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극동방송 매주 월요일 아침 5시 '여기는 제주입니다'
말씀묵상선교회 (http://cafe.daum.net/wmmission)
우리의 생명 되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오늘도 카타콤에서 예배하며 아버지를 애타게 부르고 있을 40만 북한성도들!
이들에게 유일한 신앙채널은 제주극동방송에서 새벽마다 송출하는 설교나 신앙강좌입니다.
지난 2월 제주극동방송 주최로 복음과생명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세미나에 참석했던 극동방송 지사장및 직원들은 신앙의 본질에 대해 큰 은혜와 도전을 받았습니다.
그간 북한성도들에 대한 설교는 한국교회의 목사님들에 의한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북한 성도들이 한국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는 일부 세속적이고 현세적인 메시지에 대한 그들의 안타까움의 표현입니다.
그런데 제주극동방송이 금번 세미나를 주최하면서 기독교 신앙의 본질이 복음과 생명의 진리임을 공감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방송국 측에서는 복음과 생명의 진리가 북한 성도들에게 전해져야 한다는 의견이 모아졌습니다.
숙고한 결과 그간 서울지역의 큰교회들이 주로 맡고 있던 북한 성도 대상 새벽방송을 저희 선교회에 일부 할애해주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제 카타콤에 영생의 실재가 있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 ‘복음에서 생명으로’의 책 내용이 6개월 분량으로 40만 북한성도들에게 전해지게 됩니다.
특별 신앙강좌는 월 4회(매회 30분), 6개월간 진행되며, 전체 30회(15시간)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북한으로 송출되는 새벽단파방송은 고액의 전파사용료가 발생되는데 그것을 방송주최 측에서 부담하게 됩니다.
국내방송은 회당 10만원의 전파사용료가 소요되는 반면 새벽방송은 회당 약 50만원이 소요됩니다(월 2백만원).
본 선교회에서는 일단 믿음으로 받아들이고, 4/1(월) 새벽 5시 '여기는 제주도 입니다'에서 첫 방송으로 복음생명 신앙강좌를 보내며 이후 매주 월요일 동시간에 방송됩니다.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3월 16일
말씀묵상선교회 대 표 서형섭 목사
이사장 오태희 장로 배상
첫댓글 위 방송은 제주극동방송 AM 1566KHz에 맞추시거나, 난청지역으로써 라디오로 들으실 수 없는 분들은 극동방송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좌측 상단에 '생방송 AM FM' 이 있습니다. 그 중 아무거나 클릭하면 창이 하나 뜨는데, 제주AM을 선택하여 들으시면 실시간 방송 됩니다. 또한 스마트 폰 등에 앱을 설치하여 들으실 수 있습니다. 추후 말씀묵상선교회 카페에 음성파일을 올리겠습니다
말씀묵상선교회 카페에 음성파일을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방송은 제주극동방송의 요청으로 1년간으로 연장 방송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주의 말씀이 북방동포에게, 그리고 국내의 주님을 사모하는 자 모두에게 아름다운 소식이 되길 바랍니다. 샬롬.
제주극동방송 북한 동포의 아름다운 소식 감사 합니다....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