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 월 스케줄 순차적으로 이게시물에 추가로 올립니다
7월26 일 서울(앵콜) 상암큐브컨벤션 2시 예정
티켓오픈은 6월초일듯 합니다
8월22 일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타 4시 예정
첫댓글 기쁨의 댄스 둠칫둠칫
멋지다
@단풍(대구) ㅋㅋㅋ 선물 준비 해뒀슴다
꺄~~~ 좋은 소식 감사합니댜♡
와아 ~~ 드디어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
좋은소식 감사합니다..
와우!!! 앵콜공연 축하드립니다!!!
우왕 좋은 소식 감사합니당
아이구아이구 대박 인간배너 가네요???!!?!와좋다 앵콜공연 울적우님 대단대단 하십니다
와아 대박대박!!!!!! 너무 좋아요~!!!!🤩
"앗싸~ 서울 앵콜이다! 😆 7월 26일만 기다리겠습니다. 적우님 화이팅! ❤️"
와우~~~~기쁜소식입니다
기쁜 소식고맙습니다
와~~~기쁜소식 감사합니다벌써 설래임에 행복합니다
와….대박사건🤩정말 기대돼요
세종대 서울콘서트의 여운을 이어갈 좋은 공연 기대 됩니다.항상 승승장구 하셔서 우리곁에 오래도록 함께 해 주시길 기대 합니다.상암 큐브 컨벤션 센터의 규모가 울 적우님 서울(앵콜)공연에 작지나 않으실런지 걱정이 되네요.좋은 소식 감사 합니다.!!!
와~~상암 우리동네 반가운 소식 이네요^^
규모를 정한이유는 대관자체가 이미다 방송국들 공연들이가져가있고업자들이 선점하여또 중요한건 관객분들의 얼굴들이 보고싶어서 랍니다 ~~
네 그러기엔 이공연장 너무 댓길입니다
네 그렇군요.잘 알겠습니다.얼굴 보여 드리러 가겠습니다.정보 감사 합니다.
600석. 피튀기겠네요!!!!!!!!! 6월 초면 내일인디. 초긴장.고고!
완전 초긴장하고 기다려야겠네요손이 빨라야하는데!!!
우~와 대박사건요적우님이기에 앵콜공연이 당연합니다~~서울은 제레이더망에 있기에 바로 출동하겠습니다^^^
와와와~~~~잠깐 놀다오이 이리 빅뉴스가~~♡
이렇케나 빨리 우리적사마님들을 볼수있고 뜨건공연을볼수있으니 감축드리옵니다 🎶너의 마음 나의 마음 나의 마음 너의마음너와 나는 한마음 너와나~~~🎵🎵
입장권 구입, 마우스 광 클릭 예감이...
지금부터 마우스들고 있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와우! 콘서트! 대박! 응원합니다!^^
기다리던 소식!!!서울 앵콜 상암 콘서트 대박 나길 기원합니다~~~
아 티켓오픈 일정 여기다 올려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줄줄이 쭈우욱 콘서트가 대기중이네요 ㅎㅎ
친구들과 여름휴가라 앵콜 콘은 못가네요 혹 여행이 취소되믄 참.
우이렇게나빨리소식감사!
잉? 전 대구를 왜 이제야 본거죠?대구가 가깝게 느껴지는 마법!!!대구 콘서트도 응원합니다!!!
오잉 저도 이제 봤어요!!!
@이지 제가 놓친 줄ㅋ이지님 댓글이 힘이 되었네요ㅋ대구~ ㄷㄱ 두근두근 예!!
@싸랑이 근데 글을 다시보니까 이 게시물에 계속 추가된다고 써잇네요… 우리가 못본 사이에 추가되었나봅니다 ㅎㅎ
@이지 이렇게 조용히? 큰 사건이? 등록되기도 하는군요 ㅋㅋㅋ
오늘? 업뎃 하셨나봐요!!
@듕타(부산) 그렇죠? 오늘 업뎃이 되었나보네요~ ㅎ
우와 대구공연 에~~줄줄이 공연소식에 ~~심호흡 조절중입니다 행복한고민이예요♡♡♡♡♡
본문을 업댓 하셔버렿네요어찌 확인 하라고요
본문글 잘 봐 주세요~
김해 가까운 지역으로 전국투어 확대됨을 축하 축하!!!
달력에 저장~~~
첫댓글 기쁨의 댄스 둠칫둠칫
멋지다
@단풍(대구) ㅋㅋㅋ 선물 준비 해뒀슴다
꺄~~~ 좋은 소식 감사합니댜♡
와아 ~~ 드디어 !!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
좋은소식 감사합니다..
와우!!! 앵콜공연 축하드립니다!!!
우왕 좋은 소식 감사합니당
아이구아이구 대박 인간배너 가네요???!!?!
와좋다 앵콜공연 울적우님 대단대단 하십니다
와아 대박대박!!!!!! 너무 좋아요~!!!!🤩
"앗싸~ 서울 앵콜이다! 😆 7월 26일만 기다리겠습니다. 적우님 화이팅! ❤️"
와우~~~~기쁜소식입니다
기쁜 소식
고맙습니다
와~~~기쁜소식 감사합니다
벌써 설래임에 행복합니다
와….대박사건🤩정말 기대돼요
세종대 서울콘서트의 여운을 이어갈 좋은 공연 기대 됩니다.
항상 승승장구 하셔서 우리곁에 오래도록 함께 해 주시길 기대 합니다.
상암 큐브 컨벤션 센터의 규모가 울 적우님 서울(앵콜)공연에 작지나 않으실런지 걱정이 되네요.
좋은 소식 감사 합니다.!!!
와~~
상암 우리동네
반가운 소식 이네요^^
규모를 정한이유는 대관자체가 이미다 방송국들 공연들이가져가있고업자들이 선점하여
또 중요한건 관객분들의 얼굴들이 보고싶어서 랍니다 ~~
네 그러기엔 이공연장 너무 댓길입니다
네 그렇군요.
잘 알겠습니다.
얼굴 보여 드리러 가겠습니다.
정보 감사 합니다.
600석. 피튀기겠네요!!!!!!!!! 6월 초면 내일인디. 초긴장.고고!
완전 초긴장하고 기다려야겠네요
손이 빨라야하는데!!!
우~와 대박사건요
적우님이기에 앵콜공연이 당연합니다~~
서울은 제레이더망에 있기에 바로 출동하겠습니다^^^
와와와~~~~
잠깐 놀다오이 이리 빅뉴스가~~♡
이렇케나 빨리 우리적사마님들을 볼수있고 뜨건공연을볼수있으니
감축드리옵니다
🎶너의 마음 나의 마음 나의 마음 너의마음
너와 나는 한마음 너와나~~~🎵🎵
입장권 구입, 마우스 광 클릭 예감이...
지금부터 마우스들고 있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와우! 콘서트! 대박! 응원합니다!^^
기다리던 소식!!!
서울 앵콜 상암 콘서트 대박 나길 기원합니다~~~
아 티켓오픈 일정 여기다 올려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줄줄이 쭈우욱 콘서트가 대기중이네요 ㅎㅎ
친구들과 여름휴가라 앵콜 콘은 못가네요 혹 여행이 취소되믄 참.
우
이렇게나빨리
소식감사!
잉? 전 대구를 왜 이제야 본거죠?
대구가 가깝게 느껴지는 마법!!!
대구 콘서트도 응원합니다!!!
오잉 저도 이제 봤어요!!!
@이지 제가 놓친 줄ㅋ
이지님 댓글이 힘이 되었네요ㅋ
대구~ ㄷㄱ 두근두근 예!!
@싸랑이 근데 글을 다시보니까 이 게시물에 계속 추가된다고 써잇네요… 우리가 못본 사이에 추가되었나봅니다 ㅎㅎ
@이지 이렇게 조용히? 큰 사건이?
등록되기도 하는군요 ㅋㅋㅋ
오늘? 업뎃 하셨나봐요!!
@듕타(부산) 그렇죠? 오늘 업뎃이 되었나보네요~ ㅎ
우와 대구공연 에~~
줄줄이 공연소식에 ~~
심호흡 조절중입니다
행복한고민이예요
♡♡♡♡♡
본문을 업댓 하셔버렿네요
어찌 확인 하라고요
본문글 잘 봐 주세요~
김해 가까운 지역으로 전국투어 확대됨을 축하 축하!!!
달력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