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미디어 자치기구에서는 정기적으로 쇼츠(릴스)와 실시간 방송을 기획 및 제작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실시간 방송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랜만에 F5 미디어 달모임에 김도현 청소년이 함께했는데요. 학원 일정 등으로 정기모임에는 나오지 못했지만, 혼자서 꾸준히 영상을 제작해왔다고 합니다. 김도현 청소년은 혼자서 제작한 영상들을 함께 보여주며 피드백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유행하는 쇼츠를 따라한 패러디 영상부터, 일상을 담은 영상, 춤추는 영상 등 다양한 일상을 담았습니다.
김민종 청소년도 F5에서 꾸준히 쇼츠를 제작해서 올리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차노을 어린이의 HAPPY 패러디 영상, 전주MBC 창립 59주년 축하영상 등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두 청소년은 서로에게 “SNS 스타가 될거 같다.”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F5 대표인 김민종 청소년은 “이렇게 재미도 있고 의미도있는 활동을 많은 청소년들이 알게되면 좋겠다.”고 이야기 합니다. 더욱 많은 청소년들이 함께 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주변에 영상 만드는 걸 좋아하는 청소년들에게도 달그락 활동을 적극적으로 안내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청소년들이 모여 새롭게 만들어갈 영상들이 기대가 됩니다!
다음주에는 오랜만에 먹방영상으로 돌아올 예정인데요! 요즘에 편의점에서 파는 점보라면 시리즈를 구입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청소년들의 이야기와 좋아하는 것들이 가득 담긴 영상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