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By the time they graduate from high school, today’s students will have been exposed to more information than their grandparents were in a lifetime.
361. The existence of fossils had been known for centuries, yet it was not until the late 1700s and early 1800s that their significance as geologic tools was made evident.
첫댓글 360. 그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할때까지 / 오늘날의 학생들은 / 좀 더 많은 정보에 노출될 것이다 / 그들의 조부모들의 일생때 보다
361.화석의 존재는 수세기동안 알려져왔다 / 하지만 1700년대 후반과 1800년대 초반이 되서야 /그들의 지질학적 도구로서의 중요성이 명백해졌다
360번에 이 문장에서 By는 ~할 쯔음에라고 해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will have pp는 미래 완료 시제로 ~한 셈일 것이다,~일 것이다정도로 해석해주시면 됩니다~따라서 졸업할 때 쯤이면 많은 정보에 노출 된 셈일 것이다라고 해석하시면 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ㅎㅎ
360. 그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쯤에,/ 오늘날의 학생들은 더 많은 정보에 노출될 셈이다/ 그들의 조부모님들이 일생에서 노출된 것보다.
361. 화석의 존재는 몇 세기동안 알려져 있었다,/ 하지만 1700년대 후반과 1800년대 초반이 되어서야 그것들의 지질적 도구들로서의 중요성이 명백하게 만들어졌다.
수정 할 부분 없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ㅎㅎ
360. 그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오늘날의 학생들은 더 많은 정보에 노출될 것이다./ 그들의 조부모들의 일생때보다
361. 화석의 존재는 수세기동안 알려져 있었다./ 하지만 1700년대 후반과 1800년대 초반이 되어서야 지질학적 도구로서의 그들의 중요성이 명백하게 만들어졌다.
360번에 이 문장에서 By는 ~할 쯔음에라고 해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will have pp는 미래 완료 시제로 ~한 셈일 것이다,~일 것이다정도로 해석해주시면 됩니다~따라서 졸업할 때 쯤이면 많은 정보에 노출 된 셈일 것이다라고 해석하시면 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ㅎㅎ
360 그들이 학교를 졸업할때쯤/ 오늘날의 학생들은 조부모들의 일생보다/ 더 많은 정보가 노출 되었을것이다
361 화석의 존재는 몇세기 동안 알려져있다/ 하지만 1700년 후반 그리고 1800년 초반까지 되어서야/ 그들의 큰 지리적 도구들의 중요성이 명백하게 만들어 졌다
수정 할 부분 없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ㅎㅎ
360. 고등학교로부터 그들이 졸업을 할때까지는, 오늘날의 학생들은 더 많은 정보에 노출되어질 것이다. 그들의 조부모님의 일생 보다.
361. 화석의 존재는 여러세기들동안 알려져왔다. 하지만 이것은 1700년대 후기와 1800년대 초기가 되고 비로서 그들의 지질학 도구로써 중요성 확실해졌다.
360번에 이 문장에서 By는 ~할 쯔음에라고 해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will have pp는 미래 완료 시제로 ~한 셈일 것이다,~일 것이다정도로 해석해주시면 됩니다~따라서 졸업할 때 쯤이면 많은 정보에 노출 된 셈일 것이다라고 해석하시면 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ㅎㅎ
360. 그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무렵, 오늘 날의 학생들은 그들의 조부모님이 살아계셨던 것 보다 더 많은 정보에 노출되었을 것이다.
361. 화석의 존재는 수세기 동안 알려져 있었지만, 1700년대 후반과 1800년대 초반이 되서야 비로소 지질학적인 도구로서 그들의 의의가 명백해졌다.
수정 할 부분 없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