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 2017 _ 스트리트750(STREET750)
Dark Custom™ 모터사이클의 내부에는 수랭식 750cc 레볼루션 X V-트윈 엔진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도시의 붐비는 거리에서 유례없이 탁월한 주행성을 제공합니다.
붐비는 거리를 수월하게 누빌 수 있는 Street® 750과 함께라면 도시의 거리를 마음껏 달릴 수 있습니다. 수랭식 Revolution X® 엔진과 자신감을 불러일으키는 ABS 브레이크에서부터 날렵한 섀시와 섬세하게 조정된 서스펜션에 이르기까지, 도시를 정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습니다. 스타일 또한 멋스럽습니다. 750은 실버 엔진 핀과 휠 핀스트라이프를 완성해주는 투톤의 도장 옵션을 제공합니다. 녹색 신호가 들어오면 본격적인 즐거움이 시작됩니다.
쉬운 하차의 이점
시트에 탑승한 경우 안정감을 원하게 될 것이며 Street® 750은 이를 제공합니다. 모터사이클의 중량이 낮고 무게 중심이 낮게 위치한 덕분에 사이드 스탠드에서 쉽게 들어서 세울 수 있습니다. 턱에 걸린 모터사이클을 끌어당기는 것이 엄지손가락으로 스타터 버튼을 누르는 것만큼이나 쉽습니다.
중간 장착 조작부
뒤꿈치만 겨우 걸쳐서는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을 누릴 수 없습니다. 이 라이딩 표지션은 대부분 도심에서 모터사이클을 즐기는 라이더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Harley-Davidson Street® 750은 안락하면서도 교통 흐름에 따라 대응하고 반응할 수 있도록 미드 마운트 발판이 살짝 앞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속 조종성
저속 주행이 운전자의 진정한 기량과 모터사이클의 조종 특성을 드러낼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주차장에서 모터사이클을 조작하는 모습을 보면 그 운전자의 기량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터사이클 프론트 엔드의 레이크 각도 및 트레일은 저속 조종성에 맞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클럽의 주차장에서 주차할 자리를 찾든 방해물로 가득찬 골목을 빠져나오든, 상황과 관계없이 언제나 예상 가능한 주행 성능과 그에 따른 확신을 누릴 수 있습니다.
동승자 발판이 달린 2인승 시트
거리를 누비다 만난 사람을 태워줄 수 없다면 도시를 즐기는 자유로운 젊음이 다 무슨 소용일까요? Street는 동승자를 위한 풋 페그가 달린 2인승 시트를 제공합니다. 때로는 혼자보다 함께하는 것이 더 즐거운 법이니까요.
낮은 시트 높이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터사이클에 탑승하면 남달리 긴 다리의 소유자가 아니라도 편안하게 도로를 디딜 수 있습니다.시트가 지면에서 710mm밖에 떨어져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프레임도 좁은 편이므로 더 쉽게 지면을 디딜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낮은 시트 높이는 단순히 지면을 쉽게 디딜 수 있다는 것 이상의 장점을 제공해 줍니다. 페그에 발을 올렸을 때에도 무게 중심이 낮으므로 저속 주행 시에도 상당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수랭식 Revolution X™ 엔진
도시를 주행하는 모터사이클의 엔진은 또 다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도시의 도로는 운행하기 편하고 탁 트인 도로와 아름다운 풍경, 상쾌한 바람이 함께하는 최적의 환경이 아닙니다.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판금 덩어리들 사이로 뜨거워진 공기가 아지랑이처럼 피어오르는 살풍경한 모습이 일상을 이루죠. 이런 환경을 극복하도록 만들어진 엔진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Revolution X™ 엔진은 도심 주행을 위해 개발된 749입방 센티미터 크기의 수랭식 맞춤형 Harley-Davidson® 모터사이클 엔진입니다. 수랭식이란 말은 온도와 성능을 유지한다는 의미입니다. 매끄러우면서도 점진적인 스로틀 반응에 몸을 맡긴 채 Harley-Davidson Street® 750을 타고 어디든 달려보세요. 하지만 단순히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기 위해 이 엔진을 만든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Harley-Davidson® 엔진이니까요. 만족감을 선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60도 실린더 헤드당 4개의 밸브. 풍부한 로우 엔드 토크. 이 모든 것을 비전문가들이 이해할 수 있는 말로 풀이하자면 운전자가 도시의 거리를 달릴 때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RPM 범위에서 엔진의 강력함과 특성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시트에 올라 Revolution X™ 엔진에 시동을 걸고 기어를 넣어 출발하십시오. 바로 느껴지실 겁니다.
6단 변속기
새로운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터사이클은 견고하며 부드러운 변속 성능을 제공하는 6단 변속기를 통해 Revolution X™ 엔진의 강력한 힘을 주행 성능으로 전환합니다. 속도를 자주 변경하고 혼잡한 도로를 누비며 주행하는 경우에도 손쉽게 파워밴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탁 트인 도로를 질주할 경우에는 6단 기어를 사용해 안락하고 부드러운 주행을 위해 엔진을 안정적인 박동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적 브레이크와 클러치 레버
뜨거운 한낮의 태양 아래 신호등에 걸려 가다 서기를 반복하고 있다 보면 브레이크와 클러치 레버 조작이 상당히 피곤한 일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손바닥이 편안하도록 디자인을 더욱 인체공학적으로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듀얼 표면 3.5인치 전자식 속도계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터사이클의 핸들바에는 적산 거리계, 구간 거리계 및 LED 표시등이 달린 3.5인치 듀얼 표면 전자식 속도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저그가 고른 온도에서 작동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뜨거운 냉각수 표시등을 추가하였으며 운전자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깔끔하고 완벽한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특별하게 튜닝된 완충기
이 모터사이클에 사용된 구성품은 기성 부품이 아닙니다. 새로운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터사이클의 완충기는 Street 750 모터사이클에 맞게 특별히 튜닝되었습니다. 이는 모터사이클의 무게, 프레임의 기하학, 운전자의 자세에 맞게 조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행 시 어떤 유형의 거친 도시 도로를 접하게 될 것인지도 그만큼 중요하므로 그에 따른 조정도 거쳤습니다. 그 결과 부드러운 주행감과 탁월한 조종성을 제공합니다.
1535mm휠베이스
촘촘하고 좁은 거리와 골목에서 운전자에게 가장 필요 없는 것은 유람선처럼 크게 선회하는 모터사이클입니다.Harley-Davidson Street® 750 모터사이클의 휠베이스는 겨우 1535mm에 불과합니다.. 즉, 방향 전환 시 선회 반지름이 짧고 조종에 대한 반응이 빠릅니다. 자동차로 가득 찬 좁은 도로에서 U턴을 해서 반대편에 생긴 주차 공간을 차지하는 것은 일도 아닙니다.
협폭 17인치 프론트 휠, 15인치 리어 휠
Harley-Davidson Street®750 모터사이클은 후반의 15인치 휠과 전방의 좁은 17인치 휠을 이용해 주행합니다. 이는 도시의 거리를 주행하는 데 요구되는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모터사이클의 모든 부품이 얼마나 세심하게 고려되었는지를 보여주는 또 다른 예시입니다.
듀얼 피스톤 캘리퍼가 탑재된 단일 디스크 브레이크
운전자가 제동력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어야 주행 성능도 더욱 향상됩니다. Harley-Davidson Street®750 모터사이클에는 충분한 제동력을 위해 듀얼 피스톤 캘리퍼가 탑재된 단일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됩니다.
손쉬운 로크 투 로크 핸들바 스윕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델은 급선회와 민첩한 움직임이 수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풀백 핸들바와 가벼운 프론트 엔드 덕분에 로크 투 로크에서 손쉽게 선회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로크 투 로크 핸들바 스윕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델은 급선회와 민첩한 움직임이 수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풀백 핸들바와 가벼운 프론트 엔드 덕분에 로크 투 로크에서 손쉽게 선회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Harley-Davidson의 사운드
눈을 감고 알아챌 수 없다면 진정한 Harley-Davidson® 모터사이클이 아닙니다. 새로운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터사이클의 파이프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듣고 가슴으로 그 깊고 두근거리는 엔진 소리가 느껴지면 사운드로 H-D를 알아채는 테스트를 통과하신 것입니다. 이 모터사이클에서 흘러나오는 소리는 전 세계의 어떤 거리에서도 즉시 알아챌 수 있도록 첨단 사운드 시설에서 완벽하게 조정하여 완성한 것입니다.
프리미엄 Harley-Davidson 세부 사항
분명히 알아두어야 할 것은 새로운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터사이클이 경제적인 가격에 제공될 수 있게 제작되기는 했으나 자부심을 갖고 타게 될 모터사이클이라는 점입니다. 모든 디테일이 순수한 프리미엄 Harley-Davidson입니다. 물방울 모양의 연료 탱크 및 펜더는 금속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도장은 깊고 풍부한 색감을 표현합니다. 연료 탱크의 엠블렘은 크롬 마감입니다. 모터사이클의 나머지 부분을 살펴보면 프리미엄 디테일과 세심한 공정을 통한 장착과 마감이 그저 외관만을 위한 것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당사가 모터사이클을 제작할 때는 항상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모터사이클 분야에서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명성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입니다.
고급형 도장
Harley-Davidson Street®750 모터사이클의 도장을 잘 살펴보면 수십 년 전부터 계속되어 온, 금속에 색상을 입히려는 H-D의 오랜 집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단색 도장과 워터슬라이드 그래픽의 투톤 도장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전 세계의 어떤 공장도 Harley-Davidson과 같은 모터사이클 도장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H-D 도장 작업실에서 완성된 탱크와 펜더는 전 세계 모터사이클 도장의 표준이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거주하고 있는 도시의 불빛이 Street 750의 깊고 풍부한 색감에 반영된 것을 보면 그 이유를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카페 스타일 스피드 스크린
Harley-Davidson Street®750 모터사이클의 앞부분에는 카페를 연상시키는 스피드 스크린이 달려 있습니다. 외관은 마치 70년대의 악당 스타일 커스텀 스트리트 모터사이클에 그 근원을 둔 것처럼 보입니다. 이는 저급 모터사이클에는 존재하지 않는 Harley-Davidson Street®750 모터사이클 DNA의 또 다른 예일 뿐입니다.
금속제 티어드롭 탱크 및 펜더
반지로 새로운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터사이클의 티어드롭 탱크나 펜더를 두드려보면 금속성 충돌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 모터사이클은 경강을 이용한 냉간 단조 공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라이더들은 진짜를 원합니다. 진짜는 싸구려 플라스틱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잠금식 가스 캡, 포크 잠금 및 점화 잠금
새로운 Harley-Davidson Street®750 모터사이클에는 잠금식 가스 캡, 주행 시 프론트 휠이 회전하는 것을 방지하는 포크 잠금, 점화 잠금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벨트 구동장치
견고하고 유지 보수가 간편한 벨트 최종 구동 장치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Harley-Davidson은 110년 이상의 세월 동안 말로 다 할 수 없을 만큼 아득한 먼 거리를 모터사이클로 달려왔습니다. 안심하십시오. 기어 박스에서 리어 휠로 힘을 전달하는 데 이보다 더 믿을 수 있고 효율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LED 미등과 총알 모양의 미니 방향지시등
새로운 Harley-Davidson Street®750 모터사이클에는 커스텀 스타일의 LED 미등과 총알 모양의 미니 방향지시등이 기본으로 장착됩니다. 작은 디테일이지만 모터사이클이 현대적이고 날렵하며 완벽해 보이도록 해줍니다. Street 750에서는 이러한 요소가 더욱 효과적입니다.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빈 캔버스
Harley-Davidson Street® 750은 공장에서 미완성 상태로 출고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그 목적은 고객의 스타일과 취향을 존중하는 궁극의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대리점에서 나만의 감각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커스텀 액세서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커스텀에 한계란 없습니다.
Revolution X™ 엔진 스타일링
엔진은 모터사이클의 심장이며 새로운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터사이클의 심장은 블랙 마감 처리되어 있습니다. Revolution X™ 엔진의 블랙 마감을 살펴보십시오. 블랙 마감된 실린더와 헤드, 블랙 마감된 에어 클리너 덮개가 시선을 끕니다. 실린더의 광택 처리된 금속 포인트가 V-Twin의 클래식하고 근육질의 상징적 라인을 현대에 재현합니다. Street 750의 외관은 완전하고 순수하게 블랙 마감 처리되어 Harley-Davidson 다크 커스텀이 주는 공격적인 느낌을 부각시킵니다. 또한 Revolution X™ 엔진의 스타일링 역시 그러한 느낌을 더욱 강조합니다.
크롬 탱크 메달리온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터사이클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크롬 부분은 Harley-Davidson® 탱크 메달리온입니다. 다른 제조업체라면 데칼을 넣을 수도 있는 부분에 Harley-Davidson은 3D 스틸 배지를 부착합니다. 그다음 프리미엄 모터사이클을 타고 거리를 질주하는 것에 수반되는 자긍심에 어울리도록 광택 처리를 합니다.
블랙 2-into-1 배기구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델은 70년대 오리지널 Harley-Davidson® 카페레이서 이후 최초로 올블랙 배기를 적용했습니다. 블랙 파이프가 실린더에서 위로 휘어진 블랙 머플러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다크하고 공격적인 커스텀 룩이 특징입니다. 다크하고 공격적인 커스텀 애티튜드가 고스란히 드러납니다.
블랙 캐스트 알루미늄 휠
다른 모터사이클이 빛나고 반짝거리는 반면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터사이클은 뒷골목처럼 전체가 어둡습니다. 거칠고 군더더기 없는 블랙 캐스트 알루미늄 휠의 매력을 느껴보십시오. 마치 블랙홀에서 빠져나온 듯한 눈부신 자태입니다.
블랙 마감 프론트 엔드
Harley-Davidson Street® 750 모터사이클의 프론트 엔드는 블랙 마감되어 다크 커스텀 스타일의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풀백 핸들바도 블랙입니다. 포크 게이터와 하부 역시 블랙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카페를 연상시키는 윈드스크린도 블랙입니다. 이유가 뭘까요? 블랙은 어떤 언어에서든지 악당으로 해석되기 때문입니다.
관련 동영상
참고 자료 harley davidson usa
첫댓글 2017년 스트리트750 할코 신차 출고 가격 1,100만원(스페셜 칼라 50만원 추가) 입니다.
귀엽네요~
저한테는 이게 더 어울리지 않으까여?^^
안효???
펫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