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리 연료통에서 나온 것입니다.
(저는 랜턴에 대해선 초보입니다..틀린부분은 고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배관을 하는데선 안전밸브라고도 하더군요..그렇지만 랜턴에서 뭐라도 하는지 저도 잘 모릅니다..압력계라고 한답니다.(대장간 화부님 댓글 참고 하시기바랍니다..상세한 설명있습니다.)
위 상부가 연료통과 납땜됩니다.
관을 빼 내면 이런 모습입니다.
뒷부분입니다.
절단을 해보았습니다.
절단후 내부모습입니다.
아래그림은 참고로 포에브스 과압방지밸브입니다.
첫댓글 좋은 자료를 올려주셨내요
고맙습니다
과압밸브 궁금증이해소되어서 감사드립니다.
쭈구리님 대장간화부님 댓글 참고하세요..방출구가 없는것이 정말로 이상했는데 답이 나왔네요.
추천 쾅 !! 시원한 자료 입니다. ^^
버너에서 랜턴으로 ㅎㅎ
다른분이 해체하시고싶은 욕구를 말기시겠습니다 ..
쉽게 볼수없는 자료네요
잘 보았습니다
죄송 한데요
과압방지 뱔브가 아니라 압력계 입니다
과압 방지는 방출구가 있어야 하는데 요거는 없습니다
압력측정용판이 밀봉되어 있습니다
튀어나오는것이 평행이면 1bar입니다
아닙니다..저가 아직한참초보입니다..다른분들도 이것을 볼수있도록 글 고쳐 놓겠습니다.저도 궁금해서 찾아보아도 잘 나오질 않더군요..압부분을 한번더 살펴 보겠습니다.
@대암산 (강병국* 대구) 왜 과압방지밸브가 아닌지 확실히 이해가 가네요..뒷판을 아무리 밀어도 에어가 빠질수없는 구조가 맞습니다.
압력계만 연료통속에 내장되어있지 연료와는 관계가 없네요..
감사합니다.공부잘했습니다.
통상 틸리과압 밸브라고 칭해 온 부품의 연료통안에 장착된 모습인데
대장간 화부님의 말씀이 옳으신것 같습니다
과압밸브가 아닌 압력계의 기능으로...
오늘 바로 알게 되었네요!!
저도 궁금해서 하나 잡아보려고 대기중인게 있는데 궁금증 해결 감사합니다..
대암산님 좋은자료 감사드립니다^^
저도 궁금하던 참인데
대암산님 자료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