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선발 4-2-3-1 스테보 / 오르시치 이종호 안용우 / 이창민 김영욱 / 현영민 홍진기 방대종 최효진 / 김병지
주요 선수교체 하프타임 : 김병지 > 김민식, 이창민 > 김평래 후반 중반 : 이종호 > 정재혁, 안용우 > 레안드리뉴
득점 전반 20분 방대종 헤더 (코너킥 안용우) 전반 33분 이종호 헤더 (코너킥 최효진) (이상 전남) 전반 막판 강지용 (부천)
전남 노상래 감독 코멘트 - 보완점은 : 아직 공격에 대한 이야기는 거의 하지 않고 있다. 부족하다고 생각한 수비적인 것만 이야기 하고 있다. 상대가 변화했을 때 수비가 아직 부족하다. 보완해야 할 것이다. - 팀 내 미드필더에 대해 : 이창민의 첫 경기다. 시간이 지나면서 내가 생각했던 미드필더의 역할을 보였다. 우리팀에서 오랜 시간 자신의 역할을 해줄 선수다. 김평래는 팀에 녹아들면 수비에서 도움이 될 것이 분명하다. 영욱이는 좋은 능력이 있지만 소극적이다. 능력이 있는 만큼 꾸준하게 잘 해주면 좋겠다. - 오르시치에 대해 : 풀타임을 소화한 것은 처음이다. 한국 축구에 대해 파악이 어느 정도 알고, 상대에 대해서도 분석을 마친다면 좋은 모습이 나올 것으로 본다.
부천 최진한 감독 코멘트 - 올 시즌 리그 예상은 : 올 시즌에는 어떤 팀의 독주도 없을 것이다. 안산과 수원FC, 안양이 분명 무서운 팀이 될 것이다. 특히 수원FC와 안양은 기존에 있던 팀에서 좋은 선수들을 영입하며 조직력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었다. 3년 차인 올 시즌 절대 만만히 볼 수 없는 팀들이다. - 서울 이랜드 FC에 대해서 : 몇몇 수준 높은 선수들을 데려온 것은 확실하다. 하지만 축구는 팀으로 하는 운동이다. 새롭게 프로 무대에 뛰어든 어린 선수들이 얼마나 팀에 보탬이 되느냐에 따라 팀의 성적이 좌우 될 것이다. - 올 시즌 부천의 성적은 : 지난 시즌보다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라며 웃으며 말을 잇지 않았다.)
첫댓글 전남 중원 & 공격진 연령대 ㄷㄷㄷ
민식이 병지옹이랑 선의의 경쟁 하기를 ㅎ
김영욱 올해는 주전이 되려나...
전남도 정말 멤버 쩌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