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식은 아는 것이 힘이고, 재산은 땅이 힘입니다. 지방 보궐선거가 끝난 후 서울 재건축시장은 아파트 한 채에 1억씩 오른 곳도 있지만, 토지시장은 조용합니다.
원래 먹을 것 없는 잔치는 시끄럽고, 조용한 잔치는 먹을 게 많습니다. 집은 뜯었다가 다시 지으면 되지만, 땅은 다시 만들거나 보충할 수 없는 천혜자원이기 때문에 땅이 있으면 힘이 되고 재산이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천지는 모두가 땅입니다. 그러나 우리들이 쓸 수 있는 땅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시골의 개똥 논도 필요가 없고, 밤나무가 우거진 선산도 개발과는 거리가 먼 땅입니다. 땅은 개발되고 있거나 개발가능성이 있는 땅이라야 합니다.
그래서 옛날 농경시대에는 농사짓는 땅에 투자를 했지만, 지금은 곧 개발되어 도시화가 되거나 산업화가 되거나, 공장이 들어설 땅이라야 투자의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또 투자는 작은 여윳돈으로 큰돈을 만드는 세월과의 싸움이기도 합니다.
시흥. 광명에서 LH직원들이 개발정보를 빼내 개발될 땅을 미리 사놓거나 공공아파트나 분양아파트를 미리 사놓는 것은 투자가 아니라 투기입니다. 투자는 돈 플러스 세월이라는 공식을 따라가야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요즘 투자는 평택을 따라올 만한 곳이 없습니다. 평택은 수도권 남단에 있는 항구도시로서 아시아의 관문이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항구가 네 배로 커지면 부산항과 똑 같아집니다. 서해안의 평택항구~ 동남아의 관문이 될 날이 머지않았습니다.
평택항의 배후도시인 화양경제신도시도 공사를 시작하고 아파트 분양이 시작되었습니다. 84만4천 평으로 여의도 규모의 신도시인데 평택항의 상주인구 60만 명이 입주하게 되고 아파트 2만5천 가구가 들어섭니다. 뿐만 아니라 공원, 녹지, 구청, 병원, 학교 등 모든 인프라가 들어섭니다.
여의도에서 충남 홍성을 왕복하는 서해안복선전철도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의도, 안산, 송산그린시티, 화성시청, 향남, 안중을 거쳐 충남 홍성을 한 시간에 달리게 됩니다. 땅은 이런 땅을 가지고 있어야 힘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얼른 평택으로 오셔서 앞으로 전철이 통과하고, 신도시가 생기고 항구가 확장되는 그런 땅에 투자의 씨앗을 뿌려 보십시오. 21세기부동산힐링캠프는 평택토지추천에 권위가 있는 부동산카페입니다.
자고나면 산업화가 돼가고 있는 평택, 눈만 씻고 나면 빌딩이 들어서는 평택, 평택은 지금 무섭게 변하고 있습니다. 21세기부동산힐링캠프의 전화는 031)681-6627번입니다. 얼른 전화하시고 빨리 오셔서 좋은 땅에 투자해서 부자 되시기 바랍니다.
예약전화는 031) 681-6627번입니다.
첫댓글 평택시내 전철화가 될까요? 오우 멋집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평택은 동평택(경부축)과 서평택(서해축)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동평택은 수서 평택 고속 전철, 경부고속철도, 수도권 전철1호선이 지나며
서평택은 공사가 진행중인 신안선과 연결되는 서해선복선전철(안중역)이 지나 갑니다.
동서를 이어주는 평택선 평택~ 포승(평택항) 평택항 발전 개발 대응을 위한 산업철도 이며
추후에는 전철화가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주 좋은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