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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ritannica.com/biography/Cyrus-the-Great
에스라서와 느헤미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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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학과 종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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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라서와 느헤미야서
구약 성서
대체 제목: 에스드라스의 책
작성 및 사실 확인
마지막 업데이트: 문서 기록
Ezra와 Nehemiah의 책은 또한 Esdras와 Nehemias 로 철자되었으며, 연대기와 함께 아담 시대부터 이스라엘의 단일 역사를 형성한 두 권 의 구약 성경 책입니다. 에스라 와 느헤미야 는 유대 정경 에서 한 권의 책입니다 . 로마 카톨릭은 Douay-Confraternity에서 두 번째 "Esdras alias Nehemias"라고 부르며 오랫동안 둘을 연관시켰습니다. 예 를 들어 예루살렘 성경 과 같은 후기 작품은 별도의 정체성을 유지하지만 책을 연관시킵니다. 개신교는 그들을 별도로 취급합니다.
에스라-느헤미야와 역대상하의 연결은 역대하의 마지막 구절이 에스라서의 시작 구절에서 반복되는 것을 보면 분명하다. 두 권의 책과 연대기의 언어, 문체, 아이디어의 통일성은 전체 작업이 연대기로 알려진 단일 저자의 산물임을 나타냅니다. 그는 바빌로니아 포로 이후 , 아마도 기원전 350-300 년경 에 속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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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라-느헤미야와 역대상하의 연결은 역대하의 마지막 구절이 에스라서의 시작 구절에서 반복되는 것을 보면 분명하다. 두 권의 책과 연대기의 언어, 문체, 아이디어의 통일성은 전체 작업이 연대기로 알려진 단일 저자의 산물임을 나타냅니다. 그는 바빌로니아 포로 이후 , 아마도 기원전 350-300 년경 에 속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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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서 문학: 에스라서, 느헤미야, 역대기
에스라 1~6장은 포로들의 귀환과 예루살렘 성전 재건을 다룬다 . 에스라와 느헤미야가 포로 이후 백성들의 삶을 재구성한 일은 에스라 7장~느헤미야 13장에 나와 있습니다. 본문의 탈구는 에스라와 느헤미야의 연대순에 대해 확실한 답이 없는 질문을 제기합니다.
에스라서 7장에서 느헤미야 13장까지 기록된 활동은 포로기 이후에 모세의 율법에 따라 종교 부흥이 일어난 후 그의 백성의 삶이 어떻게 조직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역대기 기자의 견해를 나타냅니다.
키루스 2세( Cyrus II)
라고도 불리는 키루스 대왕 (기원전 590~580년 , 메디아 또는 페르시스[지금의 이란]—529년경 사망, 아시아), 페르시아를 중심 으로 한 아케메 네스 제국을 세운 정복자에게 해 에서 동쪽으로 인더스 강 까지의 근동 . 그는 또한 Cyrus 전설에서 기억됩니다.그리스 군인이자 작가인 크세노폰은Cyropaedia— 고대 페르시아인들이 그의 백성의 아버지라고 불렀던 관대하고 이상적인 군주로서. 성경 에서그는 세상의 해방자이다.바빌로니아에 포로로 잡혀 있던 유대인들 .
삶과 전설
키루스는 기원전 590년에서 580년 사이에 메디아에서 태어났습니다.Persis , 이란 의 현대 Fārs 지방 . 그의 이름의 의미는 논쟁의 여지가 있는데, 그가 통치자가 되었을 때 그에게 주어진 이름이 개인 이름인지 또는 왕위 이름인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Achaemenian 제국 이후에 그 이름이 이란과 관련된 출처에 다시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은 주목할 만하며, 이는 이름의 특별한 의미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집트 카르나크(이집트 건축, 이집트 고고학, 이집트 역사)에 있는 기둥과 조각의 신전 유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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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대부분의 학자들은 키루스 대왕이 적어도 페르시아를 통치한 두 번째 이름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기독교 이전 시대의 메소포타미아(현재의 이라크) 언어인 아카드어로 된 한 설형 문자 문서 는 그가
위대한 캄비세스의 아들왕 , 왕안산 대왕 고레스의 손자 안산의 후손테이스페스(Teispes) , 위대한 왕, 안샨의 왕, 항상 왕권을 [행사했던] 가문의 왕.
어쨌든 고레스가 오랫동안 통치한 족장 출신이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의 삶에 대한 가장 중요한 출처는 그리스 역사가입니다.헤로도토스 . Xenophon의 이상화된 전기는이상적인 통치자에 관한 그리스인 , 오히려 역사 논문 . 그러나 그것은 키루스가 자신의 동족인 페르시아인뿐만 아니라 그리스인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음을 나타냅니다. Herodotus는 페르시아인들이 키루스를 그들의 아버지라고 불렀지만 나중에 Achaemenian 통치자들은 그렇게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Xenophon에서 메아리와 함께 Herodotus가 말한 것처럼 Cyrus의 어린 시절 이야기는 Cyrus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전설은 왕조 창시자의 거의 초인적인 자질에 대한 민간 신앙의 패턴을 분명히 따르기 때문입니다 . 이란 역사 전반에 걸쳐 후기 왕조 의 창시자에 대해서도 비슷한 믿음이 존재합니다 . 전설 에 따르면 아스티아게스 왕은Medes 와 페르시아의 군주는 그의 딸을 Persis에있는 그의 가신 에게 결혼 시켰습니다.캄비 세스 이 결혼에서 사이러스가 태어났습니다.Astyages 는 아기가 자라서 그를 전복시킬 것이라는 꿈을 꾸고 Cyrus를 죽이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수석 고문은 대신 아기를 양치기에게 맡겨 양육했습니다. 그가 10살이었을 때, 그의 뛰어난 자질 때문에 키루스는 꿈에도 불구하고 소년을 살도록 설득된 아스티아게스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키루스는 페르시스에서 성년이 되었을 때 외할아버지이자 대군주에게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Astyages는 반란군에 맞서 진군했지만 그의 군대는 그를 버리고 BC 550년에 키루스에게 항복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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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러스의 정복
키루스 대왕과 아케메네스 제국에 대해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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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아 제국을 물려받은 키루스는 서쪽으로 확장하기 전에 먼저 이란 고원의 이란 부족에 대한 권력을 강화해야 했습니다.크로이소스 왕소아시아의 리디아 (Anatolia )는 Astyages의 몰락 소식을 듣고 Medes를 희생시키면서 자신의 영역을 확장했으며 Median 왕의 후계자 인 Cyrus는 Lydia에 대항하여 행진했습니다.리디아의 수도인 사르디스(Sardis)는 547년 또는 546년에 함락되었고, 다른 소식통에 따르면 크로이소스는 키루스(Cyrus)에게 포로로 잡혀 좋은 대우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살해되거나 분신했습니다. 그만큼이오니아 그리스 도시에게 해 연안은 리디아 왕의 가신 으로서 이제 키루스의 지배를 받게 되었고 그들 대부분은 짧은 포위 공격 후에 항복했습니다. 그리스 도시의 여러 반란은 나중에 가혹하게 진압되었습니다. 다음 사이러스는통치자에 대한 백성의 불만이 가득한 바빌로니아Nabonidus는 그에게 저지대를 침략할 구실을 제공했습니다. 정복은 빨랐다.대도시 바빌론 의 국가 신인 마르두크는 나 보니두스와 멀어졌습니다. 기원전 539년 10월 , 고대 세계의 가장 큰 도시가 페르시아인들에게 함락되었습니다.
성경(예, 에스라 1:1–4)에서 고레스는 유대인 포로들을 해방시킨 것으로 유명합니다.바빌로니아 와 그들이 고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사이러스도 그랬다.바빌로니아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에게 관대합니다 . 그는 지역 관습을 지원하고 지역 신에게 희생을 바침으로써 지역 주민들 을 화해시켰습니다 . 바벨론의 함락은 뿐만 아니라키루스의 손에 메소포타미아 뿐만 아니라이전에 바빌론에 의해 정복되었던 시리아 와 팔레스타인. 의 지배자소아시아의 킬리키아는 키루스가 크로이소스에 대항하여 진군했을 때 키루스의 동맹이 되었고, 킬리키아는 키루스 제국에서 특별한 지위를 유지했습니다. 따라서 그가 그의 시대까지 알려진 가장 큰 제국을 세운 것은 무력뿐 아니라 외교에 의해서였습니다.
사이러스는 여러 개의 수도를 가지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나는 도시였습니다엑바타나(Ecbatana) , 현대의 하마단(Hamadan), 과거 메디아(Medes)의 수도, 그리고 또 하나는 제국의 새로운 수도였습니다.Persis의 Pasargadae는 Cyrus가 Astyages와의 전투에서 승리 한 사이트에 있다고합니다. 오늘날의 폐허는 거의 없지만 방문자의 감탄을 불러일으킵니다. 키루스는 또한 바빌론을 겨울 수도로 유지했습니다.
페르시아 국수주의 자가 아닌 키루스는 정복한 민족들에게서 빨리 배웠습니다. 그는 메디아를 화해시켰을 뿐만 아니라 일종의 메디아와 페르시아의 이중 군주제를 통해 그들을 페르시아와 연합시켰습니다. 사이러스는 돈을 빌려야 했다.페르시아인이 단지 속국일 때 제국을 다스렸던 메디아의 왕권 전통 . Mede 는 아마도 일종의 총리로서 Achaemenian 왕의 고문이되었을 것입니다. 나중에 구호에다리우스 시대부터 아케메네스 왕들의 수도였던 페르세폴리스 는 위대한 왕과 함께 메디아인으로 자주 묘사됩니다. 그만큼페르시스의 토착민인 엘람인들은 여러 면에서 페르시아인의 스승이기도 했습니다. 예를 들어 페르시아인이 입는 엘람인의 의복과 페르세폴리스의 석재 돋을새김에 그들이 들고 다니는 엘람인의 물건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또한 정부와 통치에는 거의 혁신이 없었던 것 같지만 오히려 빌린 것을 새로운 제국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과 결합하여 차입하려는 의지가 있었습니다. 키루스는 의심할 여지 없이 대제국의 창설뿐만 아니라아케메네스 문화 와 문명.
키루스의 가족 생활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그에게는 두 아들이 있었는데 그 중 하나는Cambyses 가 그를 계승했습니다. 다른 하나는 Bardiya(스메르디스(Smerdis of the Greeks)는 아마도 그가 통치자가 된 후 캄비세스에 의해 비밀리에 처형되었을 것입니다. 사이러스에게는 적어도 한 명의 딸이 있었고,아토사(남동생 캄비세스와 결혼한 사람)와 아마도 다른 두 사람이 있었지만 그들은 역사에서 아무런 역할도 하지 않았습니다.
키루스가 아스티아게스를 물리쳤을 때 그는 이란 동부의 메디아 소유물도 물려받았지만 이 지역에서 그의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많은 전쟁을 치러야 했습니다. 바빌로니아를 정복한 후 그는 다시 동쪽으로 방향을 돌렸고 헤로도토스는 카스피해 동쪽에 사는 유목민에 대한 그의 캠페인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 그리스 역사가에 따르면, 키루스는 처음에 유목민의 통치자를 물리치는 데 성공했습니다.마사게타 이는 여자였는데 그녀의 아들을 붙잡았습니다. 아들이 포로 상태에서 자살 하자 그의 어머니는 복수를 맹세하고 고레스를 패배시키고 죽였습니다. Herodotus의 이야기는 외경 일 수 있지만 Cyrus의 정복은가장 먼 소그디아나에 있는 도시를 불렀기 때문에 중앙아시아는 아마도 진짜였을 것입니다.키레스차타(Cyreschata) 또는 키로폴리스(Cyropolis)는 그리스인에 의해 만들어졌는데, 이는 그의 동양 정복 범위를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사이러스의 유산
아케메네스 제국의 창시자가 사후에도 계속 확장해 200년 이상 지속된 것은 아케메네스 제국의 능력을 증명한다. 그러나 고레스는 위대한 정복자이자 행정가였을 뿐만 아니라; 그는 페르시아 사람들의 마음 속에 로마의 로물루스와 레무스 , 이스라엘 사람들의 모세와 같은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그의 사가는 고대 세계의 다른 곳에서 온 영웅과 정복자들의 이야기를 많은 세부 사항에서 따릅니다. 아기 고레스를 목동에게 맡겨 기르게 한 방식은 이집트 의 갈대밭에 있던 모세를 연상시키며 , 포악한 할아버지의 전복은 다른 신화 와 전설 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고레스 사가가 일찍이 페르시아인들 사이에서 생겨났고 그리스인들에게 알려졌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페르시아인들이 그를 품고 있던 존경심 이나 경외심 은 그리스인들에게도 전해졌고, 크세노폰이 동료 그리스인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교훈을 위해 키루스를 통치자의 모델로 선택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요컨대, 키루스의 모습은 제국을 세운 위인 이상으로 역사를 통해 살아남았습니다. 그는 고대의 통치자에게 기대되는 위대한 자질의 전형이 되었고 , 용감하고 대담 할 뿐만 아니라 관대하고 도량이 넓은 정복자로서의 영웅적 모습을 취했습니다 . 그리스인들이 본 그의 성격은 그들과 알렉산더 대왕에게 영향을 미쳤고 , 그 전통이 로마인들에 의해 전승되었기 때문에 지금도 우리의 생각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1971년, 이란은 키루스에 의한 군주제 건국 2,500주년을 기념했습니다.
리처드 N. 프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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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브리어 성경
유대인의 신성한 글
대체 제목: 히브리어 성경, 히브리 정경, 유대 정경
히브리어
히브리어 성경은 히브리어 성경 , 구약성서 또는 타나크 라고도 불리며 유대 민족 의 신성한 책으로 처음 편찬되고 보존된 글 모음입니다 . 그것은 또한 구약 으로 알려진 기독교 성경 의 많은 부분을 구성합니다 . 주로 묵시적인 다니엘서 에 나오는 아람어 로 된 몇 구절을 제외하고 이 성경은 원래 기원전 1200년에서 100 년 사이에 히브리어 로 기록되었습니다 . 히브리어 성경은 아마도 2세기경에 현재의 형태에 이르렀을 것입니다. CE .
히브리어 성경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이어집니다. 전체 치료에 대해서는 성경 문헌을 참조하십시오 .
욥기참조
1825년 욥기 조명판을 위해 윌리엄 블레이크가 판화.
일반적인 틀에서 히브리어 성경은 집합적으로 스스로를 이스라엘이라고 부르는 자신의 선민으로서 유대인을 하나님이 다루신 기록입니다. 하나님의 세계 창조와 인간 문명의 출현에 대한 설명 후, 처음 여섯 권의 책은 역사뿐만 아니라 이스라엘 백성 이 아브라함 과 맺은 하나님의 언약 에 따라 약속의 땅을 정복하고 정착하기까지의 족보 를 설명합니다. 큰 민족의 시조가 되게 하시겠다고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사람입니다. 이 계약은 후에 아브라함의 아들 이삭 과 손자 야곱 ( 이스라엘이라는 이름으로전설 에 따르면 그의 후손과 그의 아들의 이름은 13개 이스라엘 지파의 아버지가 되었으며, 수세기 후에는 모세 (이스라엘 레위 지파 출신 )의 이름입니다. 다음 일곱 권의 책은 약속의 땅에서의 그들의 이야기를 계속하며, 백성의 끊임없는 배교 와 언약의 파기, 이에 대응하기 위한 군주제의 수립과 발전, 임박한 신의 형벌과 유배와 이스라엘의 회개가 필요함. 마지막 11권의 책에는 시 , 신학 , 추가 역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히브리어 성경은 과학적 관찰이나 역사적 증명이 아니라 믿음의 문헌입니다. 사변적 문제로서의 하나님의 존재는 성경 저자들에게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에게 문제가 되는 것은 하나님 앞에서의 인간의 조건과 운명이다. 성경의 위대한 주제는 하나님, 그의 계시된 창조, 공급, 심판, 구원 , 그의 언약, 그의 약속에 관한 것입니다. 히브리어 성경은 하나님의 본성과 의와 신실하심과 자비와 사랑에 비추어 인류에게 일어나는 일을 봅니다. 인류에 관한 주요 주제는 인류의 반역, 소외, 변태와 관련이 있습니다. 인류의 구속, 용서, 화해는 모두 하나님의 은혜로운 일로 간주됩니다.
인간 생명과 우주를 하나님의 창조물로 보는 히브리어 성경의 심오한 일신론적 해석은 유대교 와 기독교뿐만 아니라 유대교와 기독교 전통에서 출현하고 아브라함을 족장으로 보는 이슬람교를 발생시킨 사상의 기본 구조를 제공합니다. ( 또한 유대교: 고대 중동 환경 참조 ).
에스라와 느헤미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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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장 – 남은 자 “회복” – 유대인들이 바빌론에서 예루살렘으로 돌아온 후의 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