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산악회

♣--백두대간♡17기졸업 2021. 09. 12. 다시 밟는 백두대간 19구간, 사다리재~백화산~이화령
권장 추천 0 조회 272 21.09.14 16:04 댓글 5

• 21.09.14 17:56

첫댓글 가는잎그늘사초 군락지가 저렇게 많이 펼쳐져 있는거 첨 보았네요
    이화령 시멘트 계단길 궁금했는데...감사합니다 ㅎㅎ
    먼길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1.09.14 19:55

산행중에 간혹 만나게 되는데 "그늘사초"라고 이제 당당히 말해야지... ㅋㅋ
    식물박사님 인정. 감사합니다.

• 21.09.15 00:59

안말에서 사다리재 너덜길구간 하산때보다 덜위험하게 오르막구간을 쉽게올라온것 같네요~
    조봉~이화령 능선구간의 숲속은 혼자걸어도 좋을 정말 멋진 소나무숲능선길이 펼쳐져 발길
    가볍게 산행한것 같아요 ~
    이번19구간도 멋진사진과 산행기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 21.09.15 07:55

여름날이 지나니 훨신 가벼워진 걸음으로 숲속길 달린 산행 좋습니다.
    앞으로 단풍진 가을 숲속이 기대됩니다

• 21.09.15 08:34

소나무숲길은 힐링...깊은산속에 저수지..기억에 많이 남는대간길입니다. 그늘사초 처음들어본꽃 저한테는생소한말갖네요..걸어가면서 저것뭘까 궁금증 해소시켜주시는 권장님..역시 짱입니다.. 우리가 걸어온 길 뒤돌아볼수있게 또한번걷는느낌...감사..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