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령회 12월 월례회 회의록(2016)
1. 회의일시 : 2016년12월18일 중심미사 후
2. 회의장소 : 순교자회관 (지하)
3. 참석인원 : 총 68 명
4. 시작기도. 12시15분에 회장의 선창으로 “주의 기도”를 바쳤음
5. 개회 및 회장인사 찬미예수님! 지난 한달 동안도 건강하셨지요? 지난 2일에 선종하신 정태석 요셉님과 8일에 선종하신 김명순 마리아님의 장례에 연도, 입관예절, 장례미사 등에 참예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리며, 특히 명복공원을 거쳐 청통 추모원까지 장지수행해 주신 분께는 더욱 수고하셨다고 말씀을 올립니다. 그리고 지난 달 회의 때에 참석하지 못했던 신임 여총무 임관숙 카타리나 자매님을 소개합니다.(일어서서 인사) 그리고 다음 주일은 성탄절이 되는데 잘 준비하시어 즐거운 성탄을 맞으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그리고 내년 1월의 월례회 때는 신년을 축하하는 떡국나눔 행사를 2층에서 하겠으니 본인 참석은 물론이고 다른 회원도 참석권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본당신부님께서 망자를 위한 장례미사는 (유족들이 평일미사에 함께하기를 특별히 요청하지 않는한) 평일미사와는 별도로 망자를 위한 미사를 봉헌하시겠다는 말씀이 계셨는데, 앞으로 장례미사 공지가 나가면 망자를 위해 많이 참례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날씨가 추워지니 건강에 특별히 유의해 주시고 회의를 진행하겠습니다
6. 총무 신입회원소개 및 공지사항 지난달 년회비만 납부하신 이복봉 데레사님을 신입회원으로 소개하고, “최근 1년이전에 신입하신 모든 회원님들은 2016.10월부터 년회비를 납부에 해당된다”고 공지하다 (년회비 접수 및 연도 지향명단 추가 접수)
7. 위령기도(연도) 이기호 도미니꼬 부회장이 121월의 위령기도 지향 대상자의 명단”을 발표한 후, 이 부회장이 계송을 하고 전 회원이 응송으로 11월의 지향 대상자를 위한 위령기도를 함께 바쳤음.
8. 병석에 있는 회원을 위한 주모경. 마남춘 벨라뎃다 부회장이 병환 중에 있는 <김옥조 아네스, 채병렬 베드로, 이경덕 보니파시오, 서덕용 요셉, 우정순 데레사. 조동분 마리아, 박경자 마리아, 김재열 베드로,권순리 아네스 님들의 쾌유를 지향하며 주모경을 계송을 하고 회원들이 응송으로 바쳤음
9. 기타안건 회원에게 기타안건이 없느냐고? 물었으나 없다고 하고, 회장이 “1월의 떡국잔치에는 오늘 참석 못하신 회원께도 연락하시어 꼭 참석해 주실 것”을 당부하다.
10. 마침기도 마침 기도는 ‘성모송과 영광송’을 김 융일 베드로 부회장이 계송을 하고 회원들이 응송으로 바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