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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류진(초룡신)*
탑 클래스에 올라있다. ·더블 톤파를 임기응변으로 구사하는 접근 격투전을 특기로 하지만, 양팔에 장비된 더블건이나, 양 허리에 장비된 더블 라이플을 이용 한 중장거리 전투에 있어서도 견실한 싸움을 보여준다. ·그러나 전투면에 있어 존더 로봇의 진화는 놀라울 지경으로, 결정적인 파괴력을 결여한 초류진 혼자서는 기계문명에 대항하는 것은 어렵게 되었다. ·개발당초에는 이레이저 헤드 외에도 '슈퍼 노바'라는 신장비의 추가가 예정되어 있었으나, 결국 기계 문명의 멸망까지 장비되는 일은 없었다. ·가오가이가와 함께 수많은 전투를 경험하여, 그 경험이 없었다면 기계 문명과의 교전에 의한 피해로 일본의 재정은 파탄을 면치 못했 을 것이다. ·EI-01과의 싸움에서, 탄환X 사용의 후유증으로 인해 일시적인 AI휴먼 상태에 들어 갔다가, 이후 울텍 엔진을 탑재하고 부활, 훨씬 강 력한 파워를 선보인다. ·이후 ZX-04전에서 실전에 복귀하나, 대 ZX-06전에서 지구에 낙하 하려는 운석을 막아내고 ES 윈도우 너머로 사라져갔다. ·이후 목성에서 무한 에너지 'The Power'와 접촉후에 6500만년전 지구에 운석과 함께 낙하, 결국 공룡을 멸망시킨 주범이 되고 만다. ·이후 6500만년간 'The Power'를 내재한 채 휴먼, 이후 무인도에서 발견되어, GGG에 의해 회수, 마모루의 기도에 반응하여 부활을 맞는다. ·FINAL에서는 스타 가오가이가와 솔 11 유성주에 의해 반으로 쪼개지는 참변도 겪은, 여러모로 산전수전 다 겪은 로봇. GGG 기동부 대 내에서도 시시오 가이 기동대장과 갈레온 다음가는 고참으로, 풍부한 전투 경험과 연장자로서의 품격, 그리고 긴 세월간 쌓아 온 가 오가이가와의 두터운 신뢰 관계가 초류진을 기동부대, 나아가서는 GGG에 없어서는 안 될, '믿음직한 형님'격의 존재로 만들었다. ·그 사고는 효류와 엔류의 양 AI의 합의제로 운영되고 있으나, 외면에 드러나는 기질은 효류에 가깝다. ·냉정하게 상황을 파악하며, 절묘한 호흡으로 가오가이가를 서포트하고, 만약의 경우에는 자기희생도 서슴치 않는다. ·사실, 초류진은 몇 번이나 자신을 위험에 몰아 놓고, 그리고 그 수만큼 부상을 입어가며 용자의 임무를 계속해 왔다. ·가오가이가나 골디 마그가 감정에 휘말려 때때로 저돌적으로 되는 것과는 반대로, 초류진은 자신의 역량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 와 중에서도 가능한 한 할 수 있는 데 전력을 낸다는 인상을 준다. ·그 뿌리에는 동료들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감이 존재할 것이다. ·그는 가오가이가와의 싸움을 언제나 곁에서 서포트 하면서, 또한 신입의 용자들의 성장을 지켜보아 왔다. ·그가 스스로를 포기하는 것과 같은 자기희생을 마다하지 않는 것은, 설사 자신이 여기서 쓰러지더라도 남은 동료들이 반드시 승리를 가져다 줄 것이라는, 신뢰가 존재하기 때문일 것이다. ·EI-15의 열차포를 몸으로 받아 내었을 때나, 그랜드 노바에 이레이저 헤드를 연달아 퍼부었을 때, 거대한 운석을 ES 윈도우 향해 박 아넣을 그 때에도 초류진의 행동의 근저에 동료들에 대한 신뢰가 있었던 것이 아닐지.... ·그것이 있었으니만큼 보좌역으로서 그의 존재가 있었던 것이 아닐지.... ·그러기에 그는 운석을 놓고 크라이머-1을 놓고 동생인 케키류진(격룡신)과 다툴 때, 이렇게 말했던 것이리라. "이것이 나의 일이다"라고. ·언제나 그늘에서, 자신의 일만을 묵묵히 해나가는 그야말로, 진정 본받아야 할 귀감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ZX-06의 거대 운석을 되돌리는 그에게 있어, 강력한 힘과 협기에 넘치는 동생의 존재는 무엇보다도 마음이 든든했으리라.... ·그리고, 6500만년간의 세월을 거쳐 부활한 초류진은 쉴 틈도 없이 싸움에 그 몸을 던졌다. ·신뢰하는 동료들을 자신의 몸을 방패로하여 지키기 위해서....
※제원 ·분류 : G-stone Drived Brave Robot ·형식 : 합체 비클 로봇 ·구성 : 『효류』&『엔류』 ·신장 : 28m ·전폭 18m ·중량 : 495t ·내장 탱크 총량 : 110t ·탑재 AI형식 : GBR-02 HYORYU & GRR-03 ENRYU ·GS 라이드 클래스 : 기밀 ·구조 : 슈퍼 모노콕 ·동력 : G드라이브 결합 ·최대출력 : 600000kw (약 8000000 마력 - 신퍼렛 92%상정시)이상 ·비행 시스템 : 어깨부 점프 슬래스터 ·비행 시스템 추진력 : 750t × 2 ·최고주행속도 : 195km/h ·시메트리컬 도킹시 총 소요시간 : 39.009초 ·베리어 시스템 : 미러 쉴드 ·물리방어 시스템 : 레이저 코틴 슈퍼 G장갑 ·비고 : 이레이저 헤드 유일 사용가능. 울텍엔진 탑제후 출력 1.5배
♠무장 ·프리징 건 : 우하완부가 된 효류의 프리징 건을 그대로 계승하여 사용. 단, 출력 상승에 의해 보다 높은 파워를 자랑한다. ·멜팅 건 : 좌하완부가 된 엔류의 멜팅 건을 그대로 계승하여 사용. 단, 출력 상승에 의해 보다 높은 파워를 자랑한다. ·더블 건 : 중거리 공격용 장비로 프리징 건과 멜팅 건을 동시발사 한다. 도킹에 의한 GS 라이드의 연결에 의해, 분리시에 단체로 사 용하는 것보다 공격력이 우수하다. 또한 0.002초 이하의 차로 교차발사하는 것에 의해, 프리징 건이 목표 장갑을 공격, 냉각 시킨 곳을 멜팅 건으로 재차 공격, 가열한다. 이것의 반복에 의해 발생하는 급격한 공격 온도차로 인해, 목표 장갑의 열피로 를 유발하는 부가효과가 있다. 물론 순수한 총격으로서도 우수한 성능을 지니고 있다.그러나 차차 나타나는 강력한 존더 로 봇 앞에서는 확실히 위력 부족. 더블 라이플에 비해 연사 성능이나 취급에 있어서는 우수하지만, 위력과 명중률은 떨어지는 편이다. 효류 및 엔류가 울텍 엔진을 장비한 이후로 공격력이 배가 되었다. ·프리징 라이플 : 효류의 프리징 라이플을 오른쪽 허리에 장착, 계승하여 사용한다. 물론 파워는 상승되어 있다. ·멜팅 라이플 : 엔류의 멜팅 라이플을 왼쪽 허리에 장착, 계승하여 사용한다. 물론 파워는 상승되어 있다. ·더블 라이플 : 중장거리 공격용 장비. 프리징 라이플과 멜팅 라이플을 동시발사 한다. 또한 0.004초 이하의 차로 교차 공격 하는 것에 의해, 더블 건과 마찬가지로 목표장갑의 열피로에 의한 파괴를 보충하는 추가효과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 초류진의 도 킹에 따른 GS 라이드의 연결에 의해 분리시 사용하는 것보다 공격력이 우수. 더블 건보다 명중률이 높고 위력도 우수하 나 연사속도 및 취급의 용이에 있어서는 떨어지는 편. 그러나, 역시 강력해지는 존더 로봇 앞에서는 위력 부족 이었다. 또한 초류진의 주된 임무가 구조작업 이며, 가오가이가의 서포트 역이라는 점도 있어, 사용빈도는 낮은 편이었다. 울텍 엔진 탑재 이후 공격력이 증가했지만, 원종의 강력한 베리어 시스템 앞에서는 효과가 적었다. ·크레인 톤파 : 오른쪽 허리에 장착된 효류의 파워 크레인을 사용한 톤파. ·래더 톤파 : 왼쪽 허리에 장착된 엔류의 파워 래더를 사용한 톤파. ·더블 톤파 : 크레인 톤파와 래더 톤파를 동시에 적을 향해 타격하는 기술. 또는 이 두 근접전투용 장비의 총칭. 응용범위가 상당히 넓 어, 이레이저 헤드 발사시에 가이드 역할이나, 다이아몬드 포메이션에서 빅 볼포그를 사출하는 등의 역할, 심지어는 EI-15 의 열차포를 미러 쉴드로 막을 때도 스스로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사용되었다. ·이레이저 헤드 : 툴즈의 이레이저 헤드참고. ·슈퍼 노바 : 탑재 예정이었던 특수 장비로, 대 원종전, 기계신종 전까지도 적용된바, 알려진바 없으나, 대 솔 11 유성주전에 있어, 그 봉인된 신장비를 개방, 그것은 체스트 스릴러와 체스트 워머라는 서로 상반된 두 장비의 출력을 최고치, 그 이상인 '무한' 으로 상승시켜, 서로 격돌 시키는 것으로 강력한 폭발을 일으키는 일종의 자폭과도 같은 기술이었다. ·SP Pack : Self Propellant Pack의 약칭. 38화에 초류진 및 케키류진이 양 어께에 장비한 자세 제어용의 신장비. 이것에 의해 무중 력의 우주 공간에서도 민첩하고 정확한 행동이 가능하였다.
※ SP Pack 제원 ·분류 : SP-1 Self Propellant Pack ·형식 : 초류진형 합체 비클 로봇용 외주우항행 유닛 ·전장 : 8.5m ·전폭 : 16.2m ·중량 : 73t (이상 3항목은 전부 1기만의 숫자) ·구성 : 『부스터』 & 『사스티너 GEPF101-GE21 플라즈마 가속기』 × 2 ·추진력 : 58MN (부스터 시), 29MN (사스티너 시) ·최대출력 : 116 × 100000MJ ·노즐 : AV-8 벡터드 노즐(가동범위 ±30˚) ·보조 슬래스터 : AP-111 자세 제어 장치 ·추진력 : 레이저 플라즈마 발생 장치에 의해 수소에서 만들어진 양자 ·최대 가속력 : 11G ·최대속도 : 200km/s (720000km/h) ·무보급 항행 지속시간 : 125분
·클라이머-1 : 정비부 소속의 대형보급선. 초류진형 합체 비클 로봇의 등에 접속되어 연료의 보급을 행하는 외에도 고가속력 부스터 로서도 사용가능. 초류진은 이것을 이용하여 소혹성을 아스트로이드 벨트까지 되돌렸다.
※ 클라이머-1 제원 ·분류 : SL-1 Self Propellant Pack ·형식 : 용자 로봇용 외우주항행 팩 겸용 고가속 부스터 ·작전 : 플랫폼 초류진형 합체 비클 로봇 ·전장 : 60.5m ·전폭 : 34.8m ·중량 : 6800t ·부스터 & 사스티너 : 『GEPF2010-슈퍼-S 플라즈마 가속기』× 2 & 『GEPF 101-GE21 플라즈마 가속기』× 3 ·추진력 : 580MN (부스터 모드) & 87MN (사스티너 모드) ·최대출력 : 116000000MJ ·노즐 AV-11벡터드 노즐 (가동범위 ±22˚) ·기체제어 : AR-111 자세제어 슬레스터와 벡터노즐에 의함 ·추진력 : 레이저 플라즈마 발생 장치에 의해 수소에서 만들어진 양자 ·최대 가속력 : 75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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