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에 넓직한 주차장이 펼쳐지고 외관 형태는 미국의 페밀리레스토랑스럽습니다.

들어서면 좌측에 카운터가.. 전면에 수조와 냉장시설이 시야를 채웁니다.

음식들 둘러봐도 가재요리는 발견 못했는데.. 큼지막한 넘들이 한가롭게 노닐고 있습니다. 애완용 혹은 관상용?
그 우측 수조에는 양식 줄돔이 십여마리..

큼지막한 냉동 참치도 걸려 있습니다. 회코너는 가보질 않아 횟감으로 제공되는지 확인 못했습니다. 초밥으로는 안나오고..

대형 연어도 걸려 있군요.

앞 게시물의 미국 토다이에 비해 호화스럽죠?

이런게 포함되어 미국보다 비싸게 받는 듯...

음식 코너는 안내간판(분류) 없이 산재되어 있습니다. 대중뷔페 치고는 즉석요리 코너가 많은 것은 장점이고..

.

보시다시피 가짓수가 많지 않습니다. 고명과 밥이 각기 말라 있어서 두어 개 먹어보고는 그냥 방치하게 된 스시류..

사진은 잘 나왔군요. 미국 처럼 와사비를 바르지 않고 나오기에 그냥 드시면 밋밋합니다. 따로 직접 발라줘야 한다는..
롤도 가짓수가 이게 다입니다. 스시보다 낫습니다.

꽤나 작게 말아내기에 여러 개 먹어봐도 부담이 그다지 안간다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롤 몇 조각에 포만감을 느끼면 뷔페에서는 대단한 낭패죠.
원래 롤을 그다지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롤들의 평가를 한다는 것은 자격이 없습니다만..
일반적으로 초절임을 해서 불투명한 새우를 내는데 여기는 거의 생것으로 얹어줍니다. 맛과 양에서는 별 의미가 없습니다만..

독특하게도 갯가재도 얹어냅니다.

맛은 별 의미 없습니다만..

전채코너에서 집어온 샥스핀 샐러드.

예상 처럼 진짜가 아닌 인조 샥스핀이었습니다. 맛으로도 드실 필요 없다는..
..
역시 전채용 엄지손톱만한 연어. 그릇만 좋습니다.

.

..

홍콩 딤섬찜통이 여러 종류로 쌓여 김을 내뿜고 있기에 열어 보니.. 딤섬은 우측의 두 종과 생선모양 미니찐빵 뿐이고 나머지는 소라/골뱅이.새우 찜류.

릿찌/용안 보다 맛도 낫고 가격도 세죠. 잔뜩 가져다 먹어 보니 다 맛난 것은 아니고.. 알이 잔 것들은 맹탕이더라는.. 고르실 때 주의하시길..

대게. 다리만 있어요. 몸통은??
여러가지 롤..^^* 20가지의 롤이 준비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