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듬

-- ◇ 산행기(경상지역) 비오고 흐린날씨 덕에 천령산-삿갓봉-매봉(내연산)으로 청하계곡 폭포 일주....(보경사)
거북이부부 추천 0 조회 207 07.08.08 16:03 댓글 6

• 07.08.08 18:49

첫댓글 저도 곧 천령산에서 문수봉까지 산행을 할려고 합니다^^ 들머리가 조금 헷갈리네요^^

• 07.08.08 19:49

먼길을 다녀오셨네요.. 오랜만에 12폭포의 모습을 보니 다시금 행복했던 산행이 기억납니다..^^ 계속되는 장거리산행에 조금은 걱정이 되지만.. 매주 이렇게 좋은 정보를 보니 자꾸만 기대하게 되네요..^^ 항상 고마움을 느끼며 산행하시는 내내 안전산행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07.08.11 08:46

성천님 천령산 들머리는 버스주차장에서 왼쪽 냇가옆 도로를 따라 끝까지(3번째다리) 가면... 다리건너 화장실이 멋진..위사진 들머리가 나옵니다... 냇가따라 가는중 첫째다리에서도 갈수 있으나 많이 다닌 흔적이 없어 저는 뒤돌아 나왔습니다... 두번째다리를 지나쳐 세번째 다리에 등산로폐쇄라는 간판이 보이는 곳입니다... 입산금지를 지나자 개들이 짓고...옆 오두막집 오른쪽으로 가면 됩니다.... 길은 아주 좋습니다....

• 07.08.12 11:32

예^^ 내연산 종주 잘 다녀왔습니다.. 저는 용감하게 첫번째 다리로 진입해서 삼지봉까지 갔다가 은폭으로 내려왔습니다.. 조금 더웠지만 조망이 좋았답니다.. 친절한 설명,, 넘 감사합니다^^ 늘~~ 즐겁고 뿌듯한 산행을 기원드립니다^^

• 07.08.13 18:05

마지막 사진의 고목에 메달린 능소화를 보니 수년전의 기억이 새롭습니다.즐겁게 보고 갑니다.^^

• 07.08.15 13:30

긴 코스 넘 죤 산행하셨습니다..산행기록 잘 즐기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