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
Commuter trains: 통근 열차
Livability: 생존률
Out number: ...보다 수가 더 많다
Underfunded: 자금 부족을 겪는, 재정이 부족한 l
Provincial: 주 의, 지방의, 편협한
Ramified: 가지를 내다, 분기하다, 작게 구분하다
Demographers: 인구 통계학자
Contingent: 대표단, 분견대, 파견대, 임시
Boomers: 2차 세계대전 후의 사람
Lurching: 갑작스럽게 흔들리는
Dedicated: 전념하는, 헌신적인, 바치다
Sedans: 세단형 자동차
Anomaly: 변칙, 이례
해석:
지구상에는 6억대의 자동차가 있지만, 또한 70억명의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버스, 전철, 통근 열차, 전차, 전철을 타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직장, 학교, 혹은 시장을
여행하는 것은, 선택의 여지가 있는 사람이 아니라, 개인
소유의 자동차보다는 대중 교통 수단에 의존하는 사람이라는 것이다.
뉴욕, 토론토, 런던의 인구의 절반이 차를 소유하고 있지 않는다. 대중 교통 수단은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대륙인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행하는 곳이다. 지하철 시스템은 전 세계 항공기가 보유하고 있는 155만명의
승객들을 수송하고 있으며, 세계 공용 운송 시장은 현재 매년 428 억달러에
달하고 있다. 내부 연소 엔진의 발명 후 1세기
반쯤 된 후에도, 자가용의 소유는 여전히 이례적이다.
하지만 대중 교통 수단은
많은 사람들이 너무 많은 피해를 입은 혐의를 받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glamour-a squalid의
반대편에 있다. 너무 가난해서 보험에 가입할 수 없어서 차의 바퀴 뒤에 처지기도 한다. 북미의 많은 지역에서, 그들은 옳습니다. 운송 수단은 우울한 경험입니다. 길 모퉁이에서 너무
오래 기다려 온 사람들이나, 혼잡한 버스, 또는 혼잡한 수하물을
지하철에 타고, 대도시 공항에 도착하기 위해 지하철을 타는 특권을 가진 사람들은 대륙의
교통 수단은 과잉 반응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누가
운전을 안 하겠어요? 차안에 있으면 목적지에 더 빨리 도착하게 해줍니다.
꼭 이럴 필요는 없다. 자동차보다 더 빠르고, 편안하고,
저렴할 수 있습니다. . 상하이에서는, 시속 266마일의 고가의 열차가 시속 266마일의 속도로 상승하여 사람들이
음속의 3분의 1을 공항으로 보냅니다. 지방 소도시들에서는 electric-powered 전차가
고무 타이어로 조용히 달리고 있으며, 레일을 따라 좁은 거리를 따라 좁은 거리를 미끄러지듯 지나간다. 스페인부터 스웨덴까지 와이 파이가 장착된 고속 열차는 고속 철도망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통근자들이
장거리 도시에서 하루 종일 회의를 준비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그리고 몇몇 도시들은 그들의
거리를 고속 도로 진입로로 바꿔 놓았다. 공중 보건과 안전성에 엄청난 발전을 이루고 있으며, 그들의 neighborhoods-on 자전거를 실용화된 형태의 대중
교통 수단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