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꿈꾸는마을도서관 도토리
 
 
 
카페 게시글
ㅇ사진모음 팔거천 캠페인과 생태놀이
도토리 추천 1 조회 56 09.04.14 16:56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4.15 06:42

    첫댓글 ~잼났겠네요~장화가 필요하겠군요 ㅎㅎ 현이는 일찍 갔다가 일찍 돌아왔다고 하던데~애만 보냈네요~수고로운 하루 보냈셨어요~말만 할께요~고맙습니다.크크

  • 작성자 09.04.15 14:44

    할머니가 너무 힘들다고 하셔서요...세현이만 두고 가라고 하고싶었는데 집에 데려다줄 사정이 안 되서리...재밌었는데...아깝네요^^

  • 09.04.28 00:22

    첨엔 쓰레기 줍는거 하랬더니 싫다는 표정이더니 막상 해보고는 재미났나봐요. 엄청나게 많은 담배 꽁초를 보고 놀라기도 했구요. 다음에 물놀이 한다고 꼭 가고 싶다고. 그럼 휴지 또 주워야 한다고 했더니 그래도 좋다고 하네요. ㅎㅎ.좋은 추억 하나 또 만들어 줄수 있어서 힘은 들었지만 뿌듯한 시간이었답니다. 다음 행사에도 참석할 수 있어야 할텐데. .ㅠㅠ

  • 작성자 09.04.28 12:35

    그래요~~너무나 아쉬움이 많아요~~꼭 오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