변화를 겪으며, 보다 성숙된 사랑관으로 한 발 내 딛게 되고, 그녀의 깨달음이 반가운 남녀 마스터는 현실 속의 떠난 남자와의 재회를 주선하게 된다.
뮤지컬 ‘러브어게인’은 자본의 욕망 속에 허우적대면서 사랑을 그저 사치품으로 취급해버리거나, 사랑에 대한 막연한 환상 속에 살던 사랑하는 현실속의 연인에게 우리의 사랑은 어떻게 이루어 나가야 하는지 진지한 성찰을 하게 해준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서로의 사랑을 되돌아보게 하는 뮤지컬 ‘러브 어게인’을 연인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세속의 선물 보다는 먼저 자신의 사랑을 연인에게 내어주는 것은 어떨까.
공연장소 서울 : 미마지 아트센터 눈빛극장(260석) 2011년 2월 첫주부터 45일간)
대구 : 하모니아 아트홀(2011년 1월 20일~두달간)
공연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