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교 목사들과 생명나무인 신천지 목자들
신학 박사, 목사들이 평생 연구해도 알지 못한 계시록을 단 6개월 만에 통달한다는 것은 하나님이 함께하시지 않고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그 옛날 초림 때 시골 거지촌의 예수님은 신학교에서 배우지 않았어도 성경을 통달하였습니다. 이는 하나님이 함께하셨기 때문입니다(요 14:10). 오늘날 신학교에도 교회에도 가 보지 못한 약속의 목자는 예수님의 가르침을 받아 신약 계시록을 통달하였고, 그를 통해 창설된 신천지예수교회(약칭 신천지)는 이단 교회라며 핍박을 받고 있습니다. 하나 신천지 성도들은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 단 6개월간 배우고도 온 세계가 알지 못하는 계시록을 그 실체까지 통달합니다. 이는 하나님, 예수님, 천사가 함께하지 않고는 불가능한 일이며, 기독교계에서 참으로 연구의 대상이 되는 일입니다.
초림 예수님 때 예루살렘 목자들같이 무식한 전통 교회(기독교) 목자들이 신천지를 ‘이단, 이단’ 하며 핍박하나 저들은 신약 계시록을 알지 못했고, 신천지는 계시록을 통달하였습니다. 하면 누가 참 이단입니까? 계시록은 하나님과 예수님이 알려주지 않고는 알지 못하는 비밀의 예언서입니다. 또 기록된바 이 책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하면 개신교의 신학 박사들과 목사들 모두가 다 가감하였으니, 이들은 천국에 못 들어갈 자들입니다. 이들이 ‘이단’ 하면 그 교인들도 ‘이단’ 하였습니다. 이는 예수님 초림 때와 똑같은 종교계의 현상이라 할 것입니다.
계시록을 가감하여 천국에 못 들어갈 거짓 목자들이 누구를 이단이라 할 자격이 있습니까? 이 거짓 목자들아, 신천지는 신약 4복음서와 계시록에 약속한 목자가 있고, 계시록을 그 실상까지도 통달합니다. 해서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하는 목사들에게 계시록 기준으로 공개 성경 시험을 쳐서 정통과 이단을 구분하자 하였으나, 아직 한 명도 응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저들이 진리로 이길 수 없음을 스스로 증명하는 것이 됩니다. 하여 신천지가 진리로 이긴 것입니다. 신천지의 목자와 성도들은 신약 계시록을 그 실상까지도 통달하여,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 맺는 생명나무가 되었으나, 개신교 목자들은 계시록을 가감하여 거짓 목자가 되었습니다. 계시록 성취 때 구원받는 자들은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아 12지파에 등록되어 생명나무가 된 신천지인들입니다. 이 말이 맞지 않습니까? 아멘.
신천지예수교회
첫댓글 아멘
아멘
아멘!!! 맞습니다 감사 감사 감사합니다^^
아멘! 제대로 알자. 바르게 알자.
공개 시험은 왜 피하는 걸까 진짜 제대로 아는 쪽이랑 비교해보면 답 나올 것 같은데
진리는 이긴다 세상이치
공개 시험 쳐 보는 게 좋을 듯 하다
아멘💞
아멘
ㅇㅏ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