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네일아트-여름 네일아트 관리법
1. 여름 네일아트 색깔- 원색컬러
네일아트는 자신의 기분에 따라 색깔을 간편하게 바꿀수 있으며 개성있는 스타일까지 네일아트로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여자연예인들이 여름에 많이 하고나옵니다. 여름 네일아트는 봄에 유행했던 파스텔톤보다는 강렬하고 톡톡튀는 비비드한 색상이 유행입니다. 옷차림에 따라 네일아트 색상도 달라지는데 캐쥬얼한 옷차림일 경우에는 오렌지나 레드 등이 원색컬러가 좋으며 시원한 느낌을 주고싶을땐 블루계통을 하시면됩니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싶을땐 젤 네일이 좋습니다.
젤네일은 반짝반짝거리며 광택도 오래남아 여름 네일아트에 적합합니다.
2. 여름 네일아트 - 반짝반짝 핑크계열
올 여름 네일아트의 포인트 색상은 핑크입니다. 연예인들도 핑크네일을 받은 모습이 종종 눈에 띄는데 예를 들면 mbc월화드라마 미스리플리에서 이다혜는 제작발표회때 여름철 네일아트 유행색깔인 핑크네일을 선보였습니다. 최고의 사랑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유인나도 영화 마이블랙미니드레스에서 연핑크 립스틱과 핑크 네일아트를 연출했습니다.
핑크색상은 4계절 여성분들에게 사랑받는 네일색상이며 러블리한 느낌과 시원하고 가벼운 느낌까지 줄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3. 여름 네일아트 - 페인팅 네일
여름 네일아트에는 개인의 독특한 개성을 보여줄수 있는 동물모양부터 자신의 영문 이니셜을 이용한 다양한 네일 패인팅까지 휴가철 비키니와 어울리는 화려하고 특이한 페인팅이 유행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최근 20~30대 여성분들은 꽃무늬보다 동물무늬나 남자친구가 있을경우 빨간색을 여름을 나타내고 싶을때는 파란색을 자신의 기분에 따라 네일아트도 바뀌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4. 여름 네일아트 - 젤네일아트
젤 네일아트는 화려하면서도 원색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한번의 네일아트로 컬러가 다른네일보다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어 여름철 젤 네일아트는인기가 많습니다. 명동네일샵에는 일본관광객들이 네일을 받을때 젤 네일아트의 비중이 80%라고 합니다. 일본은 다른나라에 비해 네일아트 잘하기로 유명한데요. 그만큼 일본에서 인정했다면 여름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고 생각해야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름 네일아트 관리법
네일아트를 받았다고 해도 관리를 해주지 못하면 금방 벗겨지고 손상이 많이 갑니다.
휴가철 피서지에서 수영복의 색깔과 네일의 색상의 조화를 이루는 것도 중요하지만 땀과 먼지로 인해 손이 오염될수 있으므로 손을 항상 깨끗이 씻어주며 거칠어진 손톱을 위해 손에 수분공급이 될수 있게 핸드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네일아트를 하기 위해서는 매니큐어를 바르기전 손과 발톱을 정리를 하며 정리 후 베이스코트를 발라 광택감을 유지시켜주는 탑 코트로 마무리합니다.
베이스코트는 손과 발을 보호하고 색상을 오래 지속되게 해주며 손톱이 자주 깨지는 분들은 전용 영양제를 발라주는 것도 좋습니다. 얼굴에만 하는 각질제거를 여름에는 일주일에 한번은 손과 발도 각질제거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