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oln Aviator는 카메라를 사용하여 도로를 읽으며 큰 움푹 들어간 곳을 부드럽게합니다.
주행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동차의 기존 센서를 영리하게 사용합니다.
올 여름 Lincoln의 새로운 3 열차 인 Aviator SUV 가 판매 될 때 엔지니어는 동급 차량 중 가장 매끄러운 승용차 중 하나가되기를 희망합니다. 그게 핵심은로드 미리보기라는 기능을 갖춘 영리한 새로운 적응 형 서스펜션 시스템입니다. 이름에서 방금 모았을 수도 있듯이, 앞으로의 도로를 살펴보고 더 일반적인 센서 입력과 함께이 정보를 사용하여 커다란 융기 또는 움푹 들어간 곳을 예상하여 댐퍼의 강성을 지속적으로 조정합니다.
차량의 정지는 종종 하나 이상의 주인을 기쁘게해야합니다. 한편으로는 각 타이어의 접촉면을 가능한 한 최적에 가깝게 유지하여 양호한 핸들링 및 도로 유지를 보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모든 충돌을 흡수해야하고, 타는 것 쾌적함의 이름으로 길의 모든 충격을 여과해야한다. 수십 년 동안, 스프링, 댐퍼 및 휠에 차를 장착하는 나머지 비트를 설치할 때 많은 타협이 필요했습니다. 열광자는 조절할 수있는 축축하게하는 사람을 살 수 있었다. 조정이 보통 주차를 의미했고, 두포를 터트 렸고, 렌치를 깬다.
운전하는 동안 다른 운전 조건에 반응 할 수있는 서스펜션 시스템의 아이디어는 적어도 1950 년대의 수압 식 시트로엥 (Citroens)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그러나 기술을 가능하게 만든 것은 전자 제어의 출현이었다. 도요타는 1980 년대 초 국내 시장의 소 베레 (Soarer)와 함께이 아이디어를 가지고 노는 일을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불공정 한 이점을 찾고 있던 Lotus 'Colin Chapman이 소개 한 Formula 1에서의 사용법을 알고 있습니다 . 1992 년 Williams F1 팀은 FW14B가 그다지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게하여 스포츠가 기술을 금지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이후 적응성있는 서스펜션은 스포츠카 또는 럭셔리 (또는 둘 다) 구부러진 도로 자동차에서보다 일반적인 것이되었습니다. 때로는 컴퓨터로 제어되는 밸브 댐퍼가 있으며 때로는 강성을 변화시키기 위해 자기 유변 유체를 사용 하는 밸브 도 있습니다 .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휠 센서 및 가속도계의 입력을 여러 번 사용하는 시스템은 여전히 매우 민감합니다. 차가 미리 예고 되었다면 더 좋지 않을까요?
이 링컨 시스템은 Audi가 유럽 의 A8 플래그십 세단 에 추가 하는 시스템과 유사 하며 차량 앞쪽을 향한 카메라를 이용하여 게임보다 앞서 나간다. 그것은 지속적으로 50 피트 (15m)까지의 도로를 지속적으로 읽으며 예상 노면 위 또는 아래 2 ~ 8 인치 (50-200mm) 범위의 노면에서 편차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미리 큰 구멍이나 서리가 내리 쬐기 위해 자동차에 적절한 댐퍼 (그리고 자동차에 옵션이 장착 된 경우에는 공기 스프링)를 준비 할 수있게되어 내부의 부드러운 주행을 의미합니다.
자동차에 적용되는 기술 개발이 가장 치열한 것은 아니지만 엔지니어가 수십 년 동안 꿈꿔 왔던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센서를 활용하는 방법은 매우 정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