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대수 국회의원, 2015년도 하반기 특별교부세 18억원 확보!
- 경대수 의원 ‘지역현안 및 주민불편 해소를 위해 특교세 추가확보에 더욱 노력할 것’
- 증평 : 증평 군도9호선 도로개설 4억
- 진천 : 문백면 복지회관 신축 4억
- 괴산 : 괴산 신기~사창 농로포장도로개설 3억
- 음성 : 감곡면 도시계획도로(중로2-4) 개설 4억
금왕읍 도시계획도로(중로1-4) 개설 3억
경대수 국회의원(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이 2015년도 하반기 특별교부세로 18억원이 확보되었다고 전했다.
증평군은 증평읍 남하3리~죽리 일원에 군도9호선 도로개설공사비 특별교부세 4억원을 확보하여 사업추진에 더욱 탄력을 받게 되었다. 지역간 도로망 연결을 통해 균형발전을 촉진하고 지역 주민들의 생활불편이 크게 개선될 수 있게 되었다.
진천군은 문백면 봉죽리 복지회관 신축에 4억원이 확보되었다. 기존 복지회관은 노후화가 심각하고 주 진입로가 문진로(2차선)와 접하고 있어 항상 사고의 위험이 존재해왔다. 인근에 복지회관을 신축 건립하게 되어 주민안전과 복지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괴산군은 신기리 일원에 신기~사창 농로포장을 위해 3억원이 확보되었다. 이 구간은 비포장으로 이루어져 농기계 및 농업용 차량의 통행과 영농에 막대한 불편을 겪고 있는 곳이었다. 이번 특별교부세 확보로 주민들의 오랜 숙원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음성군 특별교부세는 음성읍 감곡면 오향리와 금왕읍 무극리 일원에 도시계획도로를 개설하는 것으로 각각 4억원, 3억원이 확보되었다. 해당 구간의 시가지 교통량을 분산하고 주민들의 통행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경대수 의원은 “주민들을 위한 생활환경개선과 편의증진, 주민복지향상에 중점을 두고 이번 특별교부세 확보에 최선을 다했다”고 전하며 “행정자치부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19대 국회 마지막까지 지역 주민들을 위한 특별교부세 추가확보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