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한 번 사람의 몸으로 태어나기 위해선 7번의 윤회전생을 한 후 겨우 인간의 몸을 받는다.인간의 몸을 받으려는 순간 본의 아니게 태중에서 낙태된 태아령은 원망을 표현할 방법이 없다.태아 영혼은 이름도 없고 장례식도 없이 단지 쓰레기통에 버려지거나, 예전에는 강가에 띄워졌다.때문에 태아의 영혼은 이승과 저승 사이에 흐르고 있는 삼도천(三途川)을 건너 불계(佛界)에 가고 싶어 한다.그러나 부모의 공양 없이는 갈 수 없으므로 공양해 주지 않는 부모의 대한 원망이 더욱 쌓여 간다.13년, 17년, 23년…. 공양을 올리지 않거나 천도재를 지내지 않으면세월이 지나도 태아영가는 중음신으로 떠돌게 된다.태아영혼을 방치하면 그 때부터 태아령은 가족을 괴롭힌다.태아령은 제일 먼저 어머니 몸을 악화시키고 교통사고를 일으키기도 한다.화가 난 태아령은 스스로 부모를 불러, 하루라도 빨리 삼도천을 부모와 함께 건너야 한다는 생각에,가정에 흉사를 안겨주기도 한다.통계 의하면 태아 낙태된 지 3주기, 7주기, 13주기, 17주기 되는 해에 재앙이 많이 일어난다.카르마(업)에 의해 윤회전생이 바뀌죠.죽음은 끝이 아니고, 새로운 시작입니다.다음 생.
하늘이 무섭지도 않냐 ?뿌린대로 거두리라.눈에는 눈,이에는 이.인간사 인과법칙에 의한 인과응보를 받게 된다.그것이 하늘의 법칙이다.하나님,부처님, 예수님도 말씀하셨다.
첫댓글 한 번 사람의 몸으로 태어나기 위해선 7번의 윤회전생을 한 후 겨우 인간의 몸을 받는다.
인간의 몸을 받으려는 순간 본의 아니게 태중에서 낙태된 태아령은 원망을 표현할 방법이 없다.
태아 영혼은 이름도 없고 장례식도 없이 단지 쓰레기통에 버려지거나, 예전에는 강가에 띄워졌다.
때문에 태아의 영혼은 이승과 저승 사이에 흐르고 있는 삼도천(三途川)을 건너 불계(佛界)에 가고 싶어 한다.
그러나 부모의 공양 없이는 갈 수 없으므로 공양해 주지 않는 부모의 대한 원망이 더욱 쌓여 간다.
13년, 17년, 23년…. 공양을 올리지 않거나 천도재를 지내지 않으면
세월이 지나도 태아영가는 중음신으로 떠돌게 된다.
태아영혼을 방치하면 그 때부터 태아령은 가족을 괴롭힌다.
태아령은 제일 먼저 어머니 몸을 악화시키고 교통사고를 일으키기도 한다.
화가 난 태아령은 스스로 부모를 불러, 하루라도 빨리 삼도천을 부모와 함께 건너야 한다는 생각에,
가정에 흉사를 안겨주기도 한다.
통계 의하면 태아 낙태된 지 3주기, 7주기, 13주기, 17주기 되는 해에 재앙이 많이 일어난다.
카르마(업)에 의해 윤회전생이 바뀌죠.
죽음은 끝이 아니고, 새로운 시작입니다.
다음 생.
하늘이 무섭지도 않냐 ?
뿌린대로 거두리라.
눈에는 눈,이에는 이.
인간사 인과법칙에 의한 인과응보를 받게 된다.
그것이 하늘의 법칙이다.
하나님,부처님, 예수님도 말씀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