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웅진에서 참 어처구니가 없는 일을 당해
해결책을 여쭙고자 글 씁니다.
저는 웅진을 약 2년 넘게 이용하고 있고 23년 1월부터
월20만원 정도 나가는 상품을 계약하여 사용하고 있다가
불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북클럽 해지를 하려 센터장에게
연락을 하였습니다. (해지는 무조건 센터에서 하게 되어있음)
저는 여지껏 낸 돈보다 사용한 포인트가 작아 해지 후에도
위약금 제하고도 제가 환급금을 돌려받는 입장 입니다.
근데 해지를 해달라고 센터에 연락하니 센터장이 처음 가입 시 센터에서 개인적으로 선물로 준 책들을 안돌려주면 해지를 안해준다고 하네요. 믈론 계약서 상 그런 내용도 없고
선물로 개인적으로 준것이기에 그쪽에서 강제로 돌려받을 방법이 없다면서도 안주면 해지를 안해 주겠다고 협박을 힙니다.
참...어처구니가 없어서 이런경우 어떤방식의 대응이 가장
빠르고 적합할까요??
첫댓글 해지를 안해주는 이가 뭔지를 확실하게 명시한 증거를 남겨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통화기록, 문자, 카톡 등 증거를 남겨두시고
내용증명을 보내서 답장을 받아두세요.
그리고 민사를 거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