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비게이토(네비게이토 선교회)에서 네비게이토 형제자매들과 교제하면서 배운 감사와 찬양이 알았어요. 제가 네비게이토에서 네비게이토 형제자매들과 교제하면서부터 감사를 배웠답니다. 제 주위에 있는 네비게이토 형제자매들이 늘 작은 일에도 감사하다고 고백하는 것을 보았거든요. 저도 네비게이토 형제자매들과 함께 교제하다보니까 하나님께서 작은 것에도 감사와 찬양의 마음을 갖게 해 주셨거든요. 정말이지 대학교에 와서 네비게이토 선교회에서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기 전에는 감사랑은 전혀 관계가 없었던 사람이었거든요.
단풍을 보면서 예전에는 야 멋지다, 이런데서 살았으면 무병장수하겠는데라고만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네비게이토에서 예수님을 만난 후에는 단풍도 이렇게 아름다운데, 이렇게 아름다운 단풍을 만든 하나님은 도대체 얼마나 아름다우시고 놀라운 분이실까를 묵상하며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발밑에 떨어져 있는 밤 한송이를 보면서, 이전에는 뾰족하게 난 가시를 싫어하고, 누군가 그 밤만 빼어내어서 주면 그 밤만 좋아했어거든요. 하지만 네비게이토 선교회에서 하나님을 알고 난 후에는 밤송이에 나 있는 가시 하나하나가 얼마나 섬세하고, 또 그 뾰족한 가시 속에 아름답고 먹음직스러운 맛있는 열매가 있다는 것이 그저 신기할 따름이더라고요.

네비게이토 형제자매들과 교제하기 전에는 왜 나는 좋은 집에서 살고 있지 못한 걸까, 왜 나는 외딴 집에서 살아야 하는 걸까, 왜 내게는 저런 멋진 기와집에서 살 수 있는 기회가 없을까, 도시에 즐비하게 서 있는 어리어리한 건물들을 보면서 왜 내게는... 불평불만이 가득했었는데, 네비게이토선교회에서 말씀을 배우고 좋으신 하나님을 알아가면서, 하나님께서 내게 휴식할 수 있는, 내게 꼭 맞는 아름다운 집을 주셨구나 하고 넘 감사가 되었습니다. 도시에서 멋진 집, 화려한 집에서 사는 사람은 집세도 많이 내야 하고 교통사고, 도적의 위험, 공해 등으로 힘든데 비해, 시골에서 자란 저는 교통사고도 없었고, 도둑 때문에 걱정해 본적도 없었고, 공해도 없었고.... 아~ 하나님이 내게 가장 좋은 것을 내게 꼭 맞는 것으로 채워주셨다는 것을 깨닫고 나서는 범사에 감사하는 믿음의 고백을 하게 되었답니다.
정말 우리 주님은 멋지시고 아름다우시고 능력이 있으시며 나를 잘 아시고 나의 필요에 꼭 맞게 채워주시는 참 좋으신 분이랍니다.
하나님, 사랑합니다. 그리고 찬양합니다.
저를 네비게이토 선교회로 인도하시고, 네비게이토 형제자매들과 교제하게 하심으로 저의 삶을 풍성하게 해 주신 하나님을 영원히 사랑하고 찬양드립니다.

대상29:11-13 여호와여 광대하심과 권능과 영광과 이김과 위엄이 주께 속하였사오니 천지에 있는 것이 다 주의 것이로소이다. 여호와여 주권도 주께 속하였사오니 주는 높으사 만유의 머리심이니이다. 부와 귀가 주께로 말미암고 또 주는 만유의 주재가 되사 손에 권세와 능력이 있사오니 모든 자를 크게 하심과 강하게 하심이 주의 손에 있나이다. 우리 하나님이여 이제 우리가 주께 감사하오니 주의 영화로운 이름을 찬양하나이다.
- 네비,네비게이토,네비게이토선교회.경희대네비게이토선교회.감사.찬양.영광.권능.은혜
첫댓글 귀한 교제로 불러주시고 풍성한 감사의 삶을 살게 해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사진이 정말 아름답네요~ 이 모든 것을 우리 하나님이 지으셨지요 영화로우신 우리 주님! 맞아요~ 우리
주님을 만나고 교제 안에서 얼마나 풍성한 삶을 살게해주셨는지요
항상 잊지 않고 감사한 삶을 살겠습니다!
저도 주님의 뜻에 맞게 평생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알고 저에 대해서 바로 볼 수 있는 시야가 생겼습니다.
삶에 감격도 없고, 감사 없이 불평
이 많았는데..주님을 바라보면 감사가 넘칩니다.
하나님께서 지으신 것은 크고작건 모두가 너무 아름답네요 ~~ ^^
만물을 아름답게 만드시는 하나님께서 저와같은 부족한 자를
잘 아시고 복되게 인도하심이 감사합니다.
아멘!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감사하며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