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타2 시내버스 기사모임 규칙 제 3-5조(시행 : 2009.02.01, 1차 개정 : 2009.05.10, 2차 개정 : 2012.09.02)
환율 : 2010.11.03일자 현재 반영
※ 2차 개정 사항(2012.9.2)
1. 마을 버스 승인 차량 예외 항목에 "브릴리앙스 H1", "쌍용자동차 이스타나 (옴니)" 추가
2. 마을, 순환, 지선, 간선, 시내급행, 광역 버스 승인 차량 목록에 뉴 BS090, 뉴 BS106, 뉴 BC211, 뉴 BS110 신설
(괄호로 표기, 예 : (뉴) BC211(M))
3. 마을, 순환, 지선 버스 승인 차량 목록에 "레스타" 신설
("선롱버스코리아의 듀에고 EX"는 마을버스 라인업 미출시로 신설하지 않았습니다.)
※ 3차 개정 사항(2012.10.24)
1. 시내급행, 광역, CRIT 승인 차량 목록에 FXⅡ116 신설(괄호로 표기 : FX(Ⅱ)116)
Ⅰ. 마을버스 - 샌프란시스코
① 마을 - 마을과 주요지점을 연결. 아래의 조건을 갖추어야 승인된다.
(1) 2개 이하의 권역을 경유
(2) 기종점은 한 권역 안에서만 정할 수 있다(원칙). 다만 부득이할 경우에는 2개 권역 내에서 기종점을 정할 수 있다.
(3) 서울시 마을버스 요금체계를 적용한다.
마을버스
|
현금(미국 달러/원) |
카드(미국 달러/원) |
성인 |
0.65/700 |
0.6/650 |
청소년 |
0.5/550 |
0.45/480 |
어린이 |
0.3/300 |
0.3/300 |
③ 마을버스 번호체계
0 |
X |
X |
기종점 권역 일련번호(0~7) |
일련번호(0~9, 단 0권역 노선일 경우 1~9) |
② 가상회사들은 노선 신설시 시간표제 노선을 신설할 수 있다.
※ 규칙조항에는 없으나 이 외 운영진 노선 승인 규정사항
1. 마을버스 노선에서 사용할 차량은 원칙적으로 아래에 기재된 차량으로 제한한다(이 외에 허용해도 되는 차량 있다면 쪽지로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승인신청시 예외적 허용대상의 차량목록을 넣을 수 있다.
① 원칙
기아/아시아자동차
(파워) 콤비
(뉴) 코스모스 앞중문
대우자동차/중공업/버스
BM090 앞중문
(뉴) BS090 앞중문
BH090 앞중문
현대자동차
코러스
(E) 카운티
(E) 에어로타운 앞중문
글로벌 900 앞중문
그린시티 앞중문
② 예외
Ⅰ. 기아/아시아자동차
(뉴/하이) 베스타(9인승 제외)
(하이) 토픽 (J2)
프레지오 (그랜드) (네오)(9인승 제외)
봉고3 코치
AM927 앞중문
AM937(E/L) 앞중문
Ⅱ. 대우자동차/중공업/버스
1. 레스타
2. BF101 앞중문
3. BF105 앞중문
4. BV101 앞중문
5. BS105 앞중문
6. (뉴) BS106 앞중문
7. (뉴) BC211(M)
8. (뉴) BS110(CN)
9. BS120CN
Ⅲ. 브릴리앙스
1. H1
Ⅳ. 쌍용자동차
1.이스타나 (옴니)
(1) 슈퍼 프라임 12인승, 15인승(옴니)
(2) 프라임 12인승, 15인승(옴니)
(3) 엘리트 12인승, 15인승(옴니)
Ⅴ. 한국 화이바
프리머스
Ⅵ. 현대자동차
(뉴) 그레이스 (투어)
(뉴/그랜드) 스타렉스(11, 12인승에 한함)
RB520(L/SL) 앞중문
(슈퍼, 뉴 슈퍼) 에어로시티 (520L/SL, 540L/SL) 앞중문
저상 (뉴) 슈퍼 에어로시티 (SE)
수소전지버스
굴절버스
2. 샌프란 고개 왕복 2차선 중 "울산바위입구 ~ 스키장 남쪽 삼거리" 구간 및 마린동 구역 내(금문교 건너서 마린동 거치지 않고 타 도시로 나가거나 타 도시에서 마린동 거치지 않고 금문교를 지나가는 노선들은 그러하지 아니하다.)를 운행할려고 하는 노선 승인 신청이 있을 시 운영진은 가상회사에게 재조정 요청을 하거나 승인을 불허하거나 강제조정을 하여야 한다. 만약 이러한 노선들을 승인시켰다면 취소시키거나 강제 조정을 해야한다. 운영진들은 필요할 경우 다른 구역들이나 주요 기종점 지역들 역시 승인을 제한하거나 제한 해제시킬 수 있다.
3. 마을버스는 버스중앙차로, 고속도로를 통행할 수 없다. 만약 버스중앙차로, 고속도로를 통행할 경우 간선, 시내급행 혹은 광역버스로 형간전환하여 승인하거나 조정을 권고하거나 승인을 불허해야 한다.
Ⅱ. 순환버스 - 런던, 샌프란시스코
① 순환 - 도심/부도심 내 통행수요 대응. 승인 신청시 아래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1) 1개의 구역을 경유하는 단거리 노선
(2) 마을이나 순환으로 승인신청 시 2개 이상 권역을 경유하는 노선일 경우 차등지선 또는 일반지선으로 승인된다.
순환
|
현금(미국 달러/영국 파운드/원) |
카드(미국 달러/영국 파운드/원) |
성인 |
0.75/0.45/800 |
0.65/0.4/700 |
청소년 |
0.75/0.45/800 |
0.55/0.35/560 |
어린이 |
0.35/0.2/350 |
0.35/0.2/350 |
② 가상회사들은 노선 신설시 시간표제 노선을 신설할 수 있다.
단, 샌프란시스코만 경유하는 노선의 경우 최대배차간격 70분을 초과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순환 번호체계
X |
X |
도심/부도심 권역번호(0~7) |
일련번호(0~9. 단, 0권역 노선일 경우 1~9) |
※ 규칙조항에는 없으나 이 외 운영진 노선 승인 규정사항
1. 순환 노선에서 사용할 차량은 원칙적으로 아래에 기재된 차량으로 제한한다(이 외에 허용해도 되는 차량 있다면 쪽지로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승인신청시 예외적 허용대상의 차량목록을 넣을 수 있다.
① 원칙
기아/아시아자동차
(뉴) 코스모스 앞중문
AM927 앞중문
AM937(E/L) 앞중문
대우자동차/중공업/버스
BM090 앞중문
(뉴) BS090 앞중문
BH090 앞중문
BF101 앞중문
BF105 앞중문
BV101 앞중문
BS105 앞중문
(뉴) BS106 앞중문
(뉴) BC211(M)
(뉴) BS110(CN)
BS120CN
한국 화이바
프리머스
현대자동차
(E) 에어로타운 앞중문
글로벌 900 앞중문
그린시티 앞중문
RB520(L/SL) 앞중문
(슈퍼, 뉴 슈퍼) 에어로시티 (520L/SL, 540L/SL) 앞중문
저상 (뉴) 슈퍼 에어로시티 (SE)
수소전지버스
굴절버스
② 예외
기아/아시아자동차
(파워) 콤비
대우버스
1. 레스타
현대자동차
코러스
(E) 카운티
2. 샌프란 고개 왕복 2차선 중 "울산바위입구 ~ 스키장 남쪽 삼거리" 구간 및 마린동 구역 내(금문교 건너서 마린동 거치지 않고 타 도시로 나가거나 타 도시에서 마린동 거치지 않고 금문교를 지나가는 노선들은 그러하지 아니하다.)를 운행할려고 하는 노선 승인 신청이 있을 시 운영진은 가상회사에게 재조정 요청을 하거나 승인을 불허하거나 강제조정을 하여야 한다. 만약 이러한 노선들을 승인시켰다면 취소시키거나 강제 조정을 해야한다. 운영진들은 필요할 경우 다른 구역들이나 주요 기종점 지역들 역시 승인을 제한하거나 제한 해제시킬 수 있다.
3. 순환버스는 버스중앙차로, 고속도로를 통행할 수 없다. 만약 버스중앙차로, 고속도로를 통행할 경우 간선, 시내급행 혹은 광역버스로 형간전환하여 승인하거나 조정을 권고하거나 승인을 불허해야 한다.
Ⅲ. 지선버스 - 런던, 샌프란시스코
① 지선 - 간선버스와 지하철의 연계 및 지역 내 운행. 승인 신청시 아래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1) 4개 이내 구역을 경유하는 중장거리 노선일 것.
(2) 승인 요청 노선 중 간선노선의 조건이 맞을 경우 지선으로 요청하지 않을 시 간선으로 형간전환된다.
일반지선
|
현금(미국 달러/영국 파운드/원) |
카드(미국 달러/영국 파운드/원) |
성인 |
0.9/0.55/1000 |
0.8/0.5/900 |
청소년 |
0.9/0.55/1000 |
0.65/0.4/720 |
어린이 |
0.4/0.25/450 |
0.4/0.25/450 |
차등지선
|
현금(미국 달러/영국 파운드/원) |
카드(미국 달러/영국 파운드/원) |
성인 |
0.75/0.45/800 |
0.65/0.4/700 |
청소년 |
0.75/0.45/800 |
0.55/0.35/560 |
어린이 |
0.35/0.2/350 |
0.35/0.2/350 |
② 가상회사들은 노선 신설시 시간표제 노선을 신설할 수 있다.
단, 샌프란시스코만 경유하는 노선의 경우 최대배차간격 70분을 초과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지선 번호체계
X |
X |
X |
X |
출발지 권역번호(0~7) |
도착지 권역번호(0~7) |
일련번호(11~99) |
※ 규칙조항에는 없으나 이 외 운영진 노선 승인 규정사항
1. 지선 노선에서 사용할 차량은 원칙적으로 아래에 기재된 차량으로 제한한다(이 외에 허용해도 되는 차량 있다면 쪽지로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승인신청시 예외적 허용대상의 차량목록을 넣을 수 있다.
① 원칙
기아/아시아자동차
(뉴) 코스모스 앞중문
AM927 앞중문
AM937(E/L) 앞중문
대우자동차/중공업/버스
BM090 앞중문
(뉴) BS090 앞중문
BH090 앞중문
BF101 앞중문
BF105 앞중문
BV101 앞중문
BS105 앞중문
(뉴) BS106 앞중문
(뉴) BC211(M)
(뉴) BS110(CN)
BS120CN
한국 화이바
프리머스
현대자동차
(E) 에어로타운 앞중문
글로벌 900 앞중문
그린시티 앞중문
RB520(L/SL) 앞중문
(슈퍼, 뉴 슈퍼) 에어로시티 (520L/SL, 540L/SL) 앞중문
저상 (뉴) 슈퍼 에어로시티 (SE)
수소전지버스
굴절버스
② 예외
기아/아시아자동차
(파워) 콤비
대우자동차/중공업/버스
1. 레스타
2. BH115E 앞중문
3. BH115H 앞중문
4. BH116 앞중문
현대자동차
코러스
(E) 카운티
에어로 스페이스 LD/LS 앞중문
2. 샌프란 고개 왕복 2차선 중 "울산바위입구 ~ 스키장 남쪽 삼거리" 구간 및 마린동 구역 내(금문교 건너서 마린동 거치지 않고 타 도시로 나가거나 타 도시에서 마린동 거치지 않고 금문교를 지나가는 노선들은 그러하지 아니하다.)를 운행할려고 하는 노선 승인 신청이 있을 시 운영진은 가상회사에게 재조정 요청을 하거나 승인을 불허하거나 강제조정을 하여야 한다. 만약 이러한 노선들을 승인시켰다면 취소시키거나 강제 조정을 해야한다. 운영진들은 필요할 경우 다른 구역들이나 주요 기종점 지역들 역시 승인을 제한하거나 제한 해제시킬 수 있다.
3. 지선버스는 버스중앙차로, 고속도로를 통행할 수 없다. 만약 버스중앙차로, 고속도로를 통행할 경우 간선, 시내급행 혹은 광역버스로 형간전환하여 승인하거나 조정을 권고하거나 승인을 불허해야 한다.
Ⅳ. 간선버스 - 런던, 샌프란시스코
① 간선 - 시내 먼 거리를 운행하는 노선, 아래의 세 가지 조건 중 한 개 이상을 갖추어야 한다.
(1) 노선도상 굴곡률이 낮을 것
(2) 4개 이상의 권역을 경유하는 장거리 노선일 것.
(3) BRT(간선급행버스체계) 노선일 것
|
현금(미국 달러/영국 파운드/원) |
카드(미국 달러/영국 파운드/원) |
성인 |
0.9/0.55/1000 |
0.8/0.5/900 |
청소년 |
0.9/0.55/1000 |
0.65/0.4/720 |
어린이 |
0.4/0.25/450 |
0.4/0.25/450 |
② 가상회사들은 노선 신설시 시간표제 노선을 신설할 수 있다.
단, 샌프란시스코만 경유하는 노선의 경우 최대배차간격 70분을 초과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간선 번호체계
X |
X |
X |
출발지 권역번호(1~7) |
도착지 권역번호(0~7) |
일련번호(0~9) |
※ 규칙조항에는 없으나 이 외 운영진 노선 승인 규정사항
1. 간선 노선에서 사용할 차량은 원칙적으로 아래에 기재된 차량으로 제한한다(이 외에 허용해도 되는 차량 있다면 쪽지로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승인신청시 예외적 허용대상의 차량목록을 넣을 수 있다.
① 원칙
기아/아시아자동차
AM927 앞중문
AM937(E/L) 앞중문
대우자동차/중공업/버스
BF101 앞중문
BF105 앞중문
BV101 앞중문
BS105 앞중문
(뉴) BS106 앞중문
(뉴) BC211(M)
(뉴) BS110(CN)
BS120CN
한국 화이바
프리머스
현대자동차
RB520(L/SL) 앞중문
(슈퍼, 뉴 슈퍼) 에어로시티 (520L/SL, 540L/SL) 앞중문
저상 (뉴) 슈퍼 에어로시티 (SE)
수소전지버스
굴절버스
② 예외
기아/아시아자동차
코스모스 앞중문
대우자동차/중공업/버스
BM090 앞중문
(뉴) BS090 앞중문
BH090 앞중문
BH115E 앞중문
BH115H 앞중문
BH116 앞중문
현대자동차
(E) 에어로타운 앞중문
글로벌 900 앞중문
그린시티 앞중문
에어로 스페이스 LD/LS 앞중문
2. 샌프란 고개 왕복 2차선 중 "울산바위입구 ~ 스키장 남쪽 삼거리" 구간 및 마린동 구역 내(금문교 건너서 마린동 거치지 않고 타 도시로 나가거나 타 도시에서 마린동 거치지 않고 금문교를 지나가는 노선들은 그러하지 아니하다.)를 운행할려고 하는 노선 승인 신청이 있을 시 운영진은 가상회사에게 재조정 요청을 하거나 승인을 불허하거나 강제조정을 하여야 한다. 만약 이러한 노선들을 승인시켰다면 취소시키거나 강제 조정을 해야한다. 운영진들은 필요할 경우 다른 구역들이나 주요 기종점 지역들 역시 승인을 제한하거나 제한 해제시킬 수 있다.
3. 운영진들은 간선 노선을 승인할 시 대표적 노선이 아닌 한 보조간선으로 승인해야 한다.
4. 간선버스는 고속도로를 통행할 수 없다. 만약 고속도로를 통행할 경우 시내급행 혹은 광역버스로 형간전환하여 승인된다.
Ⅴ. 시내급행 - 런던, 샌프란시스코
① 시내급행 - 타 도시로 나가지 않으나 급행적 성격인 노선만 이에 해당한다.
|
현금(미국 달러/영국 파운드/원) |
카드(미국 달러/영국 파운드/원) |
성인 |
1.25/0.8/1400 |
1.15/0.75/1300 |
청소년 |
1/0.6/1100 |
0.9/0.55/1000 |
어린이 |
0.7/0.45/750 |
0.65/0.4/700 |
② 시내급행 노선의 고속도로 추가요금 규칙
- 고속도로 요금소(톨게이트)를 하나 지날 때마다 아래와 같은 운임을 추가로 부과하여야한다(최대 2회).
톨게이트 3회 이상을 거쳐도 2회에 해당되는 요금을 부과해야한다.
|
현금, 카드 동일(미국 달러/원) |
성인 |
0.2/200 |
청소년 |
0.15/150 |
어린이 |
0.1/100 |
③ 가상회사들은 노선 신설시 시간표제 노선을 신설할 수 있다.
④ 시내급행 번호체계
9 |
X |
X |
출발지 권역번호(0~7) |
일련번호(0~9) |
※ 규칙조항에는 없으나 이 외 운영진 노선 승인 규정사항
1. 가상회사들은 시내급행 노선을 고속도로/고가도로를 통행하지 않고서 완행으로 정차하여서는 아니된다. 고속도로/고가도로를 너무 짧은 거리를 통행하는 경우 운영진은 가상회사에게 재조정 요청을 하거나 승인을 불허하거나 노선 조정을 하여야 한다. 만약 이러한 노선들을 승인시켰다면 취소시키거나 강제 조정을 해야한다.
2. 가상회사들은 고속도로/고가도로를 통과하는 시내급행 노선을 제작했다면 완행여부를 결정하여 승인신청할 수 있다.
3. 시내급행 노선에서 사용할 차량은 아래에 기재된 차량으로 제한한다(이 외에 허용해도 되는 차량 있다면 쪽지로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기아/아시아자동차 - AM937 전중문 좌석
대우자동차/중공업/버스 - (뉴) BS106 전(앞)중문(비) 디젤/NGV 좌석
BH090 전중문 좌석
BH115H 전중문
BH115E 전중문 디젤/NGV
BH116 전중문 디젤/NGV
FX(Ⅱ)116 전중문 디젤/NGV
현대자동차 - (슈퍼, 뉴 슈퍼)에어로시티 전중문 디젤/CNG 좌석
에어로 스페이스 LD/LS 전중문 디젤/CNG 좌석
유니버스 스페이스 엘레강스 CNG
5. 샌프란 고개 왕복 2차선 중 "울산바위입구 ~ 스키장 남쪽 삼거리" 구간 및 마린동 구역 내(금문교 건너서 마린동 거치지 않고 타 도시로 나가거나 타 도시에서 마린동 거치지 않고 금문교를 지나가는 노선들은 그러하지 아니하다.)를 운행할려고 하는 노선 승인 신청이 있을 시 운영진은 가상회사에게 재조정 요청을 하거나 승인을 불허하거나 강제조정을 하여야 한다. 만약 이러한 노선들을 승인시켰다면 취소시키거나 강제 조정을 해야한다. 운영진들은 필요할 경우 다른 구역들이나 주요 기종점 지역들 역시 승인을 제한하거나 제한 해제시킬 수 있다.
6. 시내급행 노선들은 고속도로 휴게소를 정류장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된다.
Ⅵ. 광역버스 - 샌프란시스코(코리아시티28 전용, 미타2 시내버스 기사모임 도시간 연결 시스템)
① 광역 - 캘리포니아권역 이웃도시들과 샌프란시스코 도심/부도심을 연결. 타 도시로 나가는 노선만 이에 해당한다.
|
현금(미국 달러/원) |
카드(미국 달러/원) |
성인 |
1.6/1800 |
1.5/1700 |
청소년 |
1.6/1800 |
1.2/1360 |
어린이 |
1.05/1200 |
1.05/1200 |
② 광역 노선의 고속도로 추가요금 규칙
- 고속도로 요금소(톨게이트)를 하나 지날 때마다 아래와 같은 운임을 추가로 부과하여야한다(최대 2회).
톨게이트 3회 이상을 거쳐도 2회에 해당되는 요금을 부과해야한다.
|
현금, 카드 동일(미국 달러/원) |
성인 |
0.2/200 |
청소년 |
0.15/150 |
어린이 |
0.1/100 |
③ 가상회사들은 노선 신설시 시간표제 노선을 신설할 수 있다.
단, 샌프란시스코만 경유하는 노선의 경우 최대배차간격 70분을 초과하여서는 아니된다.
④ 광역 번호체계(기타도시 권역별 번호체계 링크 : http://cafe.daum.net/mm2busdriver/BvAx/13)
9 |
X |
X |
X |
타도시권역 출발지 권역번호(1~7) |
일련번호(00~99) |
※ 규칙조항에는 없으나 이 외 운영진 노선 승인 규정사항
1. 가상회사들은 광역 노선을 샌프란시스코가 아닌 타 도시에 기점/주차공간(차고지)을 두어야 한다. 다만 기점지에 주차공간을 확보하기 어려운 정당한 사유가 있을 시 그러하지 아니하다.
2. 가상회사들은 광역 노선을 시내급행, 광역급행, 공항리무진과 비슷한 성격의 급행 노선을 승인신청할 수 있다.
3. 광역 노선에서 사용할 차량은 아래에 기재된 차량으로 제한한다(이 외에 허용해도 되는 차량 있다면 쪽지로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기아/아시아자동차 - AM937 전중문 좌석
대우자동차/중공업/버스 - (뉴) BS106 전(앞)중문(비) 디젤/NGV 좌석
BH090 전중문 좌석
BH115H 전중문
BH115E 전중문 디젤/NGV
BH116 전중문 디젤/NGV
FX(Ⅱ)116 전중문 디젤/NGV
현대자동차 - (슈퍼, 뉴 슈퍼)에어로시티 전중문 디젤/CNG 좌석
에어로 스페이스 LD/LS 전중문 디젤/CNG 좌석
유니버스 스페이스 엘레강스 CNG
4. 샌프란 고개 왕복 2차선 중 "울산바위입구 ~ 스키장 남쪽 삼거리" 구간, 마린동 구역 내(금문교 건너서 마린동 거치지 않고 타 도시로 나가거나 타 도시에서 마린동 거치지 않고 금문교를 지나가는 노선들은 그러하지 아니하다.)를 운행할려고 하는 노선 승인 신청이 있을 시 운영진은 가상회사에게 재조정 요청을 하거나 승인을 불허하거나 강제조정을 하여야 한다. 만약 이러한 노선들을 승인시켰다면 취소시키거나 강제 조정을 해야한다. 운영진들은 필요할 경우 다른 구역들이나 주요 기종점 지역들 역시 승인을 제한하거나 제한 해제시킬 수 있다.
5. 광역 노선들은 고속도로 휴게소를 정류장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된다.
Ⅶ. 맞춤버스 - 런던, 샌프란시스코(추후 기입예정)
Ⅷ. Califonia Rapid Intercity Transit 광역급행 - 샌프란시스코(코리아시티28 전용, 미타2 시내버스 기사모임 도시간 연결 시스템)
① Califonia Rapid Intercity Transit 광역급행(이하 : CRIT) 노선의 신설/변경 권한은 미타2 시내버스 기사모임 운영진들에게 있다. 따라서 임의로 이 등급의 노선을 승인신청을 할 수 없다. 노선 변경시 운영진은 운행사와 협의가 있어야 한다. 노선이 새로 신설될 경우 이를 다른 운행사가 운행하도록 권고할 수 있다.
② CRIT는 입석, 즉 버스에 서서 타게 해서는 아니된다. 오직 정원에 맞게 앉아서만 탑승이 가능하다.
③ 운임(요금)
|
현금(미국 달러/원) |
카드(미국 달러/원) |
일반인 |
1.95/2200 |
1.75/2000 |
청소년 |
1.75/2000 |
1.3/1450 |
어린이 |
1.05/1200 |
1.05/1200 |
※ 20km 초과시 매 5km마다 아래 표와 같이 운임 추가 징수
|
현금/카드(미국 달러/원) |
일반인 |
0.1/100 |
청소년 |
0.08/80 |
어린이 |
0.05/50
|
※ 구간별 추정 운임(요금) - 성인 현금 기준
i1303 - 안현메트로
San Rafael 남부 ~ 샌프란시스코 : 2.1$/2400원
i1307 - 안현메트로, 한일운수
루카스 벨리 환승센터 ↔ 샌프란시스코 : 2.4$/2700원
San Rafael 흥연동 ↔ 샌프란시스코 : 2.2$/2500원
루카스 벨리 환승센터 ↔ San Rafael 흥연동 : 기본료 부과
i4104 - CT문화
스탠퍼드대학/Palo Alto ↔ 샌프란시스코 : 2.55$/2900원
스탠퍼드대학/Palo Alto ↔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 2.3$/2600원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 샌프란시스코 : 2.05$/2300원
스탠퍼드대학 ↔ Palo Alto : 기본료
i7102 - 부드러운버스
북신평촌 ↔ 샌프란시스코 : 2.2$/2500원
④ CRIT 번호체계
i |
X |
X |
X |
X |
출발지 권역번호(1~7) |
도착지 권역번호(0~7) |
일련번호(00~99) |
⑤ CRIT 노선에서 사용할 차량은 아래에 기재된 차량으로 제한한다.
1. 대우자동차/중공업/버스
BH115H 앞중문
BH116 앞중문
FX(Ⅱ)116 앞중문
2. 현대자동차
에어로 스페이스 LS 앞중문
유니버스 엘레강스 CNG
Ⅸ. 공항리무진 - 샌프란시스코(코리아시티28 전용, 미타2 시내버스 기사모임 도시간 연결 시스템)(추후 기입예정) |
첫댓글 4705->9405(일반광역)로 바꼈습니다. 추정요금표 삭제부탁드립니다.
그리고, FXII 116을 고좌 되는 등급에 전부 가능차량으로 넣어주시고, 유니시티는 시내급행 이상부터만 가능하게끔 했으면 좋겠습니다.
유니시티는 일단 보류했습니다. 유니시티를 허용하게 된다면 다른 전비형 차량에도 똑같이 적용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주간선 보조간선 구별 없어진거+광역버스 전비형 차량 관련 내용(유니시티 포함) 추가 가능한가요?
자세한 건 운영자 회의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