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삼성의 제품들이 고가의 제품들이 많은데 상품 설명서도 동봉 하지 않고 제품 판매를 하나요?
이래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을가요?
지금 박스에 찾아 보아도 없는데요?
죄와 사망의 종으로 죄를 먹고 마시는 일에 빠져 일 해야 하는 일은 제대로 하지 않고 있는 것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지요?
삼성이고 현대고 인도에 제품 판매 하려고 하면 영도 죽고 육도 죽는 지름길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지금 갤럭시 태블릿으로 감사 기도 드리는데 키보드 자판 친해 지려면 시간이 좀 소요가 되겠지요?
아직은 조금은 낮설군요.
전능 하신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말씀과 이름으로 악행을 행하는 무리들을 분별 하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성수역 천하제일 솥뚜껑에서는 칼이 사라졌다가 식기 세척기 밑에서 나왔는데 갤럭시 이어 버드는 어디에서 나오게 하실건가요?
ㅋ ㅋ ㅋ
인생들이 복 받으려 악행을 행하니 하나님께서 고객을 보내 주시지를 않으셨네요.
한가하게 만드시네요.
ㅎ ㅎ ㅎ
제게 이리 저리 다니며 물건 구매 하고 주문 하며 고객을 몰아 주고 계셨는데 저를 아무 것도 하지 못하게 하고 몸을 아프게 하니 하나님께서 오늘은 외부 일정 주시지 않으시고 우크라이나어성경 타자 하게 하시고 레위기 성경 녹음 하게 하시고 출애굽기 다음 카페에 글쓰기 업로더 하게 하시네요.
"너를 축복 하는 자를 내가 축복을 하고 너를 저주 하는 자를 내가 저주 하리라"
하시는 말씀을 이루시는 하나님과 동행 하는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이 계유날인데 독일 칼을 오후 02시에 04시 사이에 배송한다는데요?
그리고는 무지 하게 머리를 아프게 하고 몸을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어둠의 악령의 역사가 충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어둠의 악령의 역사는 스스로 멸망하고 자기도 망하고 남도 망하게 하는 역사이니 제가 무엇을 특별하게 하지 않아도 스스로 멸망 하게 됩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파괴 하고 진멸 하는 자가 성경으로 하나님의 말씀과 이름으로 죄를 먹고 마시게 하고 사람을 죽이는 일을 하는 이 모든 일들은 성령 하나님께서 낱낱이 기록 하고 계시고 반드시 각 육신의 악행대로 심판 하실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속이 울렁거리게 하고 머리가 깨어지게 아프게 하고 눈이 빠지게 아프게 하고 있는 이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어둠의 악령의 역사를 예수 그리스도게서 이기시는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 아버지를 경배 합니다.
하나님은 위대 하시며 광대 하신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코람데오"
"임마누엘"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