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폐성 장애학생의 상동행동 교수전략은?2. 상황이야기와 사회적 도해 차이점3. 응용핸동분석 원리에 기초를 둔 기능적 의사소통 훈련, 우발교수, 그림교환 의사소통 체계, 비연속 시행훈련 등은( ) 중심 접근에 해당된다.
첫댓글 1. 의미없어보이는 상동행동이라도 행동의 기능이나 원인이 무엇인지 먼저 파악하고 접근한다2. 사회적으로 모순되는 행동을 줄이기 위하여 고안된 상황이야기와 달리, 학생들이 사회적 실수를 저지른 다음에 시행된다3. 기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4 13:2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4 21:3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4 23:0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4 23:44
첫댓글 1. 의미없어보이는 상동행동이라도 행동의 기능이나 원인이 무엇인지 먼저 파악하고 접근한다
2. 사회적으로 모순되는 행동을 줄이기 위하여 고안된 상황이야기와 달리, 학생들이 사회적 실수를 저지른 다음에 시행된다
3. 기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4 13:2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4 21:3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4 23:0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4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