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는 점점줄지 주 4일제가 추진되지 재택근무 많이하지~~~ 제일 쟁점은 인구는 소멸되는데 택시 대수는 그대로인것이 참으로 답답합니다 서울택시는 개인법인 통틀어 약4만대만 있으면 가맹없어도 우리들은 잘 살수 있을겁니다 전 국토부장관 김현미의 택시말살 정책으로 타입1,타입2. 등 말같지도 않은 것들이 도심을 누비고 특히 파파 이 개xxxxxx들 인천넘버달고 버젓이 서울 도심을 누비며 운행! 택시는~~~ 중형, 모범, 대형모범 이 세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다 개뿔들이죠!
첫댓글 택시요금 현실화밖에 다른 대안이 있을까요?
정치논리로 요금을 못올리니 결국 모두가 힘든 현실..
세바리는 대선의 꿈이 있기에
당분간 대중교통요금 묶을듯 합니다 ㅠㅠ
@이종훈(고양, 서울강서) 만일에
세발이 대선당첨 되면
택시 팔아버림니다요~~~ㅋㅋ
@김재영(서울 도봉지부) 흐흐흐
택시를 싫어하는 세발이!
절대 안되길 빌겠습니다 ㅋ
대구는 코로나 이전과 비교해서
법인택시가 50%이상 줄어든 느낌입니다
청장년층의 신규유입이 거의 없어서
지금 운행하시는 60대~70대 고령
기사분들이 퇴직하면 법인택시는
보기가 어려워질 듯 합니다
헐~~~!!!!
서울도 법인택시는 젊은분들이 보이질 않아요
간혹 보이긴 합니다~~~
문제네요 ㅠ
서울도 마찮가지 입니다
개인택시 감차가 시급한데
서울시는 손놓고 있고
피해보는건 법인업체 아닐까 생각되네요 ㅋㅋ
인력수급난으로
자연감차~~~~ㅎㅎ
자연도퇴~~~~ㅋㅋ
서울시 감차도 션찮은판에
택시댓수 점점 늘어남~~ㅜㅜ
약삭빠른 회사사장들끼리 모여 만든 회사
IM출시~~~~!!!
일반인
급여 사탕발림으로 모집해서
운영해보니 적자 투성이~~
끝내는 기사들 발묶어놓으려고
협동조합 출시~~~~ㅜㅜ
요즘은 어찌들 지내는지 소식이 없네요 ㅎㅎㅎ
@김재영(서울 도봉지부) 감차 시급에 동감합니다
인구는 점점줄지
주 4일제가 추진되지
재택근무 많이하지~~~
제일 쟁점은 인구는 소멸되는데
택시 대수는 그대로인것이
참으로 답답합니다
서울택시는 개인법인 통틀어
약4만대만 있으면 가맹없어도 우리들은 잘 살수
있을겁니다
전 국토부장관 김현미의
택시말살 정책으로
타입1,타입2. 등 말같지도
않은 것들이 도심을 누비고
특히 파파 이 개xxxxxx들
인천넘버달고 버젓이 서울
도심을 누비며 운행!
택시는~~~
중형, 모범, 대형모범
이 세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다 개뿔들이죠!
@이종훈(고양, 서울강서)
서울은 강화도 파파가 강남 골목을 제집 처럼 누비고 다녀도 못본척 합니다
법택은 개택 부제 탓하지 말고 이것도 고쳐 보시죠
법인택시 기사감소 가장 큰 이유는 개인택시하려면 법인3년 의무 없어진게 아주 크죠...