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젊은 느티나무 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7월1일[수]◈용아야등◈오드◈에스라인야경 26년 6월17일 (수요일) 아차야등
오드 추천 0 조회 108 26.06.14 16:13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12:45

    첫댓글 참석합니다~6시30분 출발

  • 작성자 26.06.15 14:22

    소림님 환영합니다~~

  • 26.06.17 09:43

    소림언니~
    기다리는 즐거움이
    오늘을 활기 있게 하네요
    저녁에 비소식있어요
    우산 챙기시고 이따 뵈요~~

  • 26.06.17 09:41

    오드언니
    참석해요~~

  • 작성자 26.06.17 09:45

    눈빠지는줄. 환영합니다~~
    저녁에 봐요~~ㅋ

  • 26.06.17 09:45

    오드언니~
    7시에 예상되는 비~
    시원하게 내려 줄 빗줄기와
    함께 걸으며 즐겁게 다녀오게요
    이따뵈요~~

  • 26.06.17 09:46

    참석해요

  • 26.06.17 09:47

    산과의 약속을 어찌 저버리겠어요~

  • 작성자 26.06.17 14:43

    이따가 봐요~~

  • 26.06.17 15:34

    아차야등은 사랑입니다 ♡♡♡
    오드님과 아차야등 함께하는 느티님들~
    행복한 하루 되세용 ^^

  • 작성자 26.06.17 16:25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7 16:26

    오늘 야등은 6시 30분 출발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