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기 버너인데 연료통이 너무 커서 펌핑하기가 힘이 들어서 외부펌핑구조로 변경했습니다.
랜턴에 이렇게 사용하는사람도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자동차 타이어 에어밸브가 펌핑구에 잘들어가지않습니다.핸드드릴에 나사부분을 물리고 거친페파로 조금만 닦으면 잘들어갑니다.
기존펌핑구마개는 홀을 확장하고 마지막 파이프는 꽉끼이면 없어도 되지만 에어밸브가 안쪽으로 더 밀려 들어가지않게
보강하는작용을 한답니다.
사진이 흐리지네요..핸드드릴에 물려서 페파로 닦고 펌핑구캡구멍을 넓혔습니다.
조립된모습입니다.
옥이네집에서 최고로 허접한것을 구매했습니다..행여나 안되면 버릴까 싶은 노파심에....
펌핑40회에 50분정도 불이 좋네요..
체크밸브스프링장력이 센지 펌핑감이 부드럽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한번펌핑해놓으면 오래 쓸수있을것같습니다.
첫댓글 페트로랜턴에 이렇게 사용합니다
체크밸브가 2개가 되므로 무시속의 체크밸브는 빼 버리고 사용합니다
바람 잘 들어 가고 세상 편합니다
저는 삼천리 대형 펌프를 사용합니다.공기압력계 달린 모델이지요
감사합니다...생각은 했었는데 빼는공구가 없어서요..지금 공구 만들생각입니다.ㅎㅎ아님 카센타에 갈까하구요..
완벽하진않지만 많이개선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대암산 (강병국* 대구) 개조의 대가이신데,,훨씬 좋은 방법을 찾으시리라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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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정답입니다..저는 회사에서 콤푸를 자주 사용해요..
타이어 구찌의 체크 밸브를 제거하시면 조금 나아집니다...지금 구조는 체크 밸브가 두군데 있는 구조! 그래서 빡빡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영서부님 당장 실행합니다.
대형 연료통버너라서
자전거 펌핑기로 펌핑하면 편하고 좋은 방법이네요...
농소박님 저는 여기에서 멈출랍니다.다음몫은 농소박님하시라고 남겨 둘랍니다.ㅎㅎ
기화기가 계속 막히지는 않지만 아주 시원하지는 않습니다..사용하는데는 큰 불편없구요..
감사합니다!!!!!!
사용하기 편하게 개조까지해주시고~~~^
이젠 판단을 내리세요..세로님 뜻이 답입니다.ㅎㅎㅋㅋ옥이네집에서 허접한것을 사서 조금쓰다가 다시구매해야 할지도...
존경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제 머리로는 친구님 생각을 따라가기가 벅차네요~^^ ㅎㅎㅎ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6.18 16:47
멋진 버너가 또 탄생했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삼돌이님 감사합니다..아주 초기에 만들었던버너인데 제겐 불용품이라 시집보낼까 합니다.
마이다스의 손은 다르군요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이번모임때 뵙고싶었는데 아싶습니다.
별 재주를 다 부리네요^^
다음이 또 궁금해집니다.
감사합니다ㅎㅎ불편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