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맨 Vs. 변희재-강민구
팩맨과 변희재-강민구가 오늘 새벽 페북에서 설전을 벌인 모양이다. 팩맨이 먼저 변희재를 까는 글을 페북에 올렸고, 이에 강민구가 박근혜 빨다가 박근혜 감옥 보낸 윤석열-김건희 빠는 게 진짜 변절 아니냐고 댓글을 달았으며, 여기에 팩맨이 "변절해서 죄송합니다. ㅋㅋ."이라며 비꼬는 투로 대댓글을 단 것이다. 이를 두고 변희재는 자기가 변절자라는 걸 자랑스러워하는 사람은 태어나서 처음 본다며 신기해 했다. 변희재, 이 자는 최근 좌파 개그맨 중에서도 그 강민구랑 똑같이 생긴 김제동보다도 더 제일 폐급인 골수 전라도 홍어 수다맨 강성범과도 친구를 먹었고, 곧 매불쇼에서 좌빨 개그맨 강성범-유병재와 함께 내년 1월에 새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한다.
아니, 강성범-유병재-김용민-안민석-손혜원-안진걸-김한메는 우리와 완전히 반대 진영에 있는 사람들이고, 윤석열-김건희 부부는 어찌됐든 이제 우리와 같은 진영 사람 아닌가? 강민구, 이 자는 박근혜 대통령 보고 누나라고 하면서 박근혜랑 친분 과시하다가 박근혜 감옥 보낸 윤석열에 줄 섰다고 윤상현 의원도 막 까 대는데, 나도 윤상현 별로 안 좋아하지만 솔직히 그건 억까고, 굳이 그게 아니어도 통화 녹음 금지법 대표 발의, 국가 영웅 안정권 대표님 양산 집회 폄하 등 윤상현 팩트로 깔 수 있는 건 차고 넘친다. 윤상현이 골수 친박이었다가 친윤 쪽으로 간 건 변절한 게 아니라 현실을 직시하고 현실을 받아들이며 해방 공간에서 이승만 대통령이 그랬던 것처럼 현실주의적 행보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이미 박근혜 대통령 탄핵-구속 사태와 지난 2020년 4.15 총선에서 친박 세력은 제도권 내에서 완전히 지리멸렬한 지 오래다. 이번 6.1 지선에서 김진태를 위시한 몇몇 친박 인사들이 당선되기는 했지만, 그 김진태도 이제는 친박이라고 보기 애매해졌고, 김진태보다도 더 완전 골수 친박이라 할 수 있는 조원진 역시 지난 4.15 총선에서 떨어져서 원외로 밀려났다. 조원진의 우리공화당은 솔직히 말해서 이제 정당보다는 시민 단체의 성격이 더 강하고, 이제는 박근혜 팬 클럽도 아니고 완전히 조원진 팬 클럽이 돼 버렸다. 이런 상황에서 자칭 우파라는 것들이 대체 왜 아직도 케케묵은 박근혜 타령, 탄핵무효 타령, 태블릿 타령을 하고 앉아 있는 것인지, 난 도무지 이해가 가질 않는다. 윤석열이 박영수 특검의 칼잡이로서 박근혜 대통령을 감옥에 넣은 것은 이제 다 지나간 과거의 일이다.
변희재, 이 자는 정규재 페북 글에 가서도 이상한 똥 댓글을 달았고, 이에 어느 애국 네티즌 분께서 변희재에게 왜 같은 편에 총질을 하냐며 따지자, 그는 발끈해서 "누가 같은 편인데? 사기탄핵 조작-날조범 윤석열에 줄 선 자들이 왜 나랑 같은 편인데?"라며 지랄발광을 했다. 이 쌍놈의 새끼, 이제는 같은 親朴-反尹 성향인 이상로 기자한테도 태블릿 진상규명 방해 공작을 중단하라고 개소리 쳐 지껄이며 지랄발광을 쳐 해 대는데, 이 개새끼, 정규재, 이상로 등 여러 보수 원로 분들한테 하는 꼬라지 보면 아주 그냥 버르장머리가 없다. 이 개새끼 애미-애비는 대체 뭐 하는 년놈들이길래 도대체 그렇게 변희재 같이 썩어빠진 새끼를 낳았던가? 이 개새끼는 한마디로 웃어른에 대한 예의도 없고 가정 교육도 제대로 못 받고 자란 새끼다.
물론 팩맨도 정규재-이병태 라인에 줄 서서 4.15 부정선거를 부정한다는 점에서는 변희재-강민구와 크게 다르지 않다. 하지만, 팩맨은 적어도 지금까지 단 한 번도 5.18 관련해서 지만원 박사님께 적대감을 드러낸 적이 없고, 변희재-강민구와는 달리 감방 생활 유경험자로서 국가 영웅 안정권 무죄석방을 그 어느 누구보다도 더 열심히 외치고 있는 의리의 사나이다. 안정권 대표와 팩맨은 김정민-안정권 Vs. 변희재-가세연 간 싸움이 본격화된 지난 2019년 7~8월경부터 우호 관계였고, 안정권 대표는 정규재-이병태나 코 사단과 추구하는 이념 노선은 사뭇 다르며, 안정권 대표가 추구하는 이념 노선은 오히려 본인의 친정이고 정규재-이병태나 코 사단과는 다소 척을 지고 있는 뉴스타운 쪽이랑 더 비슷하지만, 이와는 별개로, 안정권 대표는 정규재-이병태 통해서 윤서인, 팩맨, 우원재 등과 같은 여러 코 사단 멤버들과 여전히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단, 윤서인의 시둥이 성희롱 사건 때문에 그 남편인 왕자와 윤서인 작가가 한 차례 충돌한 적은 있지만, 왕둥이 부부는 윾튜브(김윾머, 본명 배유근) 같은 여러 다른 코 사단 멤버들과는 아주 잘만 지내고, 같은 신남연 사단에 속하는 샤인튜브 역시 팩맨, 지칼 등 여러 코 사단 멤버들과 친분이 깊은 것을 볼 때 넓은 의미에서 코 사단의 일원으로 볼 수 있을 것이다. 단, 감동란의 경우는 크커와 마찬가지로 신남연 쪽이랑은 사이가 좋지만 코 사단과는 사이가 좋지 않고, 감동란과 크커는 오히려 가세연 쪽이랑 우호 관계다. 물론 난 이 문제에 있어서는 철저하게 중립이지만, 전장연 문제에 관한 한, 필자는 팩맨의 편을 들며 전장연을 쉴드 치고 이준석을 억까하는 크커를 비판한 바 있다. 이는 사적인 문제가 아니라 공적인 문제고 시시비비를 가려야 하는 문제이기 때문이다. 특이한 점은 감동란의 전장연 사태 관련 관점은 팩맨과 비슷한데, 놀랍게도 감동란은 크로커다일과 친하고 팩맨과는 원수 지간이라는 점이다. 변희재와 강민구는 내가 지금까지 거론한 사람들 모두에게 있어서 공공의 적이다.
어찌됐든 간에, 내가 코 사단 측의 주장에 다 동의하는 건 아니지만, 하다못해 그 코 사단 쪽 사람들도 변희재나 강민구에 비하면 그래도 훨씬 양반 축에 속하는 사람들이다.
2022.12.13.
노묵훈응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